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시점인 23년 3월 19일 기준 최고의 스텟을 기준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 정보는 킹론상이기에 실제 플레이와는 다르게 적용 될 수 있습니다.
천상은 무공을 따라 공격력이 증가하기에 딜러와 무기 공격력이 같다고 계산하에 21.9퍼로 계산되어있습니다.
특화가 우선인경우 펫스킬은 특화 10퍼 신속이 우선인경우 신속 10퍼로 설정해 놓은 수치입니다.
신속당 쿨감과 그 아랫등급이랑 쿨감차이표
특화당 아덴수급과 용맹효율 차이표
특신 비율당 실제 쿨감 적용수치표
기본은 홍염없이 신속만 적용 10홍은 신속*10홍염 선각은 신속*10홍*선각자 5퍼 단심은 신속*10홍*선각자 5퍼*단심 15퍼로 계산되어있습니다.
신속 * 10홍염 * 선각자 까지 적용 됬을떄 기준 천상유지효율표
신속 * 10홍염 * 선각자 * 단심 까지 적용 됬을떄 기준 천상유지효율표
특화별 실제 대미지 용맹효율 비교 수치표 (용맹증가폭 * 0.15)
스텟별 아덴 수급량 비교수치표
특신 0 대비 아덴수급효율과 아덴+딜증 효율표(특신0일때 아덴수급효율 100%, 아덴 + 딜증효율 115%, 기본댐증15퍼계산)
[아덴수급효율 = 100/(100/아덴증가폭*최종쿨감)][아덴 + 딜증효율 = 아덴수급효율*용맹효율]
스텟별 아덴 수급효율 차이표
스텟별 아덴 수급 + 딜증효율 차이표
천상+용맹딜증 버프량 차이표
결론은 아덴수급과 기본 공증 돌리기는 신속이 더 좋으며
특화는 용맹썻을때 딜뽕을 느껴볼 수 있다와 앞으로 어디서 쿨감을 더 땡겨오면 천상 음진의 쿨이 효율이 좋아지기에
엄청 나중에는 특화가 더 좋아질 수있다 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이런쪽 전공도 아니니까 실제랑은 다른 정보가 있을 수 있스빈당 데헷 ' ㅁ'☆
퍼가는건 상관없으나 내가 계산 다했다 이런소리는 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열심히 스텟 맞춰서 만들어본건데 그러면 제가 안습하자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