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nternational 2021 결승전 마지막 5세트 결과
29 대 12로 팀 스피릿이 승리한 게임.
보통 도타는 한타가 겁나게 많이 일어난다.
그냥 게임 처음부터 끝까지 한타가 끊임이 없다고 보면 쉬운데 왜 그러냐면
도타 2 메인 개발자인 아이스프로그가 깨작깨작거리는 게임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어서 그렇다.
The International 2013 때 있었던 100분짜리 경기.
저 때는 진짜 싸우는 것도 쉬쉬하고 포탑을 야금야금 갉아 먹는 랫 도타가 유행이었고, 중국팀이 그걸 잘 썼다.
그걸 본 아이스프로그는 뭔가 깨달았는지 패치 때마다 골드와 경험치 부분을 마구 건들면서
이젠 싸우지 않고는 못 배길 정도로 싸움으로 얻는 이득이 엄청나게 커졌다.
그래서 도타 2는 개싸움이 겁나게 많이 일어나는 편임.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2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