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9시에 투고된 유니의 신 커버 MV 프리즈너 오브 러브입니다.
우타다 히카루씨의 노래인데, 개인적으로 의외인게 유니가 MV로 우타다 히카루의 노래를 커버한게 이게 2번째네요.
(첫번째는 '빛'. 참고로 유니가 부른 Beautiful World는 우타다히카루의 곡이 아닌 동명이곡인 유니의 오리지널 곡입니다.)
우타다 히카루씨가 상당히 유명하기도 하고, 특유의 세련된 곡조가 유니한테 어울리니까 몇곡 정도 더 커버했을거라 생각했어서 상당히 의외네요.
아무튼 이번 커버도 참 좋네요.
그나저나 몇번 얘기한 얘기를 또 하는거지만, 요즘 유니가 MV내는 속도가 경이적이네요.
직전 커버인 '신시대'가 3일전이고, 그 전 커버인 '떨어트려라 썬더'가 딱 일주일 전이니까요...
영상 만드는걸 원본 MV위에 본인의 움직임을 올리는 걸로 해결해서 가능한거긴 한데, 한번 레코딩할 때 8곡이나 레코딩하는 기행(?)덕이기도 할거에요.
이 8곡 레코딩이 전곡 다 풀버전으로 녹음하는게 아니라 일부는 시아노스 채널용 쇼트 촬영이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그렇다해도 대단한 일이죠.
1주일에 MV 1개 내는 버츄얼 싱어도 있긴 하지만(엔마 루리라던가 방침 변경 전 메아라던가), 그것 이상의 속도로 나오니까 솔직히 경악하게 되버리는 것도 있고 걱정되는 것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