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게 | 구독자 51명 | 성녀 | 아이엔에프피

동물 병원 진짜 좋은데 찾기 힘든 듯..

집에 개가 두마리 있습니다. 


로라도 살 때. 


큰 놈이 다리 부러졌을 때 수술한 곳 : 아이고오~ 개가 너무 작아서 (5키로) 맞는 플레이트가 없으니 외부에서 나사박고 깁스를 합시다. 

깁스 젖으면 안되서 관리도 힘들었고 걷는데 2달이나 걸림. 

이때까지는 이곳이 별로라는 걸 몰랐음. 


작은 놈이 다리 부러졌을 때 응급이라 24시 하는 곳 : 아이고오~ 개가 작네~ (2키로) 플레이트 박고 이 수술은 내가 집도한다. 

나 : 응?? 플레이트 박는게 가능해요? 큰놈은 힘들다캐서 나사 박았는데요.

수의사님 : 가능한데요?

나 : 하지만 개가 많이 작아..

수의사님 : 가능하다고. 3천달러다. 


플레이트 박는건 다음날 부터 쩔뚝거리지만 걷는 게 가능하더군요. 깁스도 안하고.

여기가 제일 잘하는 곳이었음. 





그 뒤로 필라델피아로 이사함. 


처음 간 인도 아재네 : 작은 놈이 잠복 고환이라 땅콩 떼는 수술한 곳. 저는 문제 없었는데..

사장님네 스탠다들 푸들 새끼 6마리인가 7마리인가 가졌었는데.. 타이밍 놓쳐서 다 죽어버림. ㅠ 

보통 큰 개는 새끼를 혼자서도 잘 낳는다고 그러는데 요 기집애는 혼자서 새끼를 못낳았나봄.. (초산) 

수의사가 좀 더 두고 보자고 해서 기다렸는데 이상해서 배 열어보니까 새끼들 다 죽음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날 가게 초상 분위기였습니다. 


무서워서 다른 곳으로 옮긴 곳. : 24시 하고 응급진료 보는 곳이라 옮겼는데 한 일년 뒤에 다른 곳으로 팔려감. 수의사들 대거 짤리고 24시간 안함. 여긴 발톱 자르기는 잘했는데...


별로 같아서 옮긴 곳 : 수의사년이 작은 돼지 심장 잡음이 들리긴 하는데 심하진 않으니 두고 보자고 해서 두고봤는데 기침하고 토하고 증세가 안좋아짐. 

심장 전문의한테 데려갔더니 이미 수술 늦음. 약먹으면서 두고 보자고 하는 중. 

다행이 약이 잘 듣네요. 심장 박동이 분당 300 나오고 그래서 심장 전문의가 왜 이제 데려왔냐고 뭐라했었는데 약먹고 100으로 떨어짐.. 

하루 두번 약 먹여야하고 심장 박동수랑 호흡수도 계속 기제하고 그래야함. 


지금 어디로 옮길 지 알아보는 중인데 그냥 진짜 괜찮은 동물 병원 찾기 힘든듯요 쩝.. ㅠ 


짤은 작은 돼지 완죤 조아 표정 ㅋㅋㅋ


img/23/02/03/1861467d4984aedd2.jpg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