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본 게임플레이 및 최적화 문제
- 2k22에서 엔진이 바뀌거나 그래픽이 좋아지거나 한게 아니기 때문에 요구하는 컴퓨터 사양은 거의 동일하다고 봐도됨
- 2k22보다 확실하게 최적화가 잘되어있기 때문에 로딩시간이 hdd로도 매우빠름
-예전엔 방출한 선수 복장이여도 카우용 프리셋으로 남겨두었는데 요번작부터는 저작권 문제 때문인지 프리셋도 없음
-저작권 해결안되서 빠진것들 좀 있음
-피니쉬 게이지와 모멘텀 게이지를 따로 분리함
분리된 모멘텀 게이지는 시그니쳐 무브를 사용하거나 페이백 무브를 사용하거나 전전작에 있던 캐릭터 어빌리티들을 게이지를 소모해서 발동시킬수 있게 해줌
페이백 무브는 자기가 몰려있는 상황이 오래 지속될수록 게이지 소모도가 줄어듬
-스태미나 게이지가 추가됨 유크스 시절 처럼 이거 서브미션 할때말고 어디다씀? 하던게 아니라 스태미나가 0이 될경우 반격당하기 매우 쉬워지고 따로 캐릭터 모션이 있는데다가 매우 느려지기 때문에 실제 프로경기처럼 합당하게 쉬어야할 이유를 만들어줌
-회피모션이 세분화 됨 상체만 움직여서 피하는 위빙,다리까지 움직이는 횡이동,그리고 구르기
-여러 핀폴 모션과 카운트 모션이 추가됨 핀폴에서 풀려나는게 빠를수록 일어나는 속도가 매우 빨라짐
-당연하지만 언제나 그렇듯이 사소한 버그는 많음
-유저들의 요구사항을 들어주었긴 했지만 미숙하게 들어준 부분이 꽤 있음 덥챔관련이라던가..
2.마이 라이즈
-마이 라이즈의 변경점은 거의 없음
-이번작 부터 생성해둔 카우를 복사해서 마이 라이즈에 붙여넣기를 할수 있게되었음 반대도 가능해짐
-전작에서 내가 진행하는 스토리가 메인인지 서브인지 짜투리인지 알아보기가 어렵던걸 해결하기 위해 각 스토리에 메인,서브,짜투리 마크를 추가함
-시작부분 스토리 기믹 문제로 해당 구간이 끝나기 전까지는 스토리 전용복장인 the lock 복장을 강제로 입고 메인,서브,짜투리퀘를 해야함
-전작과 마찬가지로 이번작도 신경전은 슨스로 띡띡 딸각 딸각 함
3.마이 유니버스
-전작도 그랬지만 제일 버그가 많은 모드임
-2k15 에서만 나왔던 라이벌 스토리 셀렉트 기능이 돌아옴 자기가 원하는대로 스토리를 변경 가능함
-라이벌리 고조 기능이 삭제되고 모멘텀 게이지와 포인트로 변경됨
모멘텀게이지와 포인트는 진행하는 스토리와 승패 유무로 변동됨
모멘텀 게이지의 변동으로 누가 더 스토리상으로 푸쉬받느냐 누구의 스토리가 더 우선시 되느냐를 경기시작전 확률로 정하고 특정 스토리는 포인트를 소모해서 진행할수 있는데.....버그로 인해서 제대로 작동을 하지 않음....
-새로추가된 ppv전용 스토리인 아웃컴 시스템도 버그로 뭔가 꼬였는지 전작까지 있던 ppv 라이벌리 마무리 스토리가 아예 없어져서 모든 ppv 경기 결과가 노 뉴스로 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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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열렸는지 확인은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다운받은 카우가 커스텀 카우 카테고리로 들어가 있으면 될꺼에요 | 23.03.15 15:3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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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아보니 얼굴말고는 다카피가 되는군요. | 23.03.15 16:0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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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얼굴만 막은건지;;; | 23.03.15 16:3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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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수 얼굴말고는 다됌 | 23.03.15 17:3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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