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1년이 넘는 공백기간을 가지며 이스케이프 테일즈의 제작진이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방탈출 시리즈 사이드 퀘스트가 출시됩니다.
서두르세요! 여관에서 들은 바에 따르면, 드래곤스틸 실드는 아직 뉠로드에 있지만, 인퀴지션(*마법에 맞서 싸우는 바티칸 교회의 전투 부대)은 당신보다 한발 앞서 출발했다고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인퀴지션은 큰 길을 따라 이동한다고 하니, 지름길을 통해 간다면 그들보다 먼저 뉠로드에 도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몇 시간에 걸쳐 두 차례의 끔찍한 전투와 한차례의 명예로운 검술 대결을 마친 당신은 드디어 뉠로드에 들어섰습니다. 따분해 보이는 마을이지만, 이곳에는 아무나 쉽게 들어가기 어려워 보이는 오래된 이교도 예배당이 있습니다. 분명 이 예배당에 보물이 숨겨져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숨어들어가는 것은 성격이 허락하지 않으니, 예배당의 문을 직접 열고 들어가 보겠습니다!
【사이드 퀘스트 : 일곱 번째 바다】는 【이스케이프 테일즈】 시리즈의 디자이너가 유명한 TRPG 게임 일곱 번째 바다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제작한 방탈출 보드게임입니다. 여러분이 반전이 있는 흥미로운 시나리오와 함께 매력적인 수수께끼(3D 방탈출!)가 작은 상자에 가득 담긴 게임을 찾고 계시다면, 더 고민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이 게임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창의력, 인지력, 사고의 유연함이 필요합니다! 어딘가에서 몬스터가 튀어나올지도 모르지만, 걱정 마세요! 친구들과 함께 모험을 해도 괜찮으니까 말이죠(친구들을 몬스터에게 먹이로 던져주지만 말아주세요!).
제시카 코왈스키 선장과 요원들에게 새로운 임무가 전달되었습니다. 몇 주 전, 중요한 화물을 싣고 있던 우주선이 사라졌습니다. 임무의 내용은 간단했습니다. 우주선을 찾아내고, 상태를 파악한 후,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화물을 지구까지 안전하게 운송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선장의 마지막 로그 기록 내용이 조금 신경 쓰입니다. 로그에 기록된 내용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우주선 인공 지능이 인트루더라고 불리는 외계 생명체를 확인했다. 이곳의 고요함이 평소보다도 더 소름 끼치게 느껴진다...'
【사이드 퀘스트 : 네메시스】는 【이스케이프 테일즈】 시리즈의 디자이너가 어웨이큰 렐름의 인기 보드게임 네메시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제작한 방탈출 보드게임입니다. 【사이드 퀘스트 : 네메시스】에서 여러분은 매력적인 수수께끼, 흥미로운 시나리오, 쉽지 않은 선택의 갈림길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여러분의 창의력, 인지력, 사고의 유연함을 테스트합니다. 우주선 내에서의 고요함은 결코 좋은 징조가 아니며, 인트루더가 어둠 속 어딘가에 숨어있을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임무를 완수하고,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절대 감염되지 마시기 바랍니다!
수준 높은 수수께끼!
세계적인 방탈출 전문 업체 LOCKME에서 제작한 기발하고 새로운 수수께끼들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방탈출 보드게임의 스토리 속에 흥미로운 문제를 녹여내는 LOCKME의 뛰어난 능력은, 이미 이스케이프 테일즈 시리즈를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이번 사이드 퀘스트에서도 스토리에 잘 녹아있는 수준 높은 수수께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몰입감 있는 스토리!
판타지 세계부터 미래의 우주까지! 이미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팬덤을 형성할 정도로 흥미로운 세계관 속에서의 모험을 직접 즐겨보세요! 또한 대부분의 탈출 게임과는 달리, 사이드 퀘스트에는 시간제한이 없습니다. 따라서 시간에 쫓기지 않고 환상적인 모험의 세계에 오롯이 몰입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간단한 게임 진행!
규칙서도 없고, 번거로운 어플리케이션도 없습니다! 그저 게임 상자를 열고, 눈에 들어오는 시트 A를 확인하고 지시에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3d 구현으로 현장감 극대화!
시트를 박스 옆면에 끼워 넣는 방식으로 이야기 속 공간을 3D로 구현했습니다. 그 결과 실제 이야기 속 세계에 들어가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몰입감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게임 상자 규격 : 15x15x3.5cm
*게임 카드 규격 : 63x88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