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 후타바 팰리스 클리어 -> 후타바 깰때까지 기다리는 중
장점 : 그래픽 수려함, 던전 공략할 때 다양한 기믹이 있는 점, 페르소나 합체 시스템(편의성 상승이라던가 그런거)
BGM(Life will change 이거 맞나? 팰리스 공략때 나오는 bgm 버전. 보컬버전보다 이쪽이 더 좋은?)
단점 : 원색을 너무 많이 써서 정신없음. 볼륨이 너무 커서 커뮤나 이것저것 하느라 지침. 돈쓸데 너무 많...
특히 커뮤가...커뮤가..
호불호 요소 : 게임 컨셉이나 테마, 흘러넘치다 못해 소름돋는 중2 감성, 캐릭터성
어짜피 1회차라 주인공 패러미터 올마스터 해야하니 진엔딩은 꿈도 못꾸고 노멀로 끝낼건데
좀 지쳐버린 이유가 던전 공략때문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듬. 입문자 던전 치고 카모시다 팰리스는 너무 길었음
페르소나 시리즈가 커뮤 비중이 큰 건 알겠는데, 인간적으로 캐릭터들이 너무 많잖아.....;;;
많다 보니까 비중 애매하고 버려지는 캐릭터들이 많은 것 같음. 특히 미시마 유키하고 그 여기자. 여기자는 딱히 역할을 모르겠음?
그래도 잘만든 게임인건 맞음. 그건 부정 못함. bgm 너무 좋....
(IP보기클릭)220.120.***.***
(IP보기클릭)172.226.***.***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20.93.***.***
(IP보기클릭)11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