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창작그림 게시판 | 구독자 243명 |

죽음과소녀)길 위에 진 꽃 - 천국에서 맞는 생일


img/24/03/03/18e00a5aad8569771.png
1girl, solo, closed eyes, full body, pinafore dress, twintails, black hair, levitation, wings, own hands together, hands on own chest, outdoors, bangs, upper body, day, short twintails, full body, ribbon, bow, neck ribbon, black bow, facing viewer, female child, child, closed eyes, sky, rainbow, sun, best quality


3월 3일, 천국에서 특별한 날이 도래했다. 그날은 바로 하나의 생일이었다. 하나와 함께 천국에서 살아가는 소녀들은 모두 하나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기 위해 모였다.


에미는 미소를 띠며 하나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그것은 바로 에미가 직접 만든 생일 카드였다. 카드는 에미의 밝은 에너지가 넘쳐나고, 그 안에는 하나에 대한 따뜻한 축하의 말이 적혀 있었다.


유미와 소희는 자매처럼 친한 하나를 위해 특별한 노래를 준비했다. 그들의 노래는 천국을 가득 채우며, 모두를 기쁘게 했다.


유이는 하나에게 지식을 선물했다. 그것은 하나가 좋아하는 책이었다. 유이와 하나는 책을 통해 여러 이야기를 나누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리는 하나를 위해 따뜻한 허그를 준비했다. 그 허그는 하나에게 편안함을 주었고, 하나는 그 안에서 아리의 사랑을 느꼈다.


유나는 하나에게 즐거운 춤을 선물했다. 그 춤은 모두를 즐겁게 만들었고, 하나는 그 안에서 유나의 기쁨을 느꼈다.


지민은 하나를 위해 특별한 웃음을 준비했다. 그 웃음은 하나를 웃게 만들었고, 지민의 웃음소리는 천국을 더욱 밝게 만들었다.


이렇게 하나의 생일은 소녀들의 사랑과 우정으로 가득 찼다. 그들은 함께 웃고, 함께 춤추며,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그들의 우정은 그들이 각자의 상처를 치유하고, 새로운 행복을 찾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그들은 서로를 위로하며, 함께 웃으며, 함께 울며, 그들만의 특별한 우정을 만들어 나갔다


한편 이 날은 지상에서도 특별한 날이었다. 그날은 바로 하나의 생일이었다. 하나를 기억하는 사람들은 모두 하나의 생일을 기리기 위해 모였다.


하나의 부모님은 하나가 좋아하던 케이크를 준비했다. 하나의 사진 앞에서 부모님은 눈물을 흘리며 케이크 위의 촛불을 불어 끄셨다. 그들의 마음속에는 하나에 대한 그리움과 사랑이 가득했다.


하나의 친구들은 하나를 기리기 위해 특별한 노래를 준비했다. 그 노래는 하나를 추억하며, 그들의 마음을 하나로 묶어주었다.


하나의 선생님은 하나를 기리기 위해 학교에 특별한 기념비를 세웠다. 그 기념비는 하나의 존재를 영원히 기억하게 해주었다.


하나를 알고 있던 사람들은 모두 그날을 기리기 위해 모였다. 그들은 함께 웃고, 함께 눈물을 흘리며,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그들의 마음속에는 하나에 대한 그리움과 사랑이 가득했다.


이렇게 하나의 생일은 사람들의 그리움과 사랑으로 가득 찼다. 그들은 함께 웃고, 함께 울며,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그들의 그리움은 그들이 서로를 위로하고, 함께 웃으며, 함께 울며, 그들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나갔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