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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M] 어콰이어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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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리뷰 획득

회의실의 예술

2023년 11월 6일
9분 읽기
당국이나 변호사 없이 내부자 거래의 즐거움을 포착하세요. 고전 Sid Sackson 게임 Acquire에 대한 Mark의 리뷰를 읽어보세요.

일반적으로 게임과의 개인적인 관계에 대해 브랜드 내에서 이야기합니다. 나는 그것들의 단순한 존재 때문에 그것들을 검토하지 않습니다. 나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는 뭔가 훅이 있어야 하는데, 그 훅은 장르나 나를 향수에 빠뜨리는 지적 재산처럼 단순한 것일 수도 있다. 나는 또한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기 전에 독자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향식 접근 방식으로 리뷰 형식을 지정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이전에 언급되지 않은 이 게임에 대해 내가 진정으로 무엇을 말할 수 있을까? Atari의 디지털 통치 이전 시대인 1960년대부터 Dungeons and Dragons 의 상상력이 풍부한 영역 , 심지어 제가 시작한 지 수십 년이 지난 시대인 Acquire는 시대를 초월한 보드 게임의 본질을 입증하는 증거입니다. 이는 Reiner Knizia 및 Wolfgang Kramer와 같은 상징적인 디자이너들에게 영감의 원천이 되었으며 Big Boss 및 Tigris & Euphrates 와 같은 유명한 게임 개발을 촉발시켰습니다 .

인터넷 초창기에도 유즈넷에서는 Acquire의 복잡한 전략과 게임 밸런스에 대한 끊임없는 질문에 대한 열정적인 논쟁이 메아리쳤습니다. 풍부한 유산을 지닌 게임인데, 비판할 자격이 있을까요? Giovanni의 보드 게임 룸을 확보하세요 ?

결정, 거래, 지배력

그 질문이 여러분의 마음을 잠시 담그도록 하겠지만, Giovanni's Room과 마찬가지로 Acquire 에도 전할 이야기가 있고 여러분이 이미 알고 있을 것 같은 이야기입니다. 당신은 돈이 있고, 더 많은 것을 원하며, 투자를 통해 더 많은 것을 얻습니다. 부동산을 구입하고 Monopoly 와 같이 임대료를 받는 대신 호텔 체인을 설립, 확장 및 합병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활동은 그리드에 타일을 배치하여 수행되며, 이는 이러한 체인의 규모 확대뿐만 아니라 시장 지배력도 나타냅니다. 타일을 배치한 후 보드에 있는 활성 회사의 주식을 즉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주식시장과 달리 주식을 자유롭게 팔 수는 없습니다. 인수 기간에만 플레이어가 주식을 청산할 수 있는 짧은 창이 있으며, 이러한 기회를 얻는 것은 소규모 회사의 주주들뿐입니다.

이것이 게임의 기본 개요이며, 이제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차례입니다. 차례를 어떻게 거치나요? 아주 간단합니다. 타일을 배치하면 활성 회사의 주식을 최대 3개까지 구입할 수 있으며 최대 6개의 타일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버터 맛이 느껴질 정도로 부드러운 회전구조입니다.

Acquire의 문제는 타일 배치로 인해 발생합니다. 단독 자체에 타일을 놓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회사와 연결되지 않은 다른 타일 옆에 타일을 배치하면 축하합니다. 회사를 설립한 것이며 보상은 세계에서 가장 조용한 박수와 함께 무료 주식입니다. 기존 회사에 연결되는 타일을 배치하면 회사가 확장되어 회사의 주가가 오르고, 더 중요한 것은 합병 시 주주 보너스가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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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자 거래

합병은 누군가 두 개 이상의 회사를 연결하는 타일을 배치할 때 발생합니다. 더 많은 타일이 연결된 것으로 표시되는 더 큰 엔터티가 더 작은 엔터티를 제어하게 됩니다. 소규모 회사의 주주들은 주식의 일부를 매각하거나 대규모 회사와 2:1 주식 교환을 선택하거나 회사가 다시 설립되는 경우 주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판매에 앞서 주주 보너스가 배포됩니다. 가장 많은 주식을 보유한 플레이어는 현금 지급을 받으며, 두 번째로 높은 주주도 마찬가지입니다. 주주를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게임이 끝날 때 최종 지불금이 있다는 것입니다. 즉, 플레이어는 게임이 끝날 때 대기업의 대주주 자리를 놓고 경쟁하면서 올바른 주머니에 손을 넣으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게임은 두 가지 조건 중 하나에 따라 종료됩니다. 보드의 모든 활성 회사가 11개 이상의 보안 크기에 도달하거나 단일 회사가 41개의 타일을 보유하는 것입니다. 주주는 자신이 보유한 주식에 대해 주주 보너스를 지급받고, 이어서 주식을 보편적으로 매각합니다. 가장 많은 돈을 가진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완벽한 세상에서 Acquire는 만 가지 변형과 불쾌한 지적 재산을 가지고 모든 사람의 집에 남아 있을 것이고, Monopoly는 보드 게임 역사에서 흥미로운 각주로 남았을 것입니다. 불행히도 그 반대가 일어났습니다.

Acquire는 최고급 와인보다 훨씬 더 우아하게 숙성된 몇 안 되는 오래된 게임 중 하나입니다. 나는 이 게임이 오늘날까지 여전히 날카로운 경쟁 우위를 유지하면서 모노폴리보다 가르치기가 더 쉽다는 점을 쉽게 지적할 수 있습니다. 경쟁 보드 게임의 정점인 2023년 보드 게임 월드 시리즈 이벤트에 이 게임이 포함된 것은 이 게임의 지속적인 매력과 전략적 깊이를 입증하는 것입니다.

거래 마스터하기

왜 그렇지 않을까요? Acquire는 플레이어가 두둑한 지갑을 찾기 위해 주식 시장, 건설 및 합병의 변동이 심한 환경을 탐색하는 것을 요구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약간의 행운, 약간의 기술, 약간의 사회적 참여에 의존하여 우위를 점해야 합니다. 재생성은 여러 단어로 구성된 카드 한 벌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테이블에 앉아 있는 예측할 수 없는 인간에게서 나옵니다.

6개의 타일을 가지고 있는 손을 간단히 살펴보면 이를 알 수 있습니다. 각 타일은 고유하며 보드에 표시된 특정 공간으로 이동합니다. 오직 당신만이 이 정보를 갖고 있으며, 미국 상원의원과 마찬가지로 당신도 이 내부 정보를 활용하여 많은 지폐를 얻을 것입니다. 해당 7G 타일은 새로운 회사를 설립하여 주주 보너스와 관련하여 홈 필드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10I 타일은 게임에서 가장 큰 두 회사를 합병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하기 전에 주식을 획득하는 데 몇 턴을 투자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훌륭해 보이지만, 갖고 있지 않은 정보도 고려해야 하며, 여기서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Acquire 의 주목할만한 특징은 게임의 궤적을 형성하는 플레이어 간의 공동 역학을 강조한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서로 협력하여 서로의 회사를 육성하고, 서로의 주식에 투자하고, 합병을 주도하여 종종 지각판의 역동적인 움직임과 유사한 중요한 변화를 일으킵니다. 경계심이 가장 중요하며, 상대방의 동기를 파악하면서 추진력을 활용해야 합니다.

결국 Kyle이 Sackson 주식을 더 많이 구매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 회사를 합병하거나 성장시킬 계획이 있나요? 끝없는 흐름을 탐색하는 느낌을 불러일으키는 이러한 복잡함을 숙달하여 세션 내내 편안함을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이러한 설명을 바탕으로 Acquire가 완벽한 게임 이라는 인상을 받을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완벽한 게임은 없으며 여기서 Acquire도 예외는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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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글씨를 읽어보세요

가장 쉬운 비판인 플레이어 스케일링부터 시작하겠습니다. Acquire는 기술적으로 5~6명의 플레이어 수에서 작동하지만 경험 전반에 걸쳐 수많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가동 중지 시간은 훨씬 더 심각해지며 게임이 2시간을 초과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나는 Acquire를 좋아 하지만 이것은 2시간짜리 경험이 아닙니다.

아마도 플레이어 수가 많을 때 가장 큰 문제는 주주 보너스일 것입니다. 클래식 모드에서는 두 명의 플레이어만 지불금을 받게 되므로 턴 순서가 성공에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3단계의 주주 보너스 지급을 제공하는 타이쿤 모드가 있지만 솔루션은 체중 감량을 위해 팔을 절단하는 것처럼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턴 순서 문제를 약간 수정했지만 여전히 가동 중지 시간으로 인해 묶여 있습니다. 4명 이상의 플레이어와 함께 가지 마십시오. World Series of Board Gaming이 Acquire 게임을 4명의 플레이어로 제한한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플레이어 수는 제어할 수 있는 것이지만 속도는 Acquire 구조에 내재된 완전히 다른 문제입니다 . 불일치가 오늘의 단어입니다. 나는 처음 몇 턴 내에 합병이 일어나는 게임에 참여해 경험을 파도 타는 것에서 쓰나미에서 살아남는 것으로 변화시켰습니다. 나는 또한 한 타일 떨어져 있는 세 개의 이웃 회사가 게임의 처음 40분 동안 합병되지 않는 스펙트럼의 다른 측면도 경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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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계를 펀칭

왜? 그 타일을 갖고 있는 플레이어들은 공유할 것이 없었기 때문에 타일을 플레이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동생인 Big Boss 와는 달리 지분이 없으면 회사를 합병하거나 성장시킬 인센티브가 없습니다. 이로 인해 게임 플레이가 너무 건조해져서 챕스틱 획득을 제안해야겠다고 느꼈습니다.

당연히 많은 플레이어들이 제가 해결하기를 원하는 중요한 관심사는 이 버전이 이전 버전보다 개선되었는지 여부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대답은 '그렇다'입니다. 아름다운 흰색 상자 가장자리가 있는 Acquire 의 1999년 Avalon Hill 에디션을 좋아하는 만큼 이 버전이 훨씬 더 좋습니다. 1999년 버전의 플라스틱 요소를 성공적으로 유지하면서도 번거로운 부피는 없애고 1963년 원본 버전의 미니멀한 매력을 그대로 유지합니다. 스톡 카드는 리넨 소재이고 지불 보드는 두껍고 규칙서는 견고하며 플레이어 지원이 포함된 것은 환영할 만한 일입니다. 내가 가진 유일한 불만은 규칙서에서 회사 건물에 사용하도록 요구하는 어리석은 주황색 깃발인데,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나는 굳이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cquire는 커뮤니티 역학과 전략적 깊이를 완벽하게 혼합하여 보드 게임 중에서 시대를 초월한 보석으로 남아 있습니다. 향상된 구성 요소와 삶의 질 요소를 갖춘 이 새 버전은 수십 년 동안 플레이어를 사로잡은 본질을 유지하면서 Acquire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사소한 문제가 표면화될 수 있지만, 이러한 문제는 클래식 보드 게임 영역의 초석으로서 Acquire의 입지 를 확고히 하는 끊임없는 긴장감과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을 가리지 못합니다 .

작성자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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