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창작그림 게시판 | 구독자 243명 |

죽음과소녀)무너지는 세계


img/24/02/21/18dcad2fc26569771.jpg


img/24/02/21/18dcad2fca8569771.jpg
a JC lying on the road, 1girl, school uniform, petite, lying, on back, on ground, crosswalk, closed eyes, death, blood, street, night, best quality, amazing quality, very aesthetic, masterpiece


어느 평범한 아침, 해가 눈부시게 빛나던 날이었다. 소녀는 학교로 향하는 길에 선선히 부는 바람을 맞으며 걸었다. 그녀의 이름은 유나. 유나는 늘 그렇듯 교복을 단정히 차려입고, 가방을 매고 학교로 가는 길에 횡단보도 앞에 섰다. 신호등이 초록색으로 바뀌자 그녀는 경쾌한 발걸음으로 길을 건넜다.


하지만 그 순간이었다. 예기치 못한 소음과 함께 세계가 무너지기 시작했다. 유나는 갑작스러운 충격에 눈을 크게 떴고, 곧 이어진 아픔에 그대로 바닥에 쓰러졌다. 차 한 대가 빠른 속도로 달려오며 그녀를 들이받은 것이다. 주변에서 비명과 함께 사람들의 소란스러운 목소리가 들려왔다.


그렇게 유나는 횡단보도 한복판에 누워 있었다. 그녀의 얼굴은 평화로운 듯 보였지만, 손바닥에서 흘러나오는 피는 이야기가 그렇게 단순하지 않음을 말해주었다. 사고의 충격으로 잠시 정신을 잃은 듯했다. 주변에 모인 사람들은 당황해하며 구급차를 부르기에 바빴다. 유나의 세계는 그렇게 갑작스럽게 무너졌다.


무너진 세계 속에서, 그러나 어느 누구도 유나의 내면에 일어난 폭풍을 알지 못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잊혀져 가는 수많은 소녀들처럼, 유나의 이야기도 곧 잊히고 말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 순간만큼은, 그녀의 존재가 이 세상 모든 것에게 무게를 더했고, 그녀의 아픔이 세계의 중심이 되었다.


img/24/02/21/18dcad377c0569771.jpg


img/24/02/21/18dcad379bc569771.jpg


img/24/02/21/18dcad37bbc569771.jpg


img/24/02/21/18dcad37df8569771.jpg


img/24/02/21/18dcad37fd3569771.jpg
A JC dying in hospital, 1girl, lying, on back, on bed, hospital bed, closed eyes, solo, school uniform, bow, futon, under covers, long sleeves, death, bowtie, flatlining, shirt, ahoge, white shirt, serafuku, sailor collar, closed mouth, night, window, death, green bowtie, short hair, full body, bangs, light brown hair, oxygen mask, best quality, amazing quality, very aesthetic, masterpiece 


그날 밤, 병원의 한 조용한 방에서 유나는 조용히 누워있었다. 병실의 창문으로는 어둠이 드리워져 있고, 달빛만이 희미하게 유나의 얼굴을 비추고 있었다. 그녀의 숨결은 이제 겨우 감지될 정도로 약해져 있었고, 병실은 침묵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유나의 손에는 IV 바늘이 꽂혀 있었고, 심장 모니터는 그녀의 생명의 끈이 아직 끊어지지 않았음을 알리는 느린 비트를 계속해서 내보내고 있었다. 그녀의 부모님은 침대 곁에 앉아 조용히 기도를 올리며, 딸의 손을 꼭 잡고 있었다. 병실 안에는 사랑과 슬픔이 뒤섞인 무거운 공기가 가득했다.


유나의 호흡은 점점 더 미약해졌고, 밤이 깊어갈수록 심장 박동도 점점 느려졌다. 그리고 결국, 심장 모니터는 긴 울림을 내며 고요를 알렸다. 유나는 평화롭게 눈을 감았다. 그녀의 부모님은 말없이 눈물을 흘렸고, 유나의 어린 동생은 그 모습을 이해하지 못한 채 조용히 울고 있었다.


유나가 눈을 감은 그 순간, 그녀의 세계는 완전히 멈춰버렸다. 하지만 그녀가 남긴 추억들은 그녀를 사랑한 모든 이들의 마음속에서 영원히 살아 숨 쉴 것이다. 그리고 유나의 이야기는, 더 안전하고 사랑스러운 세상을 위해 우리 모두가 기억해야 할 교훈으로 남게 되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