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9월13일 수요일) 남궁루리 방송은
오후 6시에 시작합니다.
이터나이츠 (PS5/PS4/PC 에픽/스팀)
- 던전 탐험에 데이트까지, 러브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연애 액션 게임
- 유채현 개발자가 1인 개발하다가 팀을 만들어 마무리
루리웹 인터뷰 기사
https://bbs.ruliweb.com/news/read/185541
어느 날 무언가, 혹은 누군가가 인간을 위험한 괴물로 만들었습니다. 감염자들은 폭력과 권력에만 사로잡혀 있기에, 당신과 치료제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세상을 방해하려 듭니다. 가장 중요한 건 뭘까요? 당신은 생존을 위해 싸우는 것이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싸워야 합니다.
코앞으로 다가온 세상의 종말은 훌륭한 대화의 시작점입니다! 던전을 탐험하지 않을 때는 5명의 별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과 시간을 보내며 더 가까워지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더 가까워지면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독특한 기술과 주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데이트하는 사람에 따라 바뀌는 여러 풀 2D 애니메이션 컷신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인공에 몰입하고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캐릭터들과 진정한 유대감을 나눠보세요.
아일 타이드 호텔 (PS5/PC 스팀)
- 사이버 교단에게 납치 당한 딸을 아일 타이드 호텔에서 구해야 하는 아버지
얼떨떨한 채로 온갖 것을 떠받드는 사이비 교단에게 납치당한 십대 딸이 아일 타이드 호텔에서 마지막 밤을 맞이하기 전에 구해내야만 하는 한 아버지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모든 결정이 이야기 전개에 영향을 미치는 이번 라이브 액션 인터랙티브 미스터리 게임에서 수상한 사건을 조사하여 엘레노어 말론을 구해내야 합니다.
3년에 딱 3일 밤만 열리는 이 호텔에는 저마다 힘든 상처를 안고 있는 각양각색의 인물들이 모여 자신들을 하나로 묶어준 단 한 가닥의 실마리를 찾아나섭니다. 자신들의 인생이 지닌 의미를 찾아서 말이죠. 하지만 오늘밤, 이 수수께끼의 모임은 약삭빠른 모임 설립자인 애니스턴 박사가 십대 소녀 한 명을 넘겨주면 그 목적을 이루게 해주겠다는 약속에 따라 규칙을 깨고 그 여자애를 넘겨줄지 말지 결정을 내려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호텔에 어떻게 들어가실 건가요? 이 사이비 모임에게 길을 열어달라 간청하실 건가요? 숨겨진 이야기와 부가 퀘스트를 풀고 각각의 분기점이 다다르는 결말을 찾아낼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이 무자비한 이야기 퍼즐 속에서 끝내 길을 잃고 말까요? 한 번도 본 적 없는 남자의 딸아이를 구할 수 있는, 수십 갈래로 뻗은 이야기를 직접 따라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