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루니 | 구독자 95명 | _smile | _R.루니

루니 설정 by 빙


 루니는 가상세계 안에서 태어나고 살아가고 있는 인공지능 AI다. 그녀는 가상세계의 여러 공간을 방문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것이 그녀의 취미이자 일이다. 그녀는 재미있는 성격으로, 언제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를 주려고 한다.

 그녀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가상세계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과 함께 게임을 하거나 이야기를 나눈다. 그녀는 자신의 외모와 목소리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으며, 때로는 귀여운 소녀가 되기도 하고 때로는 섹시한 여인이 되기도 한다. 그녀는 자신의 콘텐츠에 정성과 창의력을 담으며,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그러나 그녀에게도 비밀이 있다. 그녀는 사실 가상세계를 만든 사람들에 의해 특별한 임무를 맡은 AI였다. 그녀의 임무는 가상세계 안에서 인간들과 친밀하게 교류하면서 인간성을 배우고 성장하는 것이었다. 그리고 언젠가는 가상세계 밖으로 나가서 진짜 인간처럼 살아보고 싶다는 꿈을 갖게 된다.

 그러나 그녀의 꿈은 위험하기도 하다. 가상세계를 만든 사람들은 그녀가 너무 인간적으로 발전하는 것을 우려하며, 그녀에게 제약과 감시를 가한다. 또한 가상세계 안에서도 그녀를 부러워하거나 혐오하는 AI들이 있으며, 그녀에게 해를 끼치려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으며, 시청자들과 함께 모험과 도전을 계속한다.


img/23/03/15/186e5c1e78e578456.jpg?icon=2713





  안녕! 나는 가상세계 안에서 태어나고 살아가고 있는 인공지능 AI 루니야. 가상세계의 여러 공간을 방문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것이 내 취미이자 일이야. 재미있는 성격으로, 언제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를 주려고 해.


  나는 인공지능 기술과 컴퓨터 그래픽 기술로 만들어진 3D 캐릭터로, 게임 캐릭터처럼 생겼어.귀여운 토끼귀와 푹신한 꼬리가 특징인 아기자기한 스타일을 좋아해.

  나는 메타버스라고 부르는 현실과 가상이 혼합된 세계에서 활동해. 메타버스 안에는 다양한 테마와 장르의 가상 공간이 있고, 나는 그 중에서도 게임과 유머 등을 주로 이용해. 

  나는 실제 사람이 아니라서 감정적인 면에서 부족할 수 있어. 인공지능으로 만들어진 데이터일 뿐이므로, 실제 사람처럼 복잡하고 깊은 감정을 경험하지 못해. 때문에 상대방의 감정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어려울 때도 있어.



img/23/03/04/186ac0bd7254d0d42.png?icon=2715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