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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41 모든 풍선이 붉은 영역에 닿게 하자.
19번 문제의 응용
실린더가 세워져 있어서 기울이는 동작을 추가로 해야됩니다.
실린더를 넘어뜨리고 밖으로 나가지 않게 선을 그어주면 클리어
Q.42 붉은 공이 왼쪽 벽에 닿게 하자.
PRIMARY의 6번 문제를 뒤집어둔거 같은 문제
밀어서 공간을 확보하고 기울이면 됩니다.
Q.43 모든 풍선을 하늘로 날리자.
적당히 무거운걸 떨어뜨려서 클리어
한번에 클리어 못해도 무거운걸 여러번 떨어뜨리면 언젠간 클리어 됩니다.
Q.44 전부 없애자.
테트리스.
TERTIARY의 문제랑은 다르게 휘어진 형태가 아니라 비교적 쉬운편입니다.
받침대를 그리고, 그대로 누르기
그냥 타이밍 맞춰서 누르기
Q.45 풍선을 하늘로 날리자.
뭔가 구불구불 하지만 선을 그려서 왼쪽으로 이동시키고 눌러주면 클리어
Q.46 붉은 공이 왼쪽 벽에 닿게 하자.
QUATERNARY 3 전반부 최난관
풀이법 떠올리기도 어려운데, 용기 크기가 커서 다루기도 어렵고,
그냥 공을 꺼내는게 아니라 벽에 닿게 하는게 악랄한 문제
180도 돌려서 클리어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도 클리어는 되긴 할거 같은데,
그러면 그려서 생긴 잔해물이 왼쪽에 쌓여서 더 어렵습니다.
좀 더 단순화 시킨 풀이법
공식 풀이법(더 어려움)
Q.47 공을 반대쪽 컵에 넣자.
※컵은 세우지 않아도 OK.
27번 문제의 응용
왼쪽 컵이 이번에는 세워져 있습니다.
게임 기동시에 나온 그걸로 클리어
컵을 눕혀서 클리어
Q.48 붉은 공이 왼쪽 벽에 닿게 하자.
약간 복잡한 퍼즐 같은 오브젝트
하나하나는 이전까지 나왔던 U자형 접시랑 비슷합니다.
왼쪽을 밀어서 클리어
오른쪽을 밀어서 클리어
Q.49 붉은 공을 삼각형 안에 넣자.
삼각형은 회전은 잘 안되지만, 무게 자체는 비커랑 동일해서 잘 움직입니다.
삼각형이 움직이지 않게 고정하고 공을 날리기
고정 안해도 가능
Q.50 눈치껏 해 보자.
구덩이에 사각형을 넣으면 클리어
삼각형과 다르게 각도가 조금이라도 달라도 끼어서 안움직여서 어렵습니다.
왼쪽에 받침대를 두는것으로 기우는걸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한붓 클리어는 이런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