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마스 시작시 국기
자치령으로 시작함
자치령에서 독립후 국기
아이마스 시작시 국기
아이마스 모티브가 영국
밀리마스 모티브가 캐나다라
이렇게 만들었고
첫 업뎃 로고
일단 뭐 들어갈 예정이냐면
- 아이마스, 데레마스, 밀리마스, 샤니마스, 사엠마스 고유 중점 추가
- 기본 중점 국가 정리
일단 이 두가지인데
여기 국가수만해도 70개 정도라서 기본적으로 플레이 가능한 국가 만드는데 좀 걸릴 거 같음
만들고 나중의 확장을 위해 양식 통일까지 하면 좀 시간이 걸리니...
나머지 넷은 중점 짜고 있는중이라 아직 확정된 건 없고
아이마스 중점은 정치루트 기준 3갈래 갈림길에서 시작함
- 하루카에 대한 절대적인 과신임
- 하루카에 대한 신임(ai는 기본적으로 이쪽으로 가도록 할 예정)
- 하루카의 대한 절대적인 불신임
이렇게 시작하고
기본 루트로 갈 경우 거국내각 선포 중점(혹은 강대국과의 전쟁 상태) 전까지
디시전으로 지도자 교체가 가능하게 할 예정
(이건 다른 나라도 다 그렇게 적용할 예정이고 비동맹의 경우 정치력은 덜 들지만 쿨타임이 길게 추가되고 공산이나 파시의 경우 지도자 교체 디시전을 안 넣을 예정)
참고로 특정 중점 찍으면 마지마P랑 코토리, 아카바네P도 지도자로 사용할 수 있게 생각중인데
이건 의견보고 결정해야 할 듯
불신임 루트의 경우 하루카가 내각에서 축출되고(!)
특정 아이돌을 지도자로 하는 게 고정이 되는데(누가 들어갈지는 짜둔 상태)
루트에 따라 특정 아이돌을 사용할 수 없게 되고(파시나 공산의 경우 디버프가 클 예정)
공산 루트의 경우 프로듀서 집단회의를 통해 아나키즘으로 진입하는 루트도 만들 예정
과신임 루트의 경우 지도자가 하루카로 고정되고
이제 어떤 하루카로 진화하느냐가 문제로 바뀌는데
입헌군주냐, 친정이냐, 아니면 강화된 친정이냐로 나눠짐
친정의 정도가 강화될 수록
사용할수 없는 아이돌이 증가하고
강화된 친정의 경우 하루카에 받는 버프는 큰 대신, 장군진과 내각 관료, 설계사들이 전부 봉인될 예정(중요)
근데 생각해봤는데
밀리마스에 미래 총독이면 진짜 이럴까봐 좀 무섭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