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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G] 커피러쉬, 바이마르 외 신작소식 23.11.12

보드 게임: 바이마르: 민주주의를 위한 투쟁
• Matthias Cramer 의 Weimar: The Fight for Democracy는 2022년 9월에 크라우드 펀딩을 받았으며 해당 프로젝트가 완료된 후 출판사 Spielworxx 와 Skelling Games는 SPIEL Essen 23에서 독일어 버전의 게임을 선보였습니다.

Capstone Games는 나머지 영어 인쇄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run – 2023년 11월 8일 현재 200개 이상 이 웹사이트에서만 판매됩니다 . Capstone의 Clay Ross는 " 바이마르는 우리가 해본 인쇄본 중 가장 작은 인쇄본입니다. Matthias Cramer와 Skellig & Spielworxx 직원과 함께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우리 모두는 이것이 매우 틈새 시장 게임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게임 디자인 — 플레이어 수(4인용), 플레이 시간(최대 6시간, 상황에 따라 게임이 더 짧아질 수 있음) 등 모든 변수(핵심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제외)를 고려한다면 게임이 진행되는 과정!) 및 주제(역사적인 독일 정치) 때문에 북미 시장의 우리 청중은 우리가 제공하는 대부분의 다른 게임에 비해 상당히 제한되어 있습니다." 유명한 디자이너가 제작한 독일 정치에 관한 6시간짜리 4인 전용 게임 시장은

어떻 습니까 ? Kickstarter에는 1,155명의 후원자가 있었기 때문에 바닥에 있는 것 같습니다. 200개 이상의 영어 사본으로 그 합계가 17% 더 늘어났습니다. 하지만 그 이상일까요? Ross는 "게임을 한 번에 한 단계씩 진행하여 시장 반응이 어떤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크라우드 펀딩이나 기타 수단을 통해 재인쇄 수요를 재평가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 KOSMOS는 2024년 상반기에 Luc Rémond 의 Sky Team 과 Remo Conzadori 및 Fabio Lopiano 의 3 Ring Circus 독일판을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3 Ring Circus 에 대한 배경 정보는 디자이너의 일기를 참조하세요. ) • Pandasaurus Games는 Thomas Dupont 의 카드 게임 Knarr를 2024년 2월 영어 버전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



보드 게임: 스카이 팀
 
보드 게임: 3링 서커스
 
보드 게임: 크나르

• 디자이너 Gil Hova는 2023년 1월에 Formal Ferret Games를 폐쇄하면서 2020년 10월에 자금을 지원받은 High Rise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포함하여 "내 게임에 서명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언급했습니다 . 미국 퍼블리셔인 Allplay가 이제 개입하여 게임이나 배송에 추가 자금이 필요하지 않고 아마도 2024년 3분기에 모든 후원자에게 High Rise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 Allplay는 두 개의 다른 Formal Ferret 타이틀인 The Networks 와 Wordsy를 동시에 출시할 계획입니다 .



보드 게임: 고층
 
보드 게임: Wordsy
 
보드 게임: 네트워크

• Asmodee는 독일의 Korea Boardgames 에서 한의진의 게임인 Coffee Rush를 Café Barista라는 이름으로 배포할 예정입니다 . 2023년 상반기에 Korea Boardgames의 사전 모형으로 Coffee Rush를 플레이했는데, 게임이 얼마나 빨리 진행되는지, 아니 오히려 우리가 얼마나 빨리 충돌하고 불타는지 보고 놀랐습니다 . 플레이어들은 재료가 가득한 부엌을 공유하고, 차례로 작업자를 주방으로 이동시켜 재료를 집어 주문을 위해 작업 중인 컵 3개에 할당합니다. 각 턴이 끝날 때마다 주문이 플레이어 보드에 미끄러져 내려오고, 시간 내에 주문을 이행하지 않으면 고객이 떠나고 페널티가 부과됩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주문을 완료하면 각 플레이어의 대기열 상단에 새로운 고객이 표시됩니다. (당신의 주문 이행이 마을의 멋진 카페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는 데 도움이 된 것 같아요?) 따라서 4인 게임에서는 다른 플레이어의 성공 덕분에 3개의 새로운 주문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제때에 명령을 내리면 다른 사람의 성공 = 당신의 실패입니다.

완료된 명령을 보너스 파워로 변환하여 같은 시간에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지만, 이러한 파워도 실패를 막지는 못하므로 게임이 조수보다 조금 더 앞서기 위해 서두르는 것처럼 보입니다. 웨이브 — 주제별로 작동하지만 처음에는 플레이어가 완료된 주문에서 많은 점수를 획득하여 덱을 모두 통과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대신 내가 플레이한 세 게임에서 누군가는 빠르게 실패했고, 그 게임에서 승리 점수는 단 한 번도 7점을 넘지 않았습니다.

나는 우리가 단지 끔찍한 것인지, 아니면 기대치를 다시 조정해야 하는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 게임에 더 깊이 빠져들고 싶었지만 지금까지 내 계획은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실패 수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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