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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곤] 콜 오브 듀티 : 보드게임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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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그것을 인정할 것이다: 나는 Call of Duty: The Board Game 에 대해 회의적이었다 . 1인칭 슈팅 게임은 무력 충돌의 전기를 포착하기 위해 트위치 반사 신경과 심장이 두근거리는 액션에 의존합니다. 반면에 보드 게임은 신중한 계획과 신중한 활동에 의존합니다. 두 가지 형식은 근본적으로 상충됩니다. 그러나 곧 출시될 Arcane Wonders의 Call of Duty 보드 게임의 데모를 플레이한 후, 내 우려의 대부분이 사라졌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에서 플레이하도록 설정된 Call of Duty: The Board Game은 전장을 묘사하는 중앙 지도와 각 플레이어를 나타내는 미니어처를 특징으로 합니다. Shepherd 또는 Ghost와 같은 비디오 게임 시리즈에서 고도로 훈련된 대원의 역할을 맡아 일대일 경기에서 경쟁합니다. 목표는 병사를 지도 곳곳으로 이동하고 중앙 통제 지점을 확보하는 동시에 적을 죽이는 것입니다. 총격전이 발발하면 신속하고 치명적이며 패자는 완전히 죽습니다. 예, 사라졌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서 부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한편, 상대방을 반구형으로 만든 대원은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점령 지점을 점령하거나 더 유리한 위치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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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의 촉각적 제공에 참여하지는 않았지만(Polygon의 데모는 올해 Gen Con에 앞서 Tabletop Simulator를 통해 온라인으로 수행됨) 게임의 영리한 기동 시스템이 작동하는 것을 보았고 시도하는 긴장감을 느꼈습니다. 내 상대를 생각하고 내 시야에서 그들을 잡으십시오. 사실, 그 움직임 시스템은 경험의 핵심입니다.


매 라운드 전에 각 플레이어는 4개의 연속된 이동 토큰을 가져와 더 큰 보드의 미니맵에 비밀리에 표시합니다. 숨겨진 이동 시스템은 Wings of Glory 및 Star Wars: X-Wing Miniatures Game 과 같은 공중전 게임에서 발견되는 유사한 시스템과 유사합니다 . 이를 통해 작업자는 미리 몇 가지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엄폐물이나 점령 지점과 같은 맵의 측면을 고려하여 상대의 머리에 들어간 다음 완벽한 사선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이동의 각 단계 후에 시야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발사를 시작합니다.


시선 시스템은 훌륭합니다. Restoration Games의 Unmatched 및 Fantasy Flight Games의 Tannhäuser를 포함하여 이전에 출시된 여러 인기 있는 미니어쳐 스커미시 게임에서 분명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 이 시스템은 다른 게임에서도 훌륭하게 작동하지만 특히 Call of Duty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보드의 색상 선은 어떤 공간이 서로를 볼 수 있는지를 나타내며 관문과 관심 영역을 정의합니다. 엄폐물이 명확하게 묘사되고, 고도가 고려되며, 이 모든 것이 움직임의 전술적 고려 사항에 반영됩니다. 이 시스템은 또한 미니어처 스커미시 게임에 공통적인 전통적인 통치자를 버리고 전투의 흐름과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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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마커는 화면 뒤에 비밀리에 표시되어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귀하의 기동을 숨깁니다.



슈팅 시스템은 솔직함과 사려 깊음 사이의 좋은 균형입니다. 어떤 주사위를 굴릴지 결정하고 정확도, 방어 사격 또는 전면 공격을 선호하는지 여부에 따라 세 가지 잠재적 색상 풀을 형성합니다. 결과는 손에서 선택한 카드와 결합된 다음 무기 및 위치 지정 보너스를 통해 필터링됩니다. 전투의 흥미로운 요소 중 하나는 양쪽이 같은 단계를 수행하고 굴러가는 반대 행동이라는 것입니다. 그 효과에 놀랐던 비교적 깨끗한 메커니즘 조합입니다. 게임의 속도는 싸움에서 진다고 해서 기다리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는 않지만 경험을 고조시키는 갈등에는 분명한 긴장감이 있습니다.


이 핵심 시스템은 다층 구조로 취미 보드 게임을 자주 하지 않는 사람도 쉽게 가르치고 이해할 수 있는 기본 룰북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포함될 수 있는 추가 고급 시스템 세트가 있습니다. 이들은 정확도 향상을 위한 조준 조준, 특별 혜택 요청을 위한 킬스트릭 지출, 오퍼레이터의 카드 덱 사용자 정의, 특수 비대칭 캐릭터 능력과 같은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각각의 개별 세부 사항은 간단하고 한 번에 모든 것을 던져서 날렵하게 내 턴을 계속 계획하면서 증가한 규칙 밀도에 쉽게 대처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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짧은 데모에서 얻은 주요 내용은 Call of Duty: The Board Game이 FPS 장르를 상징하는 격렬한 총격의 순간을 정확히 포착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 그것이 당신이 찾고있는 것이라면 가상 소총의 정확성과 반응을 모방하기 위해 깜박임을 사용하는 현재 절판 된 손재주 기반 게임 인 범죄적으로 과소 평가 된 Seal Team Flix 의 사본을 추적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 Arcane Wonders의 Call of Duty이 스타일의 비디오 게임의 전략적 계층을 포착하려고 합니다. 적의 측면을 공격하고 경계를 허물거나 누군가가 탈출하지 못하도록 창문을 뛰어 넘는 큰 두뇌 플레이를 자극하면서 시들어가는 불 속에서 살거나 죽는 결정을 내리는 순간을 조장합니다. FPS 게임의 전술적 의사 결정에 더 관심이 있는데, 이는 이 형식의 한계와 결합할 때 합리적이고 기민한 목표입니다.


이 데모를 시작하면서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았습니다. 디자이너 브라이언 포프(Bryan Pope)와 벤자민 포프(Benjamin Pope)는 그러한 우려를 불식시켰고 더 많은 것을 갈망하게 만들었습니다. 출시를 약속한 두 가지 코어 세트, 팀 플레이 기능, 깃발 뺏기, 컨트롤, 데스매치를 포함한 다양한 모드를 통한 지원, 다양한 전술 옵션을 갖춘 저는 이 게임이 Kickstarter를 강타하는 데 완전히 열광합니다. 가을에. 실제 제품을 기다리는 것은 견디기 힘든 일입니다. 이 미니어처는 훌륭할 것 같습니다.



https://www.polygon.com/23822776/call-of-duty-the-board-game-p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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