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하드하게 본인의 컨셉과 직업을 정해서 들어와야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 것 같은데(하드RP), 이것때문에 오히려 너무 부담스러워하고 있다면 그럴 필요가 없다면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그냥 다른 마크서버들처럼 서버에 들어와서 서버에서 생활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면 되며(라이트RP), 본인이 할 수 있다고 생각되면 하드RP를 준비해오면 된다고 합니다. 다만, 하드RP를 준비해온 쪽이 좀 더 재밌게 보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남봉님이 말씀하신 모두에게 반드시 지켜주었으면 하는 규칙은 딱 두 가지 뿐인데, 다음과 같습니다.
1. 아는 사이라도 인게임에서 처음 만나면 처음 만난 척을 해라
로제타님이 마카오톡 할때랑 크게 다름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다만, 타스 만났을 때 아는척을 하지말고 처음 보는것처럼 행동하기만 하면 충분하다고 생각하면 되겠죠.2. 무차별 살인 금지
저 두 규칙만 지킨다면 그냥 마음 편히 들어와서 지내고싶은대로 지내면 된다고 합니다
남봉님은 직업을 준비해오는것은 뻘짓일 가능성이 높다고 하십니다.. 본인이 상상한 직업이 GTA에서 하는 것이 불가능한 직업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설명 중 도네로 '간호사 경력이 있는 타스가 진짜로 의료용어 쓸 생각하던데' 라고 하자 '뻘짓이다' 라며 일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