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위키 | 구독자 8명 | 루리위키

미리보기 오류와 큰 사이즈 이미지 오류 문제

이유는 모르겠는데 가끔 미리보기를 몇 번 누르면 갑자기 오류가 뜰 때가 있더군요.

문법 같은 걸 쓴 게 아니라 그냥 글로 한 두 문장 쓴 것만으로도 일어나서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네요.


그나마 뒤로 가기를 누르면 그 직전 미리보기 때 해놓은 것까지는 복구가 되는데, 그 후에 작성한 건 그냥 날라가네요.


그러니 혹여나 미리보기하려는 내용이 조금 많다면 txt 같은 거에다가 한번 복붙하고 시도하시는 게 마음 편합니다.


아무튼 저처럼 문서 3번 날리는 피해자가 안 나오길 빕니다...


--------------------------------------

3월 31일자로 파일 업로드 기능이 추가되었는데, 일단은 용량 제한 5MB와 허용된 파일 형식: png, gif, jpg, jpeg, webp 외에는 다른 이야기는 없습니다.

근데, 용량과 별개로 사이즈가 큰 이미지는 조금 오류가 있는 것 같네요.


img/23/04/08/18760e7fa4d568601.jpg


파일: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U149 애니메이션 키 비주얼 삭제.jpg - 루리위키 (ruliweb.com)


위의 이미지가 오늘 제가 올렸던 4,047 × 5,801 픽셀 이미지로 지금 위키에 있는 이미지들 중에 가장 사이즈가 큽니다.

일단은 원본 파일을 눌렀을 때는 이미지가 뜨긴 하는 걸 봐서는 업로드는 된 것으로 보이는데, 위키 내에서는 아무 이미지도 안 뜨고 '섬네일을 만드는 중 오류 발생: 12.5 MP 이상의 파일 용량'이라는 문구만 나오네요.


아무튼 저는 이쪽이 문외한이라서 더는 모르겠네요.


위키 열린 지도 한달 다 되어 가서 어차피 여러 문의 사항들을 모아서 문의할 생각이긴 한데, 참 별별 오류가 다 있네요...

U149의 귀여움을 위키가 못 받아들이는 걸지도...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