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 구독자 7명 | Cayde6

메타마스크 코인 스테이킹, 이더리움메인넷 입금후, BNB 채널로 인출가능?

메타마스크를 처음사용해보았는데 이데리움 네트워크에서 어떤 신규코인을 유니스왑으로 사고, 거래소로 이체하려니 BEP-20만 있어, 아무생각없이 이체하다가 코인을 날려먹고 학을 뗀적이 있어, 돌다리도 확실히 먼저 두들겨보고 해야겠구나 싶어 질문을 올립니다. 


이미지참조!


img/23/05/17/18825c611c357dc32.png




A라는 코인이 있는데,

팬케이크스왑에선 메타마스크에 BNB 네트워크에 BNB코인등으로 스왑할수 있고, 

유니스왑에선 메타마스크에 이더리움 메인넷 네트워크에서 이더리움등으로 스왑하여 해당코인을 얻을수 있습니다. 


2와 같이 이더리움메인넷에서 A라는 코인을 이더리움으로 스왑하여, 메타마스크 지갑에 A코인 10만개가 얻어졌습니다. 


3과 같이 해당코인의 스테이킹을 지원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2번과 같이 메타마스크의 이더리움 메인넷 네트워크(ERC-20)에서 A코인을 이체하여 스테이킹하고, 스테이킹을 해지한후,

4번과 같이 BNB 체인 메인넷(BSC, BEP-20)으로 이체가능할까요? (마치 거래소 코인의 개념처럼~?)


일단 테스트 자체는 잡히는 걸로 나오는데, 혹시 제가 간과하는 부분이 있나싶어 질문올렸습니다.

(예전에 ERC-20 네트워크에서 BEP-20 네트워크로 거래소로 보낼때 그때도 어쨌든 이체는 가능했었기 때문에... 비록 코인은 날려먹었지만!)


이렇게 하고자 하는 이유는, 메타마스크에서 실험삼아 이더리움메인넷상태로 A코인을 이더리움으로 스왑하고 보니,

거래소에선 BNB 체인으로만 입금할수 있는데, 

신규코인이라, 해당코인끼리 브릿지하는 것은 유동성 문제로 거의 잡히지 않고,그렇다고 다시 이더리움바꾸고, 이더리움을 BNB로 브릿지하고, 다시 거기서  A코인을 사면, 가스비등 수수료가 횟수가 많아 너무 비쌀것 같고..

 

문득 스테이킹 사이트가 존재하는 것을 보면서,

그냥 스테이킹 사이트를 이용해 스테이킹하면서 이자를 얻고, 추후 메타마스크의 BNB로 네트워크쪽으로 보내고, 

다시 거기서 거래소로 보내서 거래하는 편이 가스비를 절약할수 있을것 같아질문올리게 되었습니다. 


(거래소는 그냥 코인은 코인이고, 스팟에서 거래한 코인을, 여러네트워크로 출금가능했는데, 메타마스크는 개념이 좀 달라 네트워크가 먼저 갈라치기해서 간혹 네트워크가 하나뿐인 거래소로 이체하려면, 이 네트워크에 코인을 저 네트워크에 코인으로 옮겨야 하고, 그것도 또 브릿지니 뭐니 무슨 비용나가고 골 때리네요!


거래소가 코인이 메인이고 네트워크는 부가적인 것이었다면, 메타마스크는 네트워크가 메인이고, 코인이 그 뒤랄까? 덕분에 절차가 쓸데없이 복잡하고 꼬이는 느낌!?)


코인 고수님들, 답변부탁드려요!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