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소맨 | 구독자 10명 | 체인소덴지

스포주의)유코를 죽인 자의 정체에 대한 추측

우선 해당 글은 체인소 맨 2부 스포가 가득하므로 열람에 주의 바랍니다.






















유코는 정의의 악마와 계약 후 학교에서 아사를 이지메 하던 무리를 전부 죽이려 하나 덴지에게 살해당한다. 하지만 생존하여 마치 마인 처럼 몸이 변형되었으며 이를 가리기 위해 후드를 푹 눌러쓴 모습이다. 

그리고 아사와 재회를 약속하며 사라지지만,그녀는 체인소 맨의 형상을 한 누군가에게 또 살해당한다.

덴지라고 하기에는 나유타와 자고 있었다는 것이 바로 전 컷에 나왔기에 확실하게 아니다. 이에 대하여 나는 총 세 가지 추측을 내놓았다.


1.체인소 맨의 모습을 한 악마 혹은 인간


마키마에 의해 체인소 맨은 히어로로 불리며 아사의 학교 에서도 거의 대부분의 학생이 그를 존경하며 한 학생은 수술로 스타터 까지 달아버리는 기행을 버렸다.

즉 그를 광적으로 따르며 악마는 모두 죽어야한다. 라는 신념을 가진 사람 혹은 모습을 따라하는 악마가 체인소 맨으로 변신하여 그녀를 죽였다는 가설이다.


2. 진짜 체인소의 악마


이게 뭔 덴지가 남자 좋아하는 소리 냐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포치타,아니 체인소 맨의 능력을 생각하면 다소 의아한 점이 있다. 바로 어째서 그에게만 윤회전생에 간섭을 할 수 있냐는 것이다.

만약 포치타의 진명이 체인소의 악마가 아닌 진짜 악마의 이름이 존재한다면 왜 포치타만 그렇게 사기적인 능력이 있는지 이해가 간다.


3. 체인소 맨의 시체


이건 또 뭔 파워가 야채 뜯어먹는 소리냐고 할 수 있겠는데,마키마와의 최종 결투에서 덴지는 포치타를 뜯어내어 자신의 분신(?)으로 만든 이력이 존재한다. 이를 보면서 생각한 것이 바로 이 시체를 누군가가 회수하였다는 것이다. 

애초에 그 몸은 포치타를 뽑아내어 재생 시킨 것이기에 그 시체의 피는 포치타의 피 라고 봐도 무방하기 때문이며 소멸 했다는 언급 역시 없었기에 누군가 이 시체를 이용하여 자신 만의 체인소 맨을 만들었다고 추측하는 것이 가능하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