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서론 : 마망께서 멋지다고 하셨어 > 창작 욕이 불타오른다!!
전 글 : https://bbs.ruliweb.com/etcs/board/700324/read/8498
마망께서 18일 남궁세끼를 보실 때였습니다. 전 마망이 건프라 조립하는 동안 게임으로 남궁머신(이젠 MK0로 부릅니다)
만들어서 올린 글 보시고 "어 이거 멋진데 남궁아트 때 소개할 수 있나?(정확하지 않을 수 있음)"라는 말씀을 들었고
다음 게임을 멈추고 그만...!
[대략 디지바이스가 반짝거리는 이미지가 연상되게....]
MK_0 진화다...!!
1.본론 : MK-0>MK1 업그레이드!
전체 모습을 다시 보고 색을 맞추고 장식도 붙이고 전보다 안 멋질 수 있지만 만들었습니다. 먼저 확대 전신 샷 이겠군요.
뒷 모습입니다 안타깝게도 리본은 제 실력으로 붙일 수 없었습니다...!
전신 샷입니다. 신발이 검은 색인 줄 알았는데 노랑색이여서 허겁 지겁 고치고 주인공 초창기 기체라는 이미지로 만들었습니다.
2.무기 : 망치!, 강등!, 뭉둥이!
MK0의 망치에 이어, 강등 칼!, 뭉둥이가 추가되었습니다.
솔직히 말씀 드리면 제일 정성을 쏟은 것은 저 강등 칼일겁니다. 나머지 무기는 조합해서 이리 저리 만들었지만
'한글 미지원' 게임이라보니 강등 카드에 중요한 강등이라는 단어를 적을 수 없어 데칼[스티커]를 이리 저리 붙여 글자를 표현했내요.
참고로 매화신장에 맞게 전 무기가 불 속성입니다.
3.방패, 돌고래...?
방패는 뭘로 할까 하다가 우리 남궁 케이들이 마망을 지켜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남궁케이들을 재물 삼을 수 있는 뉴건담 판넬이 생각나는 방패
[재물은 농담입니다 ㄹㅇㅋㅋ]와
돌고래입니다 믿기 힘들지만 최선의 노력은 다했습니다...! 게임 영상을 찍는 법을 몰라 보여드릴 수 없지만 저 돌고래가 달려들어 적을 공격합니다.
4.로봇은 액션이 필요해!
무기, 방패 다 가져왔다면 움직여야져! 총 두자루는 마망이 데드스페이스에서 레일건(잘 모르지만 레이저 총으로 보였음)과 기본 총입니다.
사진만 더 잘찍었다면 멋지게 찍을 수 있었을탠데 큿...!
그럼 마지막으로...!
좀더 밝은 곳에서 찍은 마망의 내려찍기로 마무리 짓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