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위키 | 구독자 7명 | 루리위키

루리위키 복구가 8월 중에서 9-10월로 밀렸군요.

img/22/08/10/18288116713568601.png
짤은 그림판으로 3분만에 만들어 놓고 어떻게 적용하는지 몰라 방치한 배너



가끔 공지글(https://bbs.ruliweb.com/etcs/board/10/read/119)이 갱신될 때마다 확인을 하는데 다시 보니 루리위키 복구가 8월 중에서 9-10월로 완전히 밀렸군요. 아마도 유저 게시판 변경 작업이 늦어지는 모양입니다.


8월 중으로 최대한 의견 글들을 많이 써보려고 했는데, 루리웹 개선 작업의 속도를 보니 천천히 해야겠네요.


기존에는 욕심 좀 부려서 지침부터 시작해서 중요한 부분들에 대해서까지 글을 쓰려고 했는데 시간도 더 있겠다, 욕심을 버리고 기초부터 써내려 가야겠습니다.

위키에 필요한 정책과 지침들이 무엇인지부터 써서 저를 포함한 다른 이들이 의견을 제시할 때 어떤 것을 제시하면 되는지 쉽게 알 수 있도록 하는 게 먼저 같더군요. 위키백과와 리브레 위키, 리그베다 위키 등을 참고해서 필요한 사항들을 파악 중이라 이번주 중으로 관련 글을 쓸 것 같습니다.


이후에는 분류에 집중해 서브컬처 위키로서의 분류 관련 글을 쓰며 자세한 지침 글들은 좀 더 고민해봐야겠습니다.


게시판 관리자로서 분발해서 계속 상황을 살피면서 글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뻘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