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로제타 | 구독자 503명 | 전파_ | R.로제타

난 왜 여기서 경영을 하고 있는거지? 싫은 건아닌데


ori/23/09/30/18ae5e720904f09ec.gif?icon=3261

뭐어 재미있는데

솔직히 300만엔 보다는 100만엔으로 타협을 했어야한다고....생각...해요....

장난하나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때문에 갓겜에서 일반겜 옴


난바 세탁기는 좀 좋았고


뭐랄까 도련님은 잘생겼는데

하는 짓거리 보니 비호감입니다

이제 안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돈좀 많이 모으고 장비만 세팅하면 금방일 것 같아요

아니 근데 경영 진자 너무하네


ori/23/12/31/18cbeda57f34f09ec.gif?icon=3261


[오늘의 메모장]

어짜피 작가분들이 주변에 있으니까
부스비 내드리고 작가분 굿즈 + 라이브루리 굿즈 임시판매로 내걸어볼까? 생각은 하는데 얼마나 팔릴지를 모르겠음

ㄹㄹ카페가 언제열릴진 모르겠지만
다들 뭔가
굿즈에 메말라있는 것 같은데
일단은 오프라인은 오시기 힘드니까
온라인 판매 가능한 업체를 일단 섭외를 해보는게 정배일 것 같긴해요
요즘 누가 밖에 나감 (우체국도 안나가는 로제타가...)
마플별론데 ㅋㅋ 플랫폼 낮추는거아니라
품질이...별론데...수수료도 쎄고
그가격에 이 퀄리티는? 아니고
우리가 1-2개 뽑아야하는 작은 곳이 아니라
최소 100개는 뽑을거라 그런데에서 안해도 되요

일단 대표님한테 물어는 봐야하는데
한정은 ㄹㄹ카페에서 팔고 기본 굿즈는 상시가 나을지도?
뭐 모든 최종 권한은 대표님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뭐...별 큰 기대는 안합니다 ㅋㅋㅋㅋㅋ

나도 그렇고
대표님도 그렇고
오토 돌리는거 좋아해서
뭐 알아봐야지 < 이말 3-4번은 했는데 아직 쫄아서 물어보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 분석을 이제 매니져분이랑 매니지먼트가 따로 있음
분석을 같이 했는데 라이브 유입이 일반 영상보다 더 많아서
나를...라이브 유튜버로 이번엔 인식을 하더라고요
까짓꺼 이런거 된거
뭐 ASMR 라이브 힘내보겠다
17000명중에
절반이 라이브 시청자 였나

ASMR은
돈이 된다
예 맞습니다
거짓말하지 않겠습니다
근데 너무 달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장의 발판이되기 좋지...

dl쪽은 준비중
일러스트 잘 나와야해서
대기중....

그래서 이번주 금요일(내일)
라이브는 세로입니다
세로가 이제 공식적으로 라이브의 한 축을 담당해서
그렇습니다

엥 세로라이브 생각보다 좋아하는데 의외군...
왜 좋아해요???

로제타 유튜브 계정 5개에
비리비리 계정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리비리도 봅니다...
언어는 모르는데 밈 찾을려고...
중국이 유행에 민감...
비리비리>틱톡>유튜브 순인 경우가 많음
니코동은 요즘 안가죠...

중국버튜버 실명 그거
외국인은 공개 안되서
나랑 상관없음

왜냐면 내가보는 비리비리 버튜버(외국인)
안보였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한국도 실명인증은 다 하잖아 ㅋㅋㅋㅋㅋㅋ
사진 그 떠돌던거 걍 페이크 뉴스 같은게
그거 진짜였음 지상파에 나옴
걍 가쉽으로 좋은데...ㅇㅇ
내가 뉴스관련자면 걍 바로 ㄱㄱ하지

그래서 그거 엥 가짜인가 보네 하고 맘

인터넷 오래한 짬이 느껴지지 않나요

그거 진짜면 리스트있는 링크도 돌아다님
이미지만 있어서 안 믿음
그리고 이상하게 한두명 묘하게 이쁜 사진 넣는거 보고

쟨가?
생각함
아니겠지만

라고 생각하지 하지만
유게력
1년도 안됨
저는 그냥
그런...사람입니다
커뮤망령은 아니였음...

이젠 망령이야!!!!!
아니 우리도 실명 다하는데
외국에서 보면 중국이나 한국이나...
정부에서 관리하는 건 맞으니 별로 신경안씀

결론 - 비리비리 생각보다 재미있음

유튜브의 날 것 느낌을 보는 기분
쌈마이함이 꽤나 재미있음
음 요즘 유튜버는 늠 뭔가 옛날의 느낌보다는
상업화가 확실하게 되어서 좀 뭔가 느낌이 뭔지 알죠 ㅋㅋㅋ

네 내가 사라져볼게 얍! 같은
좀 순수한 영상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거 귀엽죠
좋아합니다
티비플 감성
플래시 감성?
지금해도 플래시는 재미있음ㅋㅋㅋㅋㅋ
그 시절이 그리운게 맞긴한데
플래시 재미있음

웹캠 + 고정지지대 손캠용 추천받습니다
메모...
https://prod.danawa.com/info/?pcode=12752696&keyword=4k+%EC%9B%B9%EC%BA%A0&cate=112810#bookmark_price_compare







ori/23/09/30/18ae5c345d84f09ec.gif?icon=3261




웹캠 사고 고정 지지대 사야겠다....


그럼 내일 저녁에

랜덤 채팅이랑 히토미 월드컵?이랑?

ASMR로 만나요!

내일은 가로랑 세로 둘다 라이브인가

힘내보겠습니다


후우



img/24/02/22/18dd1468f72584a3a.jpg


img/24/02/22/18dd146913f584a3a.jpg


img/24/02/22/18dd1469334584a3a.jpg


img/24/02/22/18dd146952a584a3a.jpg


img/24/02/22/18dd1469723584a3a.jpg


img/24/02/22/18dd1469926584a3a.jpg


img/24/02/22/18dd1469b0c584a3a.jpg


img/24/02/22/18dd1469d05584a3a.jpg


img/24/02/22/18dd1469efb584a3a.jpg


img/24/02/22/18dd146a0f4584a3a.jpg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