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기하라 스즈나의 2주년 기념 라이브 '칸나기'가 9월 17일 저녁 9시에 개최될 예정입니다.
9월 17일은 스즈나의 데뷔일인데, 데뷔일에 맞춰서 라이브를 여네요.
전날인 16일엔 동기인 이오리의 2주년 라이브와 유카의 나가세 로드쇼가 있고, 17일 당일에도 저녁 7시에 나가세 로드쇼 2일차가 있죠.
하코오시로서는 상당히 바쁜 일정이 되겠네요.
개인적으로 체력이 딸리는지라 이번 주말 저녁은 제법 피곤할 것 같네요ㅎㅎ
그나저나 라이브 섬네일이랑 제목이 미오나의 생일 라이브랑 엄청 비슷하네요(올해 리볼트 때 키비쥬얼 재사용, 검은 배경에 흰 글자, 한자어 한 글자로 된 제목).
미오나의 라이브는 연회의 '연' 자에 읽는 법인 우타게도 연회라고 쉽게 번역할 수 있었죠.
근데 이번 라이브는 무당의 '무'자고, 뜻도 신을 모시는 사람이란 뜻이죠.
아마 라이브란 특성과 미오나의 라이브 제목을 생각해보면 '신을 모시는 제사나 축제'라는 의미로 쓴 제목 같은데, 그렇다고 '무제'라던가 '신제'라고 번역하는건 원문의 어감과는 뭔가 다른 것 같고, 무당이란 의미로 지은 제목일 수도 있어서 그냥 원어인 '칸나기'라고 번역했습니다.
실은 지금까지 준비한다는 소식만 있었고, 구체적인 일정 같은건 전혀 말이 없었어서 다음주에 열리는거 아닐까 생각했었습니다.
마침 이번주는 이오리 라이브랑 유카의 3일 연속 로드쇼도 예정되있었고요.
근데 이번주 토요일에 해버리네요.
예상 못 했어서 조금 놀랐습니다.
기쁜 오산이네요.
최애가 스즈나라서 이 라이브가 가장 기대되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