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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브런치처럼 글쓰기에 특화된 콘텐츠 서비스)
광고 대상은 중국산을 떼오기 쉽거나 중소기업이 경쟁하기 좋은 제품군에서
무좀/여드름/무지외반증 등 사소한 신체 문제 개선 제품, 화장품, 전기담요/히터/로봇청소기 등 소형가전
다음과 같은 7개 템플릿으로
(1) 광고 안 받는다 / 업체들이 신고할 수 있는 글이다
(2) 나는 일반인이며, 평소 어떠한 문제가 있어서 괴로웠다. 시중의 비싸고 좋다는 제품들은 다 써봤지만, 돈과 시간만 날리고 아무런 소용이 없었다. 여기에 병원에 많은 돈을 쏟아부었지만 소용이 없었다.
(3) 그래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n개월'간 'xx편의 논문'과 'mmm개의 소비자 리뷰'를 분석한 끝에 드디어 제품을 올바르게 고르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볼펜과 형광펜으로 인쇄한 논문을 공부한 것처럼 연출한 사진들을 첨부한다)
(4) 긴 기간 연구하며 알게 된 '업체들이 숨기고 있는 진실'을 고발하며, 올바른 선택을 하는 방법을 알려주겠다.
(5) 제품 선택의 기준을 세 가지 내외로 제시하고, 시중의 제품들이 이 기준들을 모두 충족하는지를 분석한다. 그리고, "놀랍게도 이 기준을 모두 만족하는 고품질의 제품은 F사의 제품이 유일했다." 따위의 문구를 붙인다. (기준은 그럴 듯하지만 이 기준을 만족하는 더 싼 제품들도 분명히 있다)
(6) 원래 제품명은 안 밝히려 했으나,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로 쪽지와 DM이 많이 와서, 업체의 허락은 받지 않고 1위와 2위 제품 링크만 살짝 걸어두겠다. 업체의 문제 제기가 있을 경우 링크는 삭제될 수 있다.
(7) 링크 2개를 걸어두지만 두 번째 링크는 반드시 품절/단종 상태이다. 또는 한국에서는 구매대행을 하지 않으면 구하기 어려운 외국 쇼핑몰의 비슷한 성분의 제품을 걸어둔다.
앞선 (6)까지의 내용은 대동소이하지만 7번 조건을 벗어나는 게시물은 단 하나도 없었다. 정말 귀신같이 모든 광고게시물이 2번째 제품은 품절이라 한다. 결국 1번째 링크 구매를 유도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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