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 캐서린입니다.
에고소드 2.01 핫픽스가 성공적으로 반영되었습니다.
iOS 플랫폼 또한 심사 통과가 확인되는대로 조속히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일정 : 2024년 01월 11일 오후 02:00
* 내용 : [리포지드 사후처리]
1. “마석보기를 돌 같이 하라.”
- 마석 관련 버그 수정
- 마석을 교체해도 정보창에 능력치가 제대로 그려지지 않는 현상 개선
- 이제 마석 장착 및 교체시 정보창에 정상적으로 능력치가 반영됩니다.
- <풍요의 마석>(소울 획득량 증가) 능력치 미적용 현상 개선
- <굶주린 마석>(소울 어택 공격력 증가) 능력치 미적용 현상 개선
- <맹렬한 마석>(치명타 공격력 증가) 능력치 미적용 현상 개선
- <균형의 마석>(소울 어택 공격력, 치명타 공격력) 능력치 미적용 현상 개선
2. “모난 돌이 정 맞는다.”
- 각 마석들의 능력치와 밸런스가 새로 조정되었습니다.
- <힘의 마석>(공격력 증가) 능력치가 표기된 수치보다 지나치게 높게 적용되던 현상 개선
- <풍요의 마석>(소울 획득량 증가) 능력치 상향(+500%)
- <균형의 마석>(소울 어택 공격력, 치명타 공격력 증가) 능력치 상향 (+700%)
- <굶주린 마석>(소울어택 공격력 증가) 능력치 상향 (+700%)
- <맹렬한 마석>(치명타 공격력 증가) 능력치 상향 (+700%)
3. “시키는대로 하겠소. 지금은 말이지.”
- 메인 퀘스트 관련 버그 수정
- 메인퀘스트 135 : <노예 : 뛰어넘기> 강화 관련 버그 개선
4. “능력치가 삭제가 된다고?!”
- 헌터 뱃지 관련 버그 수정
- <헌터 뱃지 : 검투사의 증표>(<노예 : 검술의 기본> 능력치 증가) 능력치 미적용 개선
5. “너무 약하게 묶었나…?”
- 에픽마검 관련 버그 수정
- <잠재능력 : 헐거운 구속>(<노예 : 검술의 기본> 필요 소울량 감소) 능력치 미적용 개선
언제나 더 나은 에고소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