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위키 | 구독자 7명 | 루리위키

[공지]루리위키 게시판 공지입니다.(2023-09-02)

게시판 설명과 목적

서브컬쳐 위키로서의 루리위키의 안정적 운영과 활성화를 위해, 향후 취미 전반을 다루는 위키로의 발전을 위해 자유롭게 정보와 팁, 그리고 의견을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예)편집 지침, 문서 등재 기준, 분류, 틀과 표(템플릿) 양식, 이런 것이 있으면 좋겠다, 기타 루리위키 이야기 등


루리위키가 향후 어느 정도 활성화가 되거나, 루리위키 내에 충분히 정보와 의견을 나눌 곳이 생긴다면 아카이브(아카이브 투데이와 웨이백 머신 이용 예정) 후 폐쇄할 생각입니다. 혹은, 루리위키의 활동이 너무 미미할 경우에도 폐쇄할 생각입니다. 다만, 루리위키 운영측에서 다른 생각을 가진다면 폐쇄를 유보하거나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일단은 게시판이 만들어진 지 1년 이상 지났고 활동도 어느 정도 유지되기에 폐쇄할 예정은 없습니다.


※다만, 여기는 여럿이서 생각해 보고 싶거나 그럴 만한 의견을 나누기만 하는 곳이기에, 직접 전달하고 싶은 의견이 있으면 루리(회원번호: 7219)나 smile(회원번호: 6)에게 쪽지를 보내거나, ruli@ruliweb.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루리위키에 즉시 삭제가 필요하거나 처리해야할 것이 있으면, 게시판 관리자이자 루리위키 임시 유저 관리자인(5670401)에게 쪽지 주시면 되겠습니다.


게시판 기본 규정
1. 게시물 삭제 또는 정지 가능 사유
- 루리위키와 루리위키 게시판과 관련이 없는 게시물
- 단순 글 및 댓글 도배
- 기타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2. 게시판 탭 이용수칙
-잡담: 말 그대도 잡담을 올리는 탭입니다, 루리위키나 루리위키 게시판 관련 내용이면 일단은 모두 OK입니다.
-질문: 질문을 올리는 탭입니다, 루리위키나 루리위키 게시판 관련 내용이면 일단은 모두 OK입니다.
-의견: 루리위키 관련으로 여럿이서 생각해 보고 싶은 개인 의견을 올리는 탭입니다. 예)편집 지침, 문서 등재 기준, 분류, 틀과 표(템플릿) 양식, 이런 것이 있으면 좋겠다 등

-팁: 루리위키의 이용 시 알면 좋은 편의 사항을 알리는 탭입니다.
-정보: 루리위키 관련 정보를 올리는 탭입니다.
-건의: 루리위키 게시판에 대한 건의 사항을 올리는 탭입니다.

3. 존댓말, 반말 관련
존댓말을 쓰든 반말을 쓰든 큰 상관은 없습니다. 다만 존댓말에는 존댓말로, 반말에는 반말로 하여 서로간 존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페이지 갱신 내역

2022-08-04: 최초 작성

2023-03-16: 이용 수칙의 팁 탭에 대한 내용 추가

2023-09-02: 게시판 폐쇄 관련 내용 취초선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