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 구독자 2명 | 오토코 | 어쩔티비

연애상담좀부탁드려요

사귄지2달째.
저와 여친은 다 일을해요. 
전  주6일, 여친은 주5일
그래서 일요일에 만납니다. 평일과 토욜저녁에도 보고픈데 피곤하다고 해서 일요일에만 만납니다.
물론 만났을때는 잘해줍니다.
하지만 누굴만날때는 연락이되질않죠.
물론 저도 연락을하진않아요. 왜냐하면 누굴만나니깐 언니나친구들이랑 얘기하느라 폰보질않겠죠. 물론 저랑있을때도 폰을잘안봐서 이해했어요.
전화를 잘하진않는데 토요일에 제가퇴근하고 전화했는데 받질않더군요. 그리곤 20분뒤에톡으로 갑자기 친구만나게되서 밥먹고있어 그러더군요.  뭐만난지3주차때라서 그러려니 이해했어요. 전화를할때 받은적이 6번하면 1번이라 잘하진않아요.
적어도 전화를했으면 전화했어?뭐한다고 못받았어라고 톡하기마련인데 이제식사해라고 하거든요.
어제 직장상사한테꾸중듣고야근해서 스트레스받는다고 톡하길래   걱정이되어 전화를했는데 아니나다를까 전화를 안받아요.
40분뒤에 톡이왔어요. 이제 집도착했어라고
이건 연인에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적어도 
오빠전화했었네? 못받았어라고 한다던가 해야하는데 전화까지했는데 저런톡한통이라니...
그래서물어봤더니 전화는 회사라받기힘들고 퇴근하고는 지하철에선 쉬고싶어서 톡으로도 연락을 안했대여.
저는 자주연락해주길바라는데 상대는 하고싶을때는 막하다가 
갑자기 끊기고 1시간뒤에 오고그렇거든요. 왠지 하고싶을때만하는 느낌?   만났을때는 잘합니다.
하지만 퇴근하고 연락이잘되는편은 아닙니다. 바로답장보내도 1~2시간후에 오죠.
쉴 개인시간이 필요하다는 여자인데...
어떻게하는게 좋을까요?
 전맞춰나가고 싶거든요. 좀더말해볼까요?
아니면 저도 무음해놓고 신경안쓰고 저도연락하는듯 안하는듯 할까요? 저도여친말곤 연락안해서 여친신경안쓰면 무음해놔도 되요. 결혼까지 생각중인데 고민인데 여러분의 조언부탁드려요.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