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 토요일, <벚꽃 내리는 시대에 결투를>의 한국 국가대표가 선발되었습니다. 본선 진출자 32명 중 29명의, 8시간에 걸친 치열한 접전 끝에 3명이 국가 대표의 자격을 얻었습니다.
- 1위(우승): 세르쥬
- 2위(준우승): Written_by
- 3위: 0xrgb
이 세 참가자는 8월 또는 9월 일본, 중국의 국가 대표가 모여 열릴 삼국 친선 경기에 출전할 예정입니다. <벚꽃 내리는 시대에 결투를>을 즐기는 유저들은 이날 현장에서 열띈 분위기 속에 만족스러운 대회를 즐기고 갔습니다. 자리에 참여해 주신 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에게 각종 보드게임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하고 소식을 누구보다 빨리 알려 드리는 크리에이터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장, 크리에이터 데이가 7월 7일 금요일에 코리아보드게임즈 서울사무소에서 열립니다.
여름철 행사장 온도 관리 차원에서 기존 행사 출석 크리에이터들을 초청하였으며, 행사 정원이 마감된 관계로, 아쉽지만 이번에는 크리에이터 공개 모집이 없습니다. 크리에이터 데이가 끝나고 올라올 새로운 이야기들을 기대해 주세요.
지난주 작업 진행 소식
코리아보드게임즈의 지난주 작업을 간략히 정리해서 공유합니다.
- <아크 노바 확장: 마린 월드>의 파일을 제작사에 전달했습니다.
- <트레킹: 역사 속으로>의 샘플 검수가 끝났습니다.
- <테라포밍 마스 주사위 게임>의 샘플 검수가 끝났습니다.
파일 전달: 로컬라이징 파일을 제작사에 전달한 단계입니다. 검수에 들어가기까지 길게는 수개월 이상도 소요됩니다.
검수 완료: 생산 준비를 앞두고 절차를 마무리한 단계입니다. 실제 생산이 임박한 시점입니다.
이 두 시점은 비교적 확실한 진척도가 있는 시점이기는 하나, 실제 입고 후 출시가 되기 전까지 언제든 생산 자체가 취소되거나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무기한 지연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사정을 꼭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내용 바로가기]
https://divedice.net/board/notice?viewMode=view&ca=&sel_search=&txt_search=&orderby=&page=1&idx=5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