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4명 | ㅋㄴㅋ

[BGQ] 탐정 러미 리뷰


탐정 러미 리뷰


요약:

WizKids Games에서 출시한 세트 컬렉션 및 손 관리 보드 게임인 Detective Rummy를 리뷰합니다. Detective Rummy에서 플레이어는 러미 카드 게임 엔진을 사용하여 수수께끼를 풀고 있습니다.


러미 형사


용의자의 사진은 아무렇게나 벽에 붙여져 있었고, 그들의 눈은 내가 위스키 병의 뚜껑을 따는 것을 지켜보고 있었고, 그들의 비난은 정말 나 자신의 것이었습니다. 나는 담배를 끄고, 한 모금 마시고, 넘어질 듯한 책상으로 넘어졌다. Rummy Detective Agency에서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모든 용의자, 이 모든 범죄, 아직 단서가 없고 많은 알리바이가 있습니다. 아마 여기서 잠시 쉬게 될 것 같습니다. 잘 생각해보세요. 이것이 진정으로 나를 위한 작업 라인인지 고려하십시오. 그리고 우리 중 하나가 만료되기 전에 이 병을 마칩니다.


Detective Rummy 는 7개의 사건, 캠페인 모드, 독립 실행형 옵션을 특징으로 하는 영역 제어 및 스토리텔링 요소가 포함된 카드 게임입니다. 약 1시간 동안 2~4명의 플레이어를 플레이합니다. Mike Fitzgerald와 Ralph H. Anderson이 디자인하고 WizKids에서 출판했습니다.


게임플레이 개요:


캠페인(첫 번째 타이머에 권장) 또는 사건을 플레이하도록 선택한 후 플레이어는 시작할 시그니처 기술이 있는 탐정 보드를 선택합니다. 플레이어는 10장의 카드를 받고 어떤 케이스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중앙 플레이 영역이 결정됩니다. 각 게임은 게임 엔진에 동력을 공급하는 러미 카드 메커니즘에 따라 핸드라고 합니다.


탐정 러미 명성
할당 타일은 각 경우에 대해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그들은 더 많은 명성을 얻기 위한 목표 역할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중앙 영역은 플레이어가 방문할 수 있는 위치와 조사할 수 있는(또는 증거를 고정할 수 있는) 여러 용의자로 채워집니다. 차례가 되면 플레이어는 이전 라운드에서 얻은 모든 항목을 준비한 다음 회복 또는 탐정 작업을 선택합니다. 회복은 치유하고 더 많은 카드를 손으로 가져오는 방법인 반면 탐정 작업은 주요 작업입니다.


방탄조끼, 총, 확대경, 지문키트 총 4가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들 각각은 플레이 중에 강력한 일회성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증거 카드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유한 시작 기술에 추가할 기술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하는 위험 수준에 따라 주사위를 굴리는 동안 "상처를 입거나" 비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Detective Work 중에 플레이어는 위치를 방문하고, 작업을 수행하고, 카드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위치를 방문하면 플레이어가 새 아이템, 새 카드, 경우에 따라 고유한 혜택을 제공하는 판도를 바꾸는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턴이 끝날 때 플레이어가 손을 비우면 추가 카드를 뽑을 뿐만 아니라 용의자에게 탐정 토큰을 추가할 수 있는 보너스를 받습니다.


탐정 러미 에이전시
Rummy Detective Agency 위치는 사건을 지원하는 항목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행동 수행은 Detective Rummy의 핵심입니다. 플레이어는 하나의 스킬을 치료하거나 증거 카드를 사용하여 조사하거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러미 스타일의 카드 시스템은 조사 중에 작동합니다. 카드에는 상황 증거 및 지문 증거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상황 카드에는 두 개의 스킬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 카드는 3개의 그룹(러미와 유사)으로 결합되어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고 지역 제어를 위한 탐정 토큰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지문 카드는 특정 기술을 준비해야 하며 토큰 옵션과 카드 뽑기를 제공하는 세 가지 다른 파워 레벨이 있습니다.


가장 많은 점수(명성이라고 함)를 얻는 방법은 특정 용의자보다 다수를 차지하는 것뿐만 아니라 가장 많은 탐정 토큰을 가진 용의자보다 다수를 차지하는 것입니다. 게임 체인저 카드뿐만 아니라 명성을 제공하는 과제라는 목표 타일이 있습니다. 케이스는 이러한 채점 규칙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캠페인 모드의 경우 플레이의 특정 측면이 각 경우에 적용됩니다. 용의자에 대한 나쁜 혈액 토큰은 플레이어가 상처 판정을 하게 하고 나중에 다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각 사례에는 다른 일반적인 동기와 특정 내러티브에 대한 스토리 요소를 특징으로 하는 특정 게임 체인저 카드 세트가 있습니다. 이러한 사례는 느슨하게 연결되어 플레이어 행동에 대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러미 탐정 게임플레이
각 케이스의 초기 레이아웃은 테이블에서 약간의 공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각 케이스에는 고유한 게임 체인저 카드 세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게임 경험:


우리 탐정 기관의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Detective Rummy는 매력적인 아트 스타일과 내러티브 및 캠페인의 약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하지만 거의 모든 측면에서 압도적인 느낌을 받습니다. 출시조차도 업데이트가 필요한 룰북과 훌륭한 턴 흐름을 제공하지 않는 플레이어 지원으로 인해 방해를 받았습니다. 고맙게도 WizKids는 대부분의 프로덕션 사본에 정오표를 제공했지만 더 많은 테스트가 필요한 게임의 시작은 여전히 험난합니다.


러미 주사위 탐정
방탄 조끼는 이 주사위 굴림을 기반으로 모든 사람에게 발생했을 것처럼 기술이 부상당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중앙 메커니즘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세 개의 카드 아이콘을 일치시킵니다. 일치하는 카드 놀이는 용의자에게 토큰을 설정하는 것이 이 게임의 진정한 주요 작업입니다. 지문 카드로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스킬 시스템을 포함하고 추가 혜택을 위해 자신의 기본 스킬을 염두에 두어 더 복잡해졌지만 스킬 시스템은 그다지 재미 있지 않습니다. 여기에 주사위를 사용하여 특정 플레이어의 기술 선택을 처벌하는 상처 시스템을 추가하십시오.


이와 같이 운이 만연합니다. 카드 뽑기부터 주사위 굴리기, 게임 체인저 카드까지. 용의자 영역 제어도 카드가 나타나는 방식에 따라 결정됩니다. 여기에 적절한 용의자가 누구인지 좁히려는 것이 아니라 대신 자신의 행동에 따라 유죄 당사자를 만들고 있다는 사실을 추가하십시오. 여기에는 플레이어를 위한 기관이 많지 않습니다. 당신의 차례가 어떻게 진행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탐정 러미 카드
3개의 스킬 아이콘을 일치시키면 플레이어가 잠재적인 용의자에게 탐정 토큰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내러티브도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판도를 바꾸는 카드에는 약간의 스토리 방향이 있지만 사건 노트(엔드게임 요약)는 한 문장으로 되어 있어 형사로 일하는 분위기를 더하는 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우리 그룹은 우리가 사건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쏟았는지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한 것을 알고 집단적으로 신음했습니다. 보다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얼마나 작은 생각을 했는지는 당혹스럽습니다. 이것은 마치 플레이어가 해결책을 향해 함께 일하게 하기 위해 협동 설계가 필요한 것과 거의 같습니다.


나는 이것을 더 즐거운 경험으로 만들기 위해 실수와 제안에 대해 계속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효과가 있었던 몇 가지 요소를 지적하고 싶습니다. 첫 번째는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는 약간의 선택 의지, 즉 어떤 항목을 가져갈지 선택하는 것입니다. 항목의 활성화는 까다롭고 복잡한 플레이이지만, 주름을 추가하고 턴 동안 이점을 얻습니다. 다른 하나는 변호사 타일입니다. 이들은 게임 체인저 카드를 통해 작동하고 플레이어가 변호사와 관련된 추가 아이콘을 일치시켜야 하며 영역 제어에 약간의 압력을 제공합니다.


마지막 생각들:


러미 형사 사건을 종결하겠습니다 . 플레이어 에이전시가 부족하고 내러티브 드라이브가 거의 또는 전혀 없으며 클래식 카드 게임 위에 많은 필러입니다. 완전히 다른 영역에서 떠오른 아이디어와 탐정 요소가 디자인에 붙여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과잉 생산되고(대형 플레이어 보드도 끔찍하게 배열되어 있음) 개발이 미흡합니다. 특히 가격대에서 훌륭한 조합은 아닙니다.


최종 점수: 별 1개 – Detective Rummy는 혼란스러운 규칙과 몰입감 부족으로 수수께끼 같은 수수께끼입니다.


1 스타


조회수:

• 카드 및 보드 아트워크
• 변호사 타일


놓친 사항:
• 규칙 및 플레이어 지원 문제
• 연결이 끊긴 테마
• 온레일 게임플레이
• 수준 이하의 캠페인 요소


https://www.boardgamequest.com/detective-rummy-review/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