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변경안 공개: https://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276674
5/16 업데이트: https://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276723
https://twitter.com/RiotRaptorr/status/1660784054160224256
5/19 업데이트
목표:
● 렐의 방어력에 대한 일부 문제점을 제거했습니다. 렐이 적을 적중시키면 최초 교전을 시작할때 많은 능력치를 얻게되지만, (능력치가) 매우 빨리 줄어들고 콤보를 적중시켰을때와 적중시키지 못했을때의 단단함의 차이가 상당합니다. 저희들은 여러분이 렐의 스킬을 맞추고 기본 지속 효과 중첩을 쌓는 것을 보람차게 느끼길 원하지만 지금 당장은 지나치게 강조된 것 같습니다.
● E의 만족도와 유연함 상승
● 덜 주목받는 위력 범위 다듬기
● 위력에 영향을 주지않는 변경 (실제 위력은 감소했을 수도 있지만, 그렇게 된다면 다른 방법으로 렐의 위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중첩당 방어력/마법 저항력 감소: 3% >>> 2.5%
● 지속 시간: 4초 >>> 5초
● 더이상 미니언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니언은 방어력/마법 저항력을 훔칠 수 있는 능력치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변경점은 주로 눈에 띄지 않는 위력을 제거하기 위해 적용했니다.)
● 훔치는 최소 방어력/마법 저항력: 2.5~5 >>> 1.25~2.5
W
● 미탑승 시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 10% >>> 12%
E
● 강화된 평타의 지연 시간이 제거되어 더 빠르게 강화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평캔은 아닙니다.
● 툴팁이 명확하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기타 버그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