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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파운드] 엘더스크롤 업데이트 #22-25

업데이트 #22 

Pledge Manager가 라이브입니다! - 먼지를 용서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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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것이 진행 중이며 모든 문제에 답변하고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리가 마지막으로 이야기한 지 몇 주가 지났고, 우리는 서약 관리자 측면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이제 서약 관리자가 활성화되었으므로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몇 가지 질문에 답하겠습니다(그리고 곧 더 나은 설명을 드릴 수 있는 몇 가지 질문에 답하겠습니다).

Thieves Trove/Blacksmith Pack이 초기 캠페인 후원자에게 표시되지 않음
- 예, 우리는 이것을 알고 있으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Gamefound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PM 부분에서 자동 추가될 것이라고 잘못 생각했고(우리는 이것에 대해 Gamefound를 오해했습니다) 수동으로 추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걱정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 우리는 당신을 덮었고 우리는 그것들이 필요한 모든 서약에 추가되도록 할 것입니다 :-)

부가 기능의 언어는 어떻게 선택하나요?
Thieves Trove 또는 Art and Lorebook에서 언어를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본 게임의 언어에 관계없이 제공됩니다. 다른 방식으로 하거나 항목의 언어를 혼합하고 일치시키려는 것은 우리에게 절대적인 물류 악몽이며 우리가 수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에 대해 우려 사항이나 문제가 있는 경우 언제든지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스트레치 페이 질문
- Stretch Pay는 캠페인 기간 동안 약속한 모든 것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추가 CTG 타이틀 추가 및 서약 업그레이드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Pledge Manager가 Stretch Pay의 일반적인 조건을 초과하고 때로는 캠페인이 전달되기 시작하는 시점을 초과하여 실행된다는 사실로 인해 시행되는 Gamefound 정책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통제할 수 있거나 변경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 다른 항목이나 다른 것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변경하겠다는 서약의 일부를 취소하는 경우 스트레치 페이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이에 대한 답변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잘못 말하고 싶지 않으며 그 과정을 이해하고 있는지 절대적으로 확신하고 싶습니다. 우리와 Gamefound의 시간대 차이가 크다는 점을 감안할 때 팀으로부터 답변을 받는 즉시 연락드리겠습니다.

추가 칩 이론 콘텐츠 제공, 언어 및 가격
- 예, 이 서약 관리자에서 다른 CTG 타이틀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아니요, 당사 웹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반드시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경우에 따라 더 비쌉니다). 웹 스토어의 가격에 VAT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환율 등에 따라 chiptheorygames.com 통해 구매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괜찮아요. 우리는 기분이 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어떤 장소를 선택하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
- 웹 스토어의 무료 배송 프로모션과 웹 스토어의 모든 가격은 이 캠페인이 제공되기 전에 변경될 수 있지만 이 캠페인을 통해 이루어진 모든 주문은 무료로 배송됩니다.
- CTG 타이틀은 Elder Scrolls 서약과 함께 내년에 출시됩니다. 이것이 우리가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격적인 무료 배송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 이 서약 관리자에서 제공되는 BotSE 이외의 모든 CTG 타이틀은 *영어로만 제공됩니다*. 이것은 다시 물류 관점에서 필요합니다. TMB 및 기타 발표된 CTG 번역의 추가 번역을 위해 해당 국가의 지역 게임 매장에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Chip Theory Strategist Stuff (이전 캠페인에서 전략가 수준에서 후원한 후원자에게만 적용됨)
- 전략가는 이제 자신이 선택한 서약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출시 당시에는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죄송합니다!).
기본 게임 수준에서만 지원하고 추가 아이템을 추가하지 않는 경우 $.01를 청구해야 합니다. Gamefound는 고객이 장바구니에 <> 가치로 결제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페니에 번거 로움을 사과드립니다. 그러나 이번에 이를 처리하는 방식은 향후 CTG 캠페인에서 전략가가 캠페인 기간 동안 서약하고 축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오늘의 핫 버튼 주제는 대부분 이것으로 다뤄졌지만, 스트레치 페이와 사라진 도둑 보물/대장장이 팩에 대한 ETA가 추가되는 대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약 관리자는 출시하기 쉬운 짐승이며 차질 없이 진행되는 경우가 거의 없으므로 모든 것을 정리하는 동안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chiptheorygames.com/support 지원팀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주말이 다가오고 있고 Pledge Managers의 첫 며칠 동안 항상 티켓이 급증하기 때문에 앞으로 48시간 이내에 제출된 모든 티켓에 대해 인내심을 구걸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 팀에게 인내심을 보여 주면 그들은 당신을 엄청나게 돌볼 것입니다 :-)

곧 얘기할게요!
팀 CTG



업데이트 #23 

Pledge Manager 업데이트: 무료 항목 수정 및 스트레치 페이 참고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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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을 올바르게 마감할 수 있는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간단한 업데이트입니다!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다음 주에 전체 개발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이지만, 서약 관리자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을 공식적으로 발표하고자 합니다!

1. 대장장이 무리와 도둑 보물
캠페인 초반에 서약하신 분들을 위해 Blacksmith Pack(올인 서약만 해당)과 Thieves Trove(모든 서약 기본 게임 이상)를 발표/제작하기 전에 Gamefound와 협력하여 서약에 추가되도록 했습니다. 이제 안전하게 서약을 마칠 수 있습니다!

2. 급여 늘리기 및 서약 업그레이드
Stretch Pay를 사용하여 초기 서약으로 결제했지만 서약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추가하고 싶다면 그렇게 하는 것이 안전하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그러나 Stretch Pay를 받을 수 있는 서약서의 유일한 부분은 캠페인 기간 동안 서약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캠페인 기간 동안 기본 게임 서약에 $195의 스트레치 페이를 사용하기로 약속했지만 $400 올인 번들로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 초기 서약 금액 $195는 스트레치 페이로 유지되며 나머지 올인 번들을 충당하기 위한 추가 $205는 서약 관리자에서 결제할 때 지불해야 합니다.

다시 한 번, 스트레치 페이는 캠페인 기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으며 서약 관리자에서 추가(또는 업그레이드)된 항목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서약과 관련하여 문제나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언제든지 chiptheorygames.com/support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이번 현충일 연휴 주말 동안 약간의 휴식과 휴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미국에 계신 분들이 즐기시길 바랍니다. 다음 주에 개발 진행 상황에 대한 더 큰 업데이트로 여러분과 이야기하겠습니다!

- 팀 CTG

업데이트 #24 

Thieves Trove/Blacksmith Pack: 분명히 해야 할 일이 더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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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쎄요, 그것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이봐 갱!

댓글을 통해 많은 분들이 도둑 보물 및/또는 대장장이 팩이 제대로 추가되지 않을 수 있다는 의견을 듣고 있습니다.

사과 - 우리는 마지막 업데이트를 추진하기 전에 여러 초기 서약을 확인했으며 모든 것이 순서대로 나타났습니다. 분명히, 추가해야 할 모든 것이 추가되는 것은 아닙니다.

Gamefound와 함께 이 문제를 더 자세히 다루려면 다음 주에 넘어가야 할 것 같으니 굳건히 기다려 주시고 모든 혼란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캠페인 중간에 번들에 항목을 추가하는 것이 이렇게 많은 골칫거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다른 방식으로 처리했을 것입니다 :-)

하지만 분명히 말씀드리자면, 우리는 여러분이 받아야 할 무료 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주에 더 나은 답변이 있을 때 다시 명확하게 전달하겠습니다.

그때까지 - 지원과 인내심에 감사드립니다!
팀 CTG




업데이트 #25 

6월 업데이트: 도둑 무리와 대장장이 팩에 대한 개발 업데이트 및 명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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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이 끝난 후 우리가 무엇을 했는지 이야기해 봅시다!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행복한 6월! 우리는 지난 한 달 동안 Elder Scrolls 게임을 작업해 왔으며 개발에 대한 첫 번째 월간 업데이트를 준비했습니다. 이제 지난달의 진전이 상당했지만 특별히 화려하지는 않았다는 점을 선제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이번 달에 보여드릴 구체적인 자산이 부족한 점을 양해 바랍니다. 대신, 우리는 소수의 개발 자료의 현재 상태에 대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인 진행 중인 작업 샷을 보여줄 것입니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보드 게임 디자인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고급스러운 작업입니다.

하지만 플레이 테스트가 코앞으로 다가왔고, 이번에는 도둑 보물/대장장이 팩에 대한 모든 것을 완전히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이번에는 진짜로!). 그럼 Tamriel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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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ieves Trove/Blacksmith Pack에 대한 설명이 초기 후원자를 위해 추가되었습니다.

좋아, 그래서 지난 주에 우리는 당신에게 이것에 대한 두 가지 별도의 업데이트를 보냈습니다 : 하나는 문제가 수정되었음을 알리기 위해,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다른 업데이트는 우리가 그들의 서약에 제대로 나타나지 않는다는 댓글의 홍수를 보았을 때해야 할 일이 더 많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조금만 파헤쳐 보아도 도둑 보물과 대장장이 팩이 주문에 제대로 추가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심지어 그들이 순서대로 그것을 못했다고 주장하는 의견에서 사람들의 주문 중 몇 가지를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잘못된 곳에서 그것을 찾고 있다는 문제가 *아마도* 있다고 믿습니다.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도둑 보물과 대장장이 팩은 주문의 번들 부분에 표시됩니다. 아래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듯이 게임플레이 번들의 일부로 추가되었으며, 번들 외부의 별도 광고 항목으로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Thieves Trove가 주문에서 누락되었다고 말한 사람들 중 일부는 단순히 주문 세부 정보를 잘못 읽고 다른 곳에서 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모든 주문을 수동으로 확인할 수는 없으므로 물론 오해 할 가능성이 있지만 주문 세부 정보를 세 번 확인하십시오. 그래도 제대로 보이지 않는 경우(다시 말하지만, 도둑 보물은 이 캠페인의 일부로 주문한 *모든* 번들에 있어야 하고, 대장장이 팩은 이 캠페인의 일부로 주문한 올인 번들에 있어야 합니다), chiptheorygames.com/support 지원팀에 연락하면 주문이 제대로 처리될 수 있도록 대기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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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진행 상황 및 업데이트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여기서 화려한 것들을 보여줄 것이 거의 없지만, 지금 무대 뒤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겠습니다. 캠페인이 끝난 후, 우리는 팀으로 앉아서 캠페인 기간 동안 제공된 모든 피드백과 프로모션을 위해 게임 데모를 잠가야 했기 때문에 캠페인 전에 해결할 기회가 없었던 모든 느슨한 끝을 평가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여기 일어난 모든 일에 대한 간략한 말씀이 있습니다!

  1. 예술! - 그래픽과 개발팀이 말했듯이, ZeniMax/Bethesda의 승인을 받기 위해 대략 "바질리온" 예술 작품을 제출했습니다. 아직 승인 절차를 밟고 있기 때문에 지금 당장은 보여드릴 수 없지만 가까운 시일 내에 여러분께 보여드릴 승인된 새로운 예술이 많이 있어야 합니다 :-)
  2. 지도!- 지역 지도 이동과 관련된 메커니즘이 약간 변경되어 여행 중 선택을 더 중요하게 만듭니다. 지도의 랜드마크는 이제 전투 또는 평화로운 만남을 대기시킵니다. 둘 중 하나를 무작위로 생성하는 불안정한 랜드마크도 있습니다. 저희는 플레이어들이 이동하는 동안 착륙할 수 있는 위치와 관련하여 결과적인 결정을 내리지 않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그것을 극적으로 바꿔 놓았습니다. 이것은 또한 게임 길이를 고정하고 게임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자습서!- 우리는 존경할만한 Elder Scrolls 게임처럼 감옥을 탈출 할 수있는 튜토리얼 충돌을 적극적으로 구축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시 플레이할 수 있는 방식으로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 튜토리얼 임무의 결과는 멋진 방식으로 캠페인의 일부에 영구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을 마무리하면서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
  4. 위협! - 위협이 완전히 제거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맵에서 적을 관리하는 것이 훨씬 더 간소화되고 플레이어로서 얼마나 위험에 처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헥스를 세어야 하는 지속적인 필요성이 줄어듭니다. 이를 적의 행동에 어떻게 적용할지에 대해서는 향후 업데이트에서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5. 우주!- 플레이 매트를 고정한 상태에서, 저희는 모든 최종 던전 디자인을 작업하고 플레이 매트의 육각 제약 조건 내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 매트 소유자에게는 분명히 좋지만 이 게임이 약간의 테이블 호그라는 점을 감안할 때 게임의 전반적인 확산을 통제하는 데에도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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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테스트 일정

마지막으로, 이번에는 진짜로(진짜로, 진짜로) 외부 플레이 테스트를 시작하려고 한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현재 새로운 규칙 세트가 잠겨 있으므로 건물 외부의 사람들이 우리가 개발한 콘텐츠의 깊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이 매우 흥미진진한 시간에 뛰어들 준비가 되었습니다.

플레이 테스트는 이달 말 이전에 시작될 예정입니다(앞으로 2주 내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지만,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약간의 헤징을 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플레이 테스터로 등록했다면 이번 달에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선정되셨다면 비교적 빠른 시일 내에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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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마무리하면서 서약 관리자는 적어도 올해 말까지 열려 있다는 점도 강조하고 싶습니다. 서약을 완료하고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추가 항목을 추가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캠페인을 지지하고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모든 열정에 고무되어 있으며, 플레이 테스트가 진행되기 시작함에 따라 매우 #soon 구체적인 영역에서 더 많은 것을 말하고 보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조심하세요 - 곧 이야기하겠습니다!

- 팀 CT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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