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츄얼유튜버 | 구독자 311명 | 비카라

홀로라이브) 요조라 멜. 기밀유출 건으로 인하여 계약해지

'요조라 멜' 계약 해지 안내


평소 '홀로라이브 프로덕션'을 응원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번에 당사가 운영하는 VTuber 그룹 '홀로라이브' 소속의 '요조라 멜'에 대해 2024년 년 1 월 16 일(화)을 기점으로 가상 유튜버의 탤런트 계약을 해지하게 되었음을 이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요조라 멜'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취득한 기밀 정보 및 교환을 허가 없이 제삼자에게 유출하는 등 계약 위반 행위가 인정되어, 기업으로서 매니지먼트 및 지원을 지속하기 어렵다고 판단하여 계속적으로 관리 및 지원을 지속하는 것이 어렵다고 판단하여 해당 탤런트와 합의 하에 본 결정을 선택하였습니다.


팬 여러분과 관계자 여러분께는 '홀로라이브' 1기생 데뷔 이후 5년 8개월간 동안 '요조라 멜'의 활동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오랜 기간 활동해 온 요조라 멜에 대해 당사로서도 아쉽지만, 이번 이 같은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해당 탤런트의 유튜브 채널 및 멤버십은 2024년 2월말에 종료될 예정입니다.


당사는 이번 사안을 엄중히 받아들이고 있으며, 재발 방지를 위해 소속 연예인에 대한 컴플라이언스 교육 및 정보 관리의 철저를 기하고 있습니다. 재발 방지를 위해 소속 인재에 대한 컴플라이언스 지도 및 정보 관리 철저 등 다시 한 번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당사 및 소속 연예인에 대한 많은 성원과 애정 부탁 드립니다.


2024년 1월 16일 (화)


커버 주식회사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