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니티 캐릭터 스킨 교체를 Sprite Library를 이용하여 교체 작업을 진행중에 있었습니다.
다른 스킨들은 문제없이 교체가 되는데 한스킨만 Scene에서 꺠져서 적용 되더라고요.
PSB의 레이어 이름이나 Sprite Library Asset 에서의 설정등 전부 같은데 왜
삼색 고양이 스킨만 깨지는기 궁금해서 게시글을 올려보았습니다.
고양이의 몸이 Body00 인데
유니티 하단에
Sprite "Body00" contains bone weights which sum zero or are not normalized. To avoid visual artifacts please consider fixing them.
UnityEngine.GUIUtility:ProcessEvent (int,intptr,bool&)
이런식으로 이름이 나오는데 이것이 문제일까요?
그렇다고
geometry? 값이 설정이 안되어 있는것도 아닙니다.
기본 고양이 스킨
다른 고양이 스킨(짬타이거) 교체시 문제 없음
문제의 샴고양이 스킨
그리고 문제의 Body00에서 Sprite Resolver -> Categry에서 Body00 카테고리를 다른파츠로 교체햇다가 다시 Body00으로 교체를하니
샴고양이의 Body00의 깨짐현상이 없어지더라고요 근대
이번엔 위사진에서 멀쩡하던 짬타이거의 Body00이 깨짐 현상이 발생합니다.
왜이러는 걸까요 살려주세요 ㅠㅠ
(IP보기클릭)58.232.***.***
(IP보기클릭)21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