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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7일) 디아블로 4 시즌1 '악의 종자' 7월 21일 시작과 함께 새로운 업데이트들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디아블로 4 1.0.4 신규 업데이트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해당 업데이트에서는 각종 드랍률과 편의성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 블리자드
■ 게임플레이 변경 사항
- 이제 지옥물결 궤짝에서 고유 아이템이 나옵니다.
- 우두머리 베나드, 브롤, 사이라크의 생명력과 주는 피해가 감소했습니다.
- 제작 재료의 상한선이 9999개에서 99999개로 증가했습니다.
■ 퀘스트 및 던전
- 멀어 버린 눈 퀘스트 진행 도중 건너갈 수 있는 지형이 등장하지 않아 퀘스트 진행이 막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과거의 속삭임 퀘스트 진행 도중 플레이어와 만나기도 전에 어머니의 심판 적이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시퀀스 도중 플레이어가 마을 차원문을 사용하면 퀘스트 진행이 막히던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퀘스트 진행이 막히던 기타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잊힌 심연 던전에서 구출해야 할 포로 중 한 명이 등장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황야의 마녀 퀘스트 진행 도중 웨지나니로 순간이동하면 퀘스트가 허용되는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수은이 든 약병을 강제로 떨어트리게 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도살자가 나타났을 때 처치하지 않으면 이교도 도피처, 울부짖는 미로, 루반의 안식처 던전을 완료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죽음의 고름 속성이 붙은 악몽 던전에서 보물 고블린을 처치했을 때, 사망 이후 폭발이 의도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신기루 퀘스트를 정상적으로 완료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
- 콘솔에 계정을 연결할 때 사용하는 QR 코드의 비정상적인 크기 때문에 스캔이 어렵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전설 위상의 각인 비용이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콘솔 플레이어가 백금화 추가 구매 버튼을 누른 이후 상점을 탐색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각성한 문양석에서 멀어지면 문양 업그레이드 탭이 닫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 기여로 해제된 기술의 상세 정보에 기술 지정 버튼이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로 플레이할 때 일부 수량을 거래하면 상세 정보에 전체 수량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활성화된 야외 우두머리 처치 속삭임이 있을 경우 보관함을 이미 획득했음에도 야외 우두머리 처치 주간 보상 보관함을 얻을 수 있다고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타
- NPC 알로와 상호작용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증오의 전장 살해자 꾸미기 아이템 세트에 드루이드, 강령술사, 도적용 투구가 빠져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마구간 상인이 파는 튼튼한 안장 꾸미기 아이템의 비용이 플레이어 캐릭터의 레벨에 비례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끓어오르는 흉물 우두머리를 알주다 증오의 전장 지역에서 피해를 줄 수 있는 지역으로 유인해도 피해를 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탈것을 타고 있을 때 탈것 꾸미기 아이템을 착용하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컬 협동 모드에서 카메라가 즉시 플레이어를 따라가지 않고 사망 지점에서 다시 부활 지점을 비추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에게 전기의 신단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으면 대화 시퀀스 도중에 플레이어와 NPC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악마의 간악한 속임수가 또!)
- 다양한 현지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인터페이스 및 접근성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 모든 플랫폼에서 더 많은 안정성, 성능, 시각 효과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 버그 수정
- 게임플레이
- 강화된 얼음 보주의 피해 계수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소용돌이 속성을 가진 적이 면역을 뚫고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전문성의 비약이 자원 소모량을 표기된 20%만큼이 아닌 10%만 감소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정복자 진압 문양의 추가 피해가 취약 대상뿐 아니라 모든 대상에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야만용사가 소용돌이 기술을 사용하는 도중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있는 기술을 시전하면 정신 집중이 일시적으로 멈추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야만용사의 대지격퇴자의 위상의 확정 제압 효과가 다른 강화 효과를 얻으면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도적이 그림자 걸음 기술을 대상 범위 밖에서 사용하면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멈추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보조 무기 없이 한손 무기만을 장착하고 정신 집중 기술을 시전할 때 플레이어가 몸을 돌릴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증오의 전장에서 저주받은 두루마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표시된 5분보다 짧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힘의 전서를 사용해 각인된 위상이 주는 고정 피해가 아이템 위력이 아닌 플레이어 레벨에 비례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강령술사의 암흑 마법학자가 그림자 마름병 핵심 지속 효과를 통한 추가 암흑 피해를 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탈것을 탄 상태에서 죽었을 때 죽음 회피 효과가 발동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블리자드 #액티비전 #나에리 #디아 #디아블로4 #디아블로IV #디아4 #Diablo4 #DiabloIV #Blizzard #Activision #시즌 #7월21일 #악의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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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정도 하셨으면 패키지 가격생각하면 뽕뽑은거 같은데ㄷㄷ
(IP보기클릭)125.178.***.***
몇시간 하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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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귀고유 6종은 지옥불상자 막았답니다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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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킵스킵하는사람들은 이해안되겠지만 저도 스토리 느긋하게보느라 재밌었습니다
(IP보기클릭)119.198.***.***
스토리만 밀어도 돈값한다 생각함
(IP보기클릭)3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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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5.178.***.***
루리웹-5145441098
몇시간 하셨나요? | 23.07.07 12: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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ㄹㅇ 한 190시간 정도 한거같은데 돈 아까움 | 23.07.07 12: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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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xD357
그정도 하셨으면 패키지 가격생각하면 뽕뽑은거 같은데ㄷㄷ | 23.07.07 12: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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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5145441098
스토리만 밀어도 돈값한다 생각함 | 23.07.07 13:01 | | |
(IP보기클릭)3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7.07 13:05 | | |
(IP보기클릭)118.218.***.***
솔직히 돈값 해서 돈 안아까움 | 23.07.07 13:10 | | |
(IP보기클릭)118.235.***.***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극혐이네 ㅋㅋㅋㅋ | 23.07.07 13:12 | | |
(IP보기클릭)220.89.***.***
190시간하셨으면 돈값 한거 같은데... | 23.07.07 13:12 | | |
(IP보기클릭)172.226.***.***
가장비싼 얼티 130000원 나누기 190시간하면 시간당 690원 꼴인데 ㅋㅋㅋ | 23.07.07 13:16 | | |
(IP보기클릭)58.102.***.***
플탐 적으면 그거 해놓고 평가질한다고 ㅈㄹㅈㄹ 플탐 많으면 뽕뽑았다고 ㅈㄹㅈㄹ ㅋㅋㅋ 님이 이해하셈 | 23.07.07 13:20 | | |
(IP보기클릭)222.105.***.***
어떻게 스토리만으로 돈값을 하지...; | 23.07.07 13:21 | | |
(IP보기클릭)175.192.***.***
hanzozz
스킵스킵하는사람들은 이해안되겠지만 저도 스토리 느긋하게보느라 재밌었습니다 | 23.07.07 13:26 | | |
(IP보기클릭)121.168.***.***
토끼공듀가 여기있었네 | 23.07.07 13:26 | | |
(IP보기클릭)119.198.***.***
대부분 게임 하나 엔딩보는데 20~50시간 걸리는데 디아엔딩보는데 그정도 걸려서 아깝지 않다고하는거에요 | 23.07.07 13:28 | | |
(IP보기클릭)121.170.***.***
스토리만밀어도 돈값을 한다구요?;;; 거진 10만 가까이 되는 가격으로?;; 제가 드루이드로 딱 가는길 섭퀘포함 스토리밀고 본전생각 업청나던데요; 이걸? 이가격에? | 23.07.07 15:37 | | |
(IP보기클릭)73.191.***.***
아무리 갓겜도 본인한테 재미가 없으면 본전생각나는법이죠. 저는 그래서 저한테 안맞는 게임이라도 한시간에 오천원값어치하면 대충 돈값은 했다 칩니다. | 23.07.07 20:28 | | |
(IP보기클릭)218.155.***.***
재미가 없었으면 몇시간을 했건 아까운건 아까운거 아닙니까? | 23.07.07 20:3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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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가 없는데 어떻게 190시간을 하죠?? 누가 칼들고 190시간동안 협박했나? | 23.07.08 13: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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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시간 한 사람은 다른사람입니다,, | 23.07.08 20: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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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시간은 내가 단 댓글이 아니에요 | 23.07.08 22:25 | | |
(IP보기클릭)115.139.***.***
식당가서 반찬리필 십수번은 해서 싹쓸어 처먹하고 맛이 짜네 마네 징징거리는 스탈 같이 밥먹으면 밥맛떨어지게 함. 쎌프 아싸 스타일 | 23.07.10 10:53 | | |
(IP보기클릭)14.37.***.***
희귀고유 6종은 지옥불상자 막았답니다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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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어디 써있죠? | 23.07.07 14:13 | | |
(IP보기클릭)223.38.***.***
써있다기보다는 아까 수수께끼서 희귀고유 엄청 떴는데 핫픽스 공지가 배틀넷 클라이언트에 떴었습니다 확률을 조정하는지 아예 막았는지는 모르겠네요 | 23.07.07 14: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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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 감사합니다! | 23.07.07 15: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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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솔직히 버그라고 생각해서 반차쓰고 가야지 했는데 그전에 막아버렸네요 ㅋㅋ | 23.07.07 13: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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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아?? 나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얼렁 고쳐지길..말타는거 귀찬아서 이속증가 신발+목걸이 갖고 다녔는데..;; | 23.07.07 13: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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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스 포인트가 케릭에서 멀어지는 정도에 말속도가 정해 지는 원리라 이거 생각 보다 복잡 한 문제같음 패드로 플레이시 가상 포인터의 거리를 일정화 한거 같은데 음 .. | 23.07.07 16: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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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정에 다 있는걸 안해준다 징징 거리네 그냥 ㅄ핑프+징징충 | 23.07.10 10: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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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에 있는건 위치 수동 지정이 아니고 타겟팅 수동 지정임. 록온 타겟팅만 변경되요. | 23.07.10 12:15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