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소프트건 | 구독자 30명 | 캬루룽캬루룽

사이버건 2024 제품 카탈로그입니다.

링크를 걸어도 될지 모르겠지만, 링크를 걸어봅니다...


https://www.cybergun.com/wp-content/uploads/2024/01/CYBERGUN_CATALOG_2024.pdf


링크에 들어가시거나 인터넷에서 사이버건 사이트를 찾아서 카탈로그에 들어가시면 볼 수 있는 내용입니다.



CANIK TP9 GBB의 신제품이 카탈로그에서 보이며, 별도로 이노카츠의 로고가 포함된 CANIK TP9 GBB를 볼 수 있습니다.


전동건 신제품도 보이는데 제가 전동건은 볼줄 몰라서 뭐라 못하겠습니다...


파마스 GBB도 카탈로그에서 보입니다.


FN 509 택티컬 Tan 색상도 보이는데요, 아마도 VFC 제품으로 추정됩니다.


FNC GBBR이 카탈로그에서 보이는데요, 아마도 VFC FNC GBBR이 사이버건 라이센스로 출시 예정이거나 혹은 VFC와 사이버건 사이에서 라이센스 계약을 진행중일 수도 있습니다.


스위스 암스의 MILE라는 해머 방식의 GBB 권총이 보이는데요, SIG P226과 비슷하면서도 분명히 다른 외관의 GBB인것을 보아 아마도 외형은 완전히 다른 신제품으로 보입니다.

제가 실총을 잘 구분을 못해서... 정확히 어떤 SIG 권총을 재현한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VC'R 15라는 AR-15 계통의 GBBR도 신제품으로 나와있습니다.

다만 제품 사진을 보면 WE사의 레밍턴 GBBR이 떠오르는 외관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 WE 제품에 로고만 새긴 제품이 아닐까하는 생각도 듭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