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콤 | 구독자 11명 | 푸르딩딥

이스 10 주간 패미통 유출 정보

◆ 'Ys 10'은 팀 시스템과 공격 속성 등 기존 요소를 버리고 새로운 게임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작 가능한 캐릭터는 아돌과 히로인뿐이며, 액션 게임의 밀도는 시리즈의 전작보다 높다.

◆'Ys 10'의 무대는 북부 '오벨리아 만'를 중심으로 한 지역으로, 부제 'NORDICS'는 북쪽에 있는 사람들을 의미한다.

◆ 이 작품의 아돌은 겨우 17세이며, 플롯 타임라인은 "Ys 1"과 "Ys 2" 이후입니다.

◆'Ys 10'의 여주인공은 북부 국가 '노먼'의 소녀로 아돌과 동갑이다. Normans는 침략자이자 훌륭한 전사이므로 그녀와 아돌의 관계가 줄거리의 주요 초점이 될 것입니다.

◆ 마을은 게임에 등장하지만 아돌 일행의 본거지는 항상 배에 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함선은 다양한 기능을 해제할 수 있으며, 아이템 수집 및 구성원 모집과 같은 요소도 함선 시스템과 연결됩니다.

◆ 본작의 전투 시스템은 "1인용 모드"와 "2인용 모드" 2가지로 나뉘며 이동속도도 느려진다.

◆ "Ys 10"에서는 방어가 더욱 중요해집니다 적의 공격을 방어하면 복수 게이지가 쌓이고 일정량이 쌓이면 캐릭터의 공격력 및 기타 이득 효과가 대폭 증가합니다.

◆ 전체 전투 콘텐츠의 약 20%를 차지하는 이 해전 게임은 선박 항법 전용 해상 지도를 제공하며, 이동 중 적과 조우하면 바로 해전이 발동된다. 해전에서 플레이어의 주요 공격 방식은 선체 측면에서 포격을 가하는 것이기 때문에 적군함과 아군함의 위치 관계와 발사되는 포탄의 종류를 잘 고려해야 한다.

◆'Ys 10'은 늦어도 내년 봄 실기 시연을 선보일 예정.


https://m.weibo.cn/status/4848842506509729


무슨 포탄 쏘는 것도 있엌ㅋㅋㅋ


3인 파티도 아닌 2인 고정의 콤비 플레이네요.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