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 4 베타를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지도의 부서진 봉우리 지역을 탐험할 수 있었습니다.
- 부서진 봉우리는 광활한 성역의 세계를 구성하는 다섯 개의 지역 중 하나입니다.
- 윈도우 센트럴 기자인 제즈 코든의 새로운 트윗은 디아블로 4의 거대한 세계 지도에서 부서진 봉우리가 얼마나 작게 보이는지 강조합니다.
- 게임의 전체 캠페인 규모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맵의 확장성을 고려할 때 베타 1막보다 약 5배 정도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 게임은 6월 6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 베타 버전은 플레이어의 접근 방식에 따라 액트 1을 완료하는 데 4~12시간이 걸린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본문
[XSX소프트] 디아블로 4의 전체 맵은 베타 버전에 비해 엄청나게 큽니다 [79]
P͏L͏4Y͏ΞR͏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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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3.03.28 (10:2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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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43 조회 30223 댓글수 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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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밋게는 했는데 거 던젼이 왜 하나같이 다 똑같냐? T자형으로 양쪽 스위치 눌러 가운데 문여는 기믹이 한결같은거는 지들이 생각해도 좀 아니지 않아? 넓으면 뭐하냐고 한결같이 똑같을텐데 1막꺼가 20개면 5배면 100개 T자형 100개돌기 게임
(IP보기클릭)111.91.***.***
그래도 토끼공듀들에게는 너무 작을 듯
(IP보기클릭)125.137.***.***
출시하면 엑시엑을 디아머신으로 굴릴예정
(IP보기클릭)180.67.***.***
디4 가장 맘에 드는게 한 캐릭터로 릴리스상이나 지도 관련 업적 받으면 같은 계정은 안찾아도 공유되는거 좋더라고요
(IP보기클릭)39.7.***.***
업적창으로 유출된 액트는 6까지 있었고 개발자 말로는 종장까지 있다고하니 총액트는 7장인거 같더군요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25.137.***.***
출시하면 엑시엑을 디아머신으로 굴릴예정
(IP보기클릭)106.101.***.***
피시보다 좋은점 있나요 | 23.03.28 10:43 | | |
(IP보기클릭)222.108.***.***
둘다 해봤는데 pc에서 발생하는 잔랙도 없고 돌비비전 지원, 사운드 좋고 리모트 플레이 용이하고 그런 장점들이 있더라구요 | 23.03.28 10:48 | | |
(IP보기클릭)222.108.***.***
아 그리고 리모트 플레이 쉬운게 가장 장점인것 같아요. 화면 켜지 않고서 엑박 혼자서 조용히 서버처럼 돌아서 전력소모 걱정도 좀 덜하고 게임하는거 걸릴 위험도 별로 없고 | 23.03.28 10:58 | | |
(IP보기클릭)39.7.***.***
업적창으로 유출된 액트는 6까지 있었고 개발자 말로는 종장까지 있다고하니 총액트는 7장인거 같더군요
(IP보기클릭)211.234.***.***
각 액트마다 7대 대악마 넣으면 딱되겠네요 | 23.03.28 10:49 | | |
(IP보기클릭)39.7.***.***
스포가 되겠지만 일부만 나오는듯.. | 23.03.28 11: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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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장팩 나오면 더 확장 되겠죠. | 23.03.28 12:24 | | |
(IP보기클릭)121.151.***.***
일곱개의 대죄 애니보자 | 23.03.29 00: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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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8.235.***.***
그전엔 무조건 들어오죠 | 23.03.28 10:41 | | |
(IP보기클릭)121.163.***.***
아마 확장팩 나올즘에 확장팩 팔아먹어야 하니까 나올거같음 | 23.03.28 11:08 | | |
(IP보기클릭)110.8.***.***
비추는 구매자 ㅋ | 23.03.28 13:46 | | |
(IP보기클릭)183.105.***.***
(IP보기클릭)121.151.***.***
굿 | 23.03.29 00:28 | | |
(IP보기클릭)218.156.***.***
(IP보기클릭)121.151.***.***
스피드런하면 다른 겜들도 플탐 엄청 줌 | 23.03.29 00:28 | | |
(IP보기클릭)218.156.***.***
그냥 메인퀘가 그렇다는거고 25까지 올리려고 하면 5시간 이상은 걸렸을것 같아요 | 23.03.29 13:20 | | |
(IP보기클릭)111.91.***.***
그래도 토끼공듀들에게는 너무 작을 듯
(IP보기클릭)223.39.***.***
토끼공쥬가 뭐에요? | 23.03.28 11: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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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3.03.28 11: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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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80.67.***.***
디4 가장 맘에 드는게 한 캐릭터로 릴리스상이나 지도 관련 업적 받으면 같은 계정은 안찾아도 공유되는거 좋더라고요
(IP보기클릭)125.135.***.***
문제는 그걸 시즌마다 해야할수도 있음.. 어느부분까지 초기화하는지 제대로 안알려줘서 | 23.03.28 11: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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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던전도 많은데 | 23.03.29 00:29 | | |
(IP보기클릭)110.12.***.***
재밋게는 했는데 거 던젼이 왜 하나같이 다 똑같냐? T자형으로 양쪽 스위치 눌러 가운데 문여는 기믹이 한결같은거는 지들이 생각해도 좀 아니지 않아? 넓으면 뭐하냐고 한결같이 똑같을텐데 1막꺼가 20개면 5배면 100개 T자형 100개돌기 게임
(IP보기클릭)183.103.***.***
저도 만족스러운부분 실망스러운부분 다 있긴 하지만 실망스러웠던것중 단연 독보적인거 꼽으라면 던전 구성을 꼽고 싶네요 맵 전체 다 도는걸 강요하는 수준이라고 해야하나... 타 액트 던전들은 안그랬으면 좋겠습니다 | 23.03.28 10:54 | | |
(IP보기클릭)106.242.***.***
뭔가 2개 해결하고 와야 열어준다가 많았죠 ㅈㅈ | 23.03.28 11:25 | | |
(IP보기클릭)39.7.***.***
저만 이 생각을 한게 아니군요 | 23.03.28 11:37 | | |
(IP보기클릭)59.17.***.***
맵만 넓지 결국은 다 똑같아.. 의미없는 플탐늘리기 구간임.. | 23.03.28 13:08 | | |
(IP보기클릭)110.8.***.***
던전은 몇개 안돌아봤는데 다비슷한 구성이였다니!!! 이런.... | 23.03.28 13:48 | | |
(IP보기클릭)182.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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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39.7.***.***
중반만 넘기면 야만이 다 해먹으니까 좀만 참고 키우세요 | 23.03.28 11:04 | | |
(IP보기클릭)125.135.***.***
클베 유저 기준으로 야만이 만렙기준으론 pvp도 그렇고 다 썰어먹는다고하던.. 문제는 그 단계까지 어떻게 육성하느냐인데 ㅋㅋ | 23.03.28 11:28 | | |
(IP보기클릭)220.79.***.***
레벨업의 과정이 힘든거지 25까지 도적/드루 빼고 만렙 찍어봤는데 놀고 먹는건 네크가 맞긴 맞는데 조금 불편하게 하면 바바도 좋습니다. 강타+휠윈드 였는데 15까지만 힘들지 그 이후는 걍 널널 | 23.03.28 12:13 |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1.158.***.***
(IP보기클릭)39.7.***.***
포션 싸들고 다니면서 무한으로 드링킹하기보다 액션성을 살리기 위해 택한 방법이라고 봐요 포션이 쪼달리니 좀 더 전략적으로 싸우게 되더군요 저 칸만 까면 생기가 돌아온다고 생각하면서.. | 23.03.28 11:05 | | |
(IP보기클릭)121.158.***.***
그냥 보스가 물약을 떨구는게 좀 웃기긴 하더라구요ㅋㅋ 피 깎느라 고생했으니 물약받아~하는것도 아니고..ㅋㅋㅋ; 차라리 소지개수 제한걸고 기존방식이 나았을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 | 23.03.28 11:13 | | |
(IP보기클릭)222.108.***.***
캐주얼로만 따지면 포도송이 16개 들고다니면서 맘대로 빠는게 더 캐주얼하지 않나요? 도핑용 물약 제작같은 좀더 깊은 시스템도 이미 있고요. | 23.03.28 11:14 | | |
(IP보기클릭)111.91.***.***
물약 중간에 떨구는 걸 안 넣으면 보스전이 너무 어려워지거나 짧아져서 선택한 거죠 그렇다고 물약제한을 안 넣으면 회피나 이동도 안 쓰고 가만히 서서 맞으면서 붕쯔붕쯔 할 거고... 시스템적으로는 좋은 시도 같아요 | 23.03.28 11:14 | | |
(IP보기클릭)183.105.***.***
물약 몇십개씩 가지고 다니며 빙글빙글 돌며 마시는거는 안깨나 봅니다 ? | 23.03.28 11:17 | | |
(IP보기클릭)118.47.***.***
물약 안 주면 디3처럼 회복샘 옆에 깔아 놓던지 했을거임 | 23.03.28 11:20 | | |
(IP보기클릭)121.158.***.***
그동안 디아2,3 하면서 물약 때문에 깬적이 없었..는데ㅠ 이거 다른 커뮤에서도 호불호 갈리던데 여기는 호가 많군요ㄷㄷ 그냥 제 개인적으로는 기존 방식이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 23.03.28 11:21 | | |
(IP보기클릭)222.108.***.***
물약제한이 디자인적으로 게으를 순 있어도 보스전은 패턴파해형식이라 디2 노잼보스전보단 훨씬 낫습니다 그리고 디3도 물약제한에 피회복구 나오는 방식이었는데 왜 갑자기 호불호 얘기가 나오는건지 | 23.03.28 11:56 | | |
(IP보기클릭)121.169.***.***
디2 기준. 약 사러 마을 왔다갔다하는것도 귀찮고 인벤에 포션 채워놓고 다니며 허리띠에 채워 넣는것도 귀찮고요... 전 디4가 낫네요 | 23.03.28 11:59 | | |
(IP보기클릭)207.244.***.***
저분은 물약제한 말하는게 아니라 보스가 물약 떨구는게 불호라는것 같은데 저도 그 부분은 뭔가 어색하다고 느낌ㅋㅋ 차라리 잡몹이나 다른 방식으로 수급하는게 나을것 같은데 | 23.03.28 12:00 | | |
(IP보기클릭)223.62.***.***
몬스터(괴수형) 잡는데 금화 떨구는 것도 좀 이상하죠... 몹을 잡아서 부재를 팔아 환전하는걸 생략했듯이 몬스터의 피를 흡수해서 자기 체력으로 삼는걸 생략했다고 생각하면 될거 같습니다. 마침 주인공도 극초반에 XXX 피를 마신 상태니 ... 흡혈정도야... | 23.03.28 12:12 | | |
(IP보기클릭)121.158.***.***
차라리 디아3처럼 회복구를 떨궜으면 덜 어색했을것 같네요ㅎㅎ 보스가 중간중간 물약을 떨궈주니 좀 웃기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 잡몹이 금화를 떨구던 옷을 떨구던 그건 이미 익숙한 것들이기 때문에 이상하다고 못 느꼈구요ㅎ | 23.03.28 12:16 | | |
(IP보기클릭)121.183.***.***
이 부분은 POE의 플라스크 개념이 좀더 나아보이기도 하네요 | 23.03.28 12:38 | | |
(IP보기클릭)210.123.***.***
체인소맨 보니깐, 악마 피 먹으면서 체력회복하던데... 내팔렘이니깐 뭐 그런구조가 아닐까 생각..... 디2 인간은 순수한 인간이 아니니깐 ㅋ | 23.03.28 13:51 | | |
(IP보기클릭)121.151.***.***
머래 갓옵도 보스 물약 떨구는데 | 23.03.29 00:31 | | |
(IP보기클릭)121.133.***.***
(IP보기클릭)68.146.***.***
(IP보기클릭)223.39.***.***
| 23.03.28 11:27 | | |
(IP보기클릭)119.196.***.***
이정도면 디아하는거 자체가 고역일텐데 뭐하러 사서하세요; 그냥 유툽으로 요약본 보세요 | 23.03.28 11:32 | | |
(IP보기클릭)220.76.***.***
아템 파밍으로 스킬 셋팅 전반적으로 싹 바뀌는데 어떤 부분이 똑같은지... | 23.03.28 11:44 | | |
(IP보기클릭)61.79.***.***
(IP보기클릭)106.242.***.***
(IP보기클릭)125.135.***.***
맵 크다고 다 좋은게 아닌데.. 내용물이 알차야지 허허벌판 말타고 5분 달려가봐야 무슨 의미인가요 ㅋㅋ | 23.03.28 11:31 | | |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222.108.***.***
그렇다고 봐야겠죠 | 23.03.28 11:56 | | |
(IP보기클릭)27.117.***.***
복돌이들 막을려고 오픈월드로 바꾼거 같습니다. 싱글 자체를 지원 안한다고 하는데 인터넷 안되면 게임을 못하는게 아쉽네요. | 23.03.28 12: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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