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전에 유닛 깡성능 탑티어인 리자드맨 하다와서 그런지 더 간극이 큰거같음
개인 취향상 '일단 힐이 있어야 한다'라는 전체를 많이 따지는데, 그 전체에서 선세력이나 중립은 거의 다 해본거 같아서
악세력으로 관심을 돌려본건데
(애초에 힐 있는 악세력이 시체냄새나는 뱀파이어랑 똥꾸릉내 나는 너글밖에...)
일단 유닛 스펙이 엄청 부실한데 주력유닛도 공격력 중심 스텟이라 생존력이 좋지 못함
방진싸움 할때 그야말로 살살 녹아내리는데
리자드맨이나 하다못해 그 나약한 샌즈라 생각했던 툼킹도 힐을 쓰면 '탄탄한 방진이 더욱 질겨진다'라는 느낌이었는데
이건 '힐이 없으면 순식간에 녹는다'라는 느낌이라 쿨 도는대로 계속 힐(내핵)을 쏴좌야함
그래도 못버티거나 사기저하로 붕괴 일어나면 망자부활로 구멍 때워야 하고...
요약하면
공격진이 적 측면을 들쑤시는동안 어떻게든 방진을 땜질해서 버티게 만들어야 한다
라는 점이 처절한 의미로 다가오더라...
그리고 숙영태세가 없어서 초반에 당황깨나 했는데, 이것도 사상자를 누적시켜서 망자부활로 땡겨오는 형식이더만
그야말로 웨이브로 계속 사상자 누적시켜서 망자부활로 충원풀 챙겨주면서 전투를 지속하는 유형이라
줄타기 잘못하면 앗 하는 사이에 군단이 연타맞고 증발하더라...
덕분에 1~2개 주력군단으로 쾅 들이받기보다 여러 군단으로 서로 지켜주면서 쪽수로 미는게 안정적인 등
뭔가 스타일이 좀 기존이랑 특이했음
근데 또 여러 군단을 두기엔 영웅 생산건물이 거진 4티어라 확보가 너무 빡세
그나마 강령술사는 정착지에서도 확보되서 다행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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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조만간 카오스 드워프를 해보려구요 | 23.10.09 14: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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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힐이 있는게 유닛 카드를 살려서 유지하라는게 아닌거 같더라고... 진짜로 병력을 던져서 딜하는 느낌 검귀 살육의 역량은 장난처럼 느껴질만큼 소모전을 일부러 해서 망자부활로 유닛 땡겨올 숫자 채워야 한다싶을 느낌? | 23.10.09 14: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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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러가이스트나 모티스엔진 정도 되면 그래도 최종티어 유닛이라 잘 버티긴 한데 심지어는 그 직전티어라 할수있는 혈기사도 던지기용같음...의외로 잘녹아; | 23.10.09 14: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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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진짜로 월드워 하듯이 내 병력 쏟아부어서 상대를 갈갈이하는 느낌 그러고나서 내 병력은 레이즈로 슥슥 채운뒤 또 쏟아붓기 | 23.10.09 14: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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