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뭐 요시다를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지 못해서 안달난 거 마냥
죄다 사람을 죽일 놈으로 만들고 있는 거냐...;;
본인 스스로도 과거 시리즈 중에 불호 시리즈도 분명히 존재한다고 했고
파판 16도 모든 유저를 만족시키지는 못 하겠지만
파판은 시리즈 별로 항상 다변화를 추구한 게임이니만큼
기존 틀에서 액션성을 강화 시켰다고 누누히 이야기 하면서
오히려 발매하기 전부터 유저들에게 양해를 구할 정도였잖음.
아니 발매도 안한 게임을 가지고 유저들한테
이러저러 해서 이리저리하게 만들었습니다 라고
공개 방송까지 하면서 설명하는 프로듀서가 몇 있을 거 같음.
그는 그 나름대로 계속 소통을 한 거 아님. 파판14때부터.
저렇게까지 사람을 천인공노할 사람으로 만들 필요가 있나...
그렇다고 과거작에 대한 리스펙트가 없었던 것도 아니고
파판15처럼 도중에 게임을 폭파 시킨 것도 아니고
스토리적으로도 깔끔하게 결말을 냈고
내적인 요소로 확실히 이건 아니다 싶은 것도 있긴 하지만
일단 이거는 하나로 완결된 게임이잖음.
비난을 하려면 게임 자체를 비난해야지.
ㅅㅂ 나랑 줘까지 안맞는 게임이네 하면서 말이야.
사람을 왜 비난하는 거야 대체.
(IP보기클릭)58.225.***.***
액션노선 갔다고 까면 또 웃긴게 15랑 7re도 있어서 내로남불 그 자체
(IP보기클릭)124.51.***.***
그러게, 어떤 놈처럼 게이머에게 시비를 턴 것도 아니고 취향 좀 타는 게임일 뿐 못 만든 게임도 아닌데...
(IP보기클릭)175.212.***.***
단점 하나 없는 완전무결한 게임이라고는 못 해도 굉장히 좋게 나온 게임이라고 생각하는데 진짜 엄청 까이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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