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율자: 웰트(이치의 율자)
소속:천명 북미지부 → 네겐트로피
대응열쇠:허공만장
출생:1952년 독일 베를린
현상태:사망 → 코어 양도(웰트 양)
코어색:회색
소속:네겐트로피
대응열쇠:허공만장
출생:1955년 11월 24일,미국 뉴욕
현상태:활동중>코어양도(브로냐)
코어색:회색
1, 2대 모두 웰트라는 명칭을 사용하기에 혼동할 수 있으나 둘은 서로 다른 인물이다. 1대는 비주얼 노벨 《 Anti-Entropy 》에서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후에 네겐트로피로 독립할 천명 북미지부를 독립시키기 위해 분전하여 오토를 몰아내는 것에 성공하지만, 자신도 큰 부상을 입게 된다. 그리고 죽기 직전, 자신의 곁에 있던 요아힘에게 "웰트"라는 명칭과 이치의 율자 코어를 넘겨주고 사망하여, 요아힘이 제2대 이치의 율자 웰트가 된다. 다만, 요아힘의 경우 오리지날 율자 본체가 아니기 때문에 율자로서의 능력을 대규모로 사용하게 되면 신체가 손상된다.
이치의 율자 → 진리의 율자
1. 구조를 전부 파악하고 있다는 가정 하에, 붕괴능을 사용하여 복제품을 만들 수 있다
2. 처음 보는 대상을 분석하여 구조와 원리를 완벽히 이해할 수 있다.
3. 한번 구조를 파악한 대상에 대해서는 코어의 백업이 존재한다.
이름:브로냐 자이칙
소속:천명 극동지부 / 네겐트로피
대응열쇠:허공만장
출현:양자의 바다
현상태:강림 → 코어 양도(키아나)→ 활동 중
코어색:푸른색
양자의 바다와 현실세계를 차단하는 거품우주의 미궁에 도달한 이후 2대 웰트의 분신격의 존재인 요아힘과의 대면을 통해 거품우주의 미궁을 돌파하는 과정에서 사망한 2대 웰트의 율자코어에 인정을 받아 율자로 각성하는데 성공했다. 다만, 브로냐 역시 오리지널 제1율자가 아니기 때문에 능력을 과도하게 사용하면 붕괴능의 침식을 받게 된다.
결국 챕터 12 마지막에서 거품 세계를 넘나들며 몸이 한계에 도달해 코어가 분리되어버렸다. 이후 웰트가 코어의 힘으로 다시 자신의 몸을 재구축함에 따라 브로냐는 은랑의 여명의 모습으로 돌아갔다.양자의 바다에서 귀환한 이후, 웰트가 브로냐에게 코어를 계승한다면 직접 운용법을 가르쳐 주겠다는 제안을 하지만 브로냐가 망설이자 그녀의 의사를 존중해 나중에 다시 이야기하기로 한다. 챕터 22 이후 브로냐가 이치의 율자의 힘을 사용하는 모습을 통해 코어를 계승한 이후 웰트에게서 이치의 율자의 힘을 다루는 법을 배우고 있는 것으로 묘사된다.
제2율자: 시린(공간의 율자)
2. 거대한 하얀 손을 생성해 조작한다.
3. 허수 공간의 붕괴능을 조작해 현실에 구현 할 수 있다.
4. 허수 공간을 조작해 회랑을 생성시킬 수 있다
소속:천명 바빌론 실험실 실험체
대응열쇠:천계일승
출생:2000년 2월 1일 자정, 시베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