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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G] 디자이너 다이어리 : 셜록 인 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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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거의 모든 사람이 그렇듯이 항상 셜록 홈즈를 존경해 왔기 때문에 그에 관한 추리 게임을 만드는 것은 거의 운명적인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제가 셜록 홈즈 게임 작업을 결정한 이유는 아닙니다. 얼마 전, 이미 Hell Lords 에서 함께 작업했던 일러스트레이터인 Vicente Cifuentes

라는 친구가 Whodunnit? 라는 만화를 만들었습니다. 훌륭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림도 아름답게 그려져 있어 아이디어가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저는 Sherlock in Time 기반 게임 으로 진화한 추론 게임을 생각해냈습니다 . 문제는 셜록에 관한 게임이 많고 거의 모두 빅토리아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때 TCG팩토리

등장하여 셜록을 봉건 일본에 보낼 것을 제안했습니다. 이 작은 아이디어는 다양한 유명 캐릭터를 해당 연령에서 뽑아내어 매우 재미있는 플롯 트위스트를 가져오는 "In Time" 게임 라인 전체를 시작했습니다.

TCG Factory에서 나온 또 다른 좋은 아이디어는 범죄를 암살에서 강도로 변경하여 12세 미만의 플레이어도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단계별: 메커니즘 만들기 이제 Sherlock in Time을

만드는 과정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 비교적 간단한 게임이고 이미 Lady Up , Maestras de la Pintura , Food Trucks 등 수많은 게임을 디자인했지만 , 게임을 만드는 것은 항상 길고 힘든 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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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첫 번째 아이디어는 플레이어가 정확한 단서를 기억해야 하는 기억형 게임에 더 가깝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런 메커니즘을 갖춘 게임을 별로 좋아하지 않으며, 다양한 연령층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게임에서는 끔찍하게 작동했습니다.

뒤집힌 카드 아이디어를 발견하기까지는 약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Sherlock in Time 에서는 각 플레이어가 스스로 범죄를 조사합니다. 용의자 4명 중 1명, 장소 3곳 중 1곳, 도난 물건 3곳 중 1곳을 보여주는 단서 카드 한 장으로 시작합니다. 당신의 손에 있는 단서 카드 중 하나는 당신이 아닌 다른 플레이어를 향하고 있으며, 당신은 범죄를 해결하기 위해 이 비밀 카드에 있는 세 가지 기호를 식별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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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의자

차례대로 손에서 카드를 앞면이 보이도록 놓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들은 공개된 카드의 기호 수(0, 1, 2)가 비밀 카드의 기호와 일치하는지 알려 주지만 어느 것이 일치하는지 알려줍니다. 얼마나 많은 단서가 일치하는지 기억할 수 있도록 공개된 카드를 알림 카드에 놓은 다음 차례를 종료하거나 비밀 카드에 있는 세 가지 기호를 식별해 보십시오. (공개된 카드 외에 각 플레이어가 보유한 비밀 카드도 볼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당신이 옳다면, 이미 비밀 카드를 추측한 다른 사람의 수에 따라 점수를 얻습니다. 당신이 틀렸다면, 당신은 라운드에서 제외됩니다.

게임은 3라운드 동안 진행되며,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게임에 익숙해지면 네 번째 도난당한 물건을 소개하는 추가 단서 카드를 추가할 수 있으며, 이는 게임을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원래는 다른 플레이어가 비밀 카드를 갖고 있었지만 항상 같은 사람에게 질문을 던지는 것이 최선의 접근 방식이 아니라는 것이 곧 분명해졌습니다. 게다가 끊임없이 카드를 확인해야 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짜증나는 일이기도 했다.

보조자 및 단축키: 변형 및 확장 디자인

기본 게임을 준비한 후 변형 및 확장을 만들 가능성이 있었습니다. 작은 변형으로 시작하여 기본 게임으로 끝난 한 가지는 "불명예스러운" 지름길입니다. 이 특별한 능력을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명예 카드를 사용하여 비밀 카드에 특정 기호가 있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은 명예 카드는 결정적인 역할을 하므로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는 Who is Who?

같은 고전 게임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게임에 변형을 주는 흥미로운 방법이라고 느꼈습니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것은 첫 번째 에디션에 무료로 포함된 "Watson in Time" 확장팩이었습니다. 여러 테스트와 연속 게임을 거친 후 일부 플레이어는 게임에 더 많은 대화형 옵션이 필요하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일을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을 조작하고 싶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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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확장팩에서 각 플레이어는 보조자와 함께 추가 카드를 받게 되며, 이러한 캐릭터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방해가 되거나 그들의 공격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할 수 있는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려한 최종 제품

게임 플레이에 관한 모든 것이 정리되고 나면 남은 유일한 이야기는 예술입니다. Sherlock in Time은 아름다운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된 게임이며, 저는 이 게임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일러스트레이터인 Joaquín Rodríguez는 이미 Abu Simbel 의 TCG Factory에서 작업한 적이 있으며 , 또 다른 협업이 가능할 정도로 훌륭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모든 스케치, 일러스트레이션, 상세한 레이아웃(Daniel Pineda의 스튜디오 제작)이 멋진 최종 제품을 만듭니다.

우리의 노력 끝에,내 손안에 있는 시간의 셜록은 놀라운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많은 사람, 심지어 공장까지 참여해 잘 마무리된 작업이 끝났습니다! 카드의 일러스트가 어떻게 보이는지, 손으로 어떻게 플레이할 수 있는지, 다른 TCG Factory 게임과 박스가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보는 것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이 게임이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모험에서 뵙겠습니다!

호세 D. 플로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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