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4명 | ㅋㄴㅋ

[BGQ] 2023년 가장 기대되는 보드게임


2023년 가장 기대되는 보드게임 

 

다시 그 때입니다. 연휴가 끝나고 국제대회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이미 대부분의 새해 결심에 실패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우리가 내년을 기대하고 어떤 게임이 우리의 관심을 끌었는지 확인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오늘 우리가 말하는 것입니다. BGQ 직원은 Palantírs를 들여다보고 벽에 있는 거울을 보고 Kickstarter를 검색하여 올해 우리가 가장 기대하는 게임이 무엇인지 확인했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2023년 가장 기대되는 보드게임

트리옹프 아 마렝고

Chosen by Dylan:
Triomphe a Marengo


때때로, 게임은 훌륭해야 한다는 것을 알 정도로 충분한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Histogame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전쟁 게임 Maria, The King is Dead(König von Siam)의 선구자, 역사상 가장 유명한 전쟁 게임 중 하나인 Napoleon's Triumph를 포함하여 작은 라이브러리에 몇 가지 놀라운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Triomphe à Marengo는 앞서 언급한 Napoleon's Triumph를 포함하여 가장 유명한 19세기 전쟁 게임 중 세 가지를 제작한 블록 전쟁 게임 시스템의 Rachel Simmons가 디자인했습니다. Simmons는 Triomphe à Marengo로 그녀의 첫 번째 디자인을 재검토하고 있으며, 저는 이 시스템이 다시 한 번 인쇄된 것을 보게 되어 황홀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을 때 이것을 선택하십시오.

플레이어 2명 • 16세 이상 • 120분

 

 

여왕의 딜레마

Chosen by Brandon:
퀸즈 딜레마


내가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지원했다는 사실과 전임자의 절대적인 기쁨 때문에 쉬운 선택입니다. The King's Dilemma는 내러티브 인터랙티브 유산을 가져왔고 참가자들을 잔인한 결정에 직면한 판타지 사회의 도덕적 토대에 깊이 파고들었습니다. 최신 항목은 동일한 협의회 협상을 더 많이 수행하는 것으로 보이지만 이번에는 보다 개인화된 관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같은 우주에 있지만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특징으로 할 것입니다. 새로운 이데올로기 시스템이 있을 것입니다. 예, 부탁합니다. 그리고 지도는 이제 정적인 공간이 아니라 진화할 것입니다. 친구를 모으고, 땅의 문제를 해결하고, 정치력을 높이십시오. 모두 여왕의 감시 아래 있습니다.

플레이어 3-6명 • 14세 이상 • 60-90분

 

 

항공우편

앤디가 선택한:
항공우편


현재 제가 게임 세계에서 기대하고 있는 모든 것은 크라우드 펀딩 틈새 시장에서 나온 것이며 제가 후원한 게임 중에서 제가 가장 흥미를 느낀 것은 Air Postal입니다. 저는 오래된 비행기의 미학에 대한 열렬한 팬입니다(사실 저는 조금 더 이른 시대의 항공 테마 게임도 작업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산업을 개척하는 것은 저를 매우 기쁘게 합니다. 우리 모두는 이전에 이 길을 걸어본 적이 있습니다. Kickstarted 게임의 놀림감에 미친 듯이 신나고, 테마와 예술에 매료되고, 게임 플레이가 약속에 부응할 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게임에 자금이 지원되고 가능성이 여전히 환상적일 때의 즐거운 기대의 순간입니다. 생산 문제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고 이행 파트너가 아직 사업을 중단하지 않았습니다. 이 게임에는 우편 경로(안녕하세요 Thurn und Taxis!) 건설, 비행기 기술 업그레이드, 비밀 목표 작업이 포함됩니다. 받으면 좋아할까요? 누가 알겠습니까, 하지만 지금은 Air Postal이 제가 2023년에 제 문앞에서 가장 보고 싶은 게임입니다. 물론 Envelopes of Cash도 있습니다.

플레이어 1-5명 • 14세 이상 • 45-120분

 

 

Steam Up: 딤섬의 향연

Michelle의 선택:
스팀 업



Steam Up은 제가 2021년 11월에 지원한 이후로 "오, 지원하는 것을 잊었네요"라는 일반적인 Kickstarter 생각을 무시하고 내 머릿속에서 임대료 없이 살았습니다. 눈길을 끄는 쌓을 수 있는 찜통과 독특하게 성형된 딤섬 조각이 가장 먼저 눈에 띄었습니다. BBQ 고기 만두, 새우 만두, 고기 만두, 봉황 집게발, 연잎에 싸인 찹쌀이 특징입니다. 플레이어는 이 딤섬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원하는 12간지 동물 중 하나를 선택하여 궁극의 만찬을 위해 2층 턴테이블을 회전시키게 됩니다. Fortune 카드와 Fate 카드는 속도를 바꾸고 게임을 전환하여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동안 긴장을 늦출 수 없습니다. Hot Banana Games가 모든 테이블에 정통 아시아 테마 보드 게임을 계속 개발하면서 미래를 위해 무엇을 준비할지 기대됩니다.

플레이어 2-5명 • 10세 이상 • 45-60분

 

 

6: Siege - 보드 게임

Tony가 선택한
6 포위


게임: 6 Siege와 Hyperspace 중에서 올해 어떤 게임에 더 관심을 가질지 결정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이상하게도, 두 게임 모두 상당히 지연되고 회사에서 거의 생명 유지 장치로 제작되고 있습니다(모든 모양으로). 하지만 저는 6 Siege에 고개를 끄덕여야 할 것입니다. 나는 Kickstarter(Tabletop Simulator를 통해) 중에 이것을 시도할 기회가 있었고 게임 플레이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한 플레이어가 위치를 방어하려고 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침입해야 하는 비대칭 게임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투석기와 검객이 있는 오래된 공성 게임이 아닙니다. Rainbow 6 비디오 게임을 기반으로 하며 빠르고 광란의 액션이 특징입니다. 나는 이것을 다시 플레이하기를 기다릴 수 없기 때문에 올해 이 게임이 도착하기를 정말로 바라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Andy의 책에서 한 페이지를 빼내려면 곧 출시될 Startropolis Second Edition의 출시를 주목하세요!

플레이어 2-4명 • 14세 이상 • 60분

 

 

동물원 바디스

제이콥과 스펜서가 선택한
동물원 바디스


Zoo Vadis는 Reiner Knizia의 "클래식" 협상 게임인 Quo Vadis?를 재구성하고 재탄생한 게임입니다. 나는 이 릴리스에 대해 읽을 때까지 실제로 그것에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에 인용구에서 "클래식"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저보다 조금 더 오랫동안 취미 생활을 해 온 친구들 중 일부는 맹세합니다. Quo Vadis의 원래 자만심? 이것은 이것입니다: 로마 엘리트들이 cursus Honorum(로마 공화국에서 더 높은 직위를 열망하는 사람들이 보유한 공직의 순서)으로 올라가는 과정을 묘사하는 협상 게임입니다. 현대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일 대학 해골이 되어야 합니다. 하원의원이 되기 전, 석유 중역이 되기 전, CIA 국장이 되기 전, 미국 부통령이 되기 전, 미국 대통령이 되기 전에 & Bones 회원. Et Voila! George HW Bush). 나 같은 역사광에게는 그것이 내 가방입니다. 나는 따분한 근친교배 로마인들이 먼저 반장이 될 수 있도록 서로를 설득하는 이야기를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이봐, 어떤 사람들은 대신 동물원에 있는 보송보송한 동물을 좋아해, 그럼 어떻게 할 거야? 최근에 동물 테마로 스킨을 변경한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뛰어난 독일 협상 게임인 Tiefe Taschen이 Goodcritters로 재탄생했습니다. Air Land & Sea는 Critters at War로 재탄생했습니다. Libertalia는 최근 Libertalia: The Winds of Galecrest로 재발행되었으며, 의인화된 해적들로 가득 찬 배가 등장합니다. 한편으로는 보드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게임의 역사적 선례에 관심을 가질 만큼 충분히 지적이지 않은 것처럼 그것은 약간 어린아이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그것은 게이머들에게 훨씬 덜 답답하고 더 다채롭고(완전히 관련이 없고 환상적이지만) 테마와 설정을 제공합니다. Zoo Vadis의 테마는 완전히 일관성이 없습니다. 동물원 동물들은 동물원의 스타 전시회에 참여하고 궁극적으로 동물원 마스코트로 선출되기 위해 서로 로비해야 합니다. 알겠습니다. 즉, 몇 명의 저명한 게임 작가/Youtubers의 초기 찬사를 받은 후 Ultimate Designer Daddy Reiner Knizia(그의 공식 타이틀인 Ultimate Designer Daddy라고 생각합니다)가 디자인한 것이 분명했기 때문에 제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습니다. 여기에 보드, 조각, 토큰 등의 정말 우수한 생산 품질을 추가하고 다시 한 번 협상 게임(모두 가져갈게요, 감사합니다)이므로 Zoo Vadis를 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이번 주 초 킥스타터에 올랐고 이미 목표를 넘어섰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Ultimate Designer Daddy Reiner Knizia(그의 공식 직함은 Ultimate Designer Daddy라고 생각합니다)가 디자인했기 때문에 제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습니다. 여기에 보드, 조각, 토큰 등의 정말 우수한 생산 품질을 추가하고 다시 한 번 협상 게임(모두 가져갈게요, 감사합니다)이므로 Zoo Vadis를 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이번 주 초 킥스타터에 올랐고 이미 목표를 넘어섰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Ultimate Designer Daddy Reiner Knizia(그의 공식 직함은 Ultimate Designer Daddy라고 생각합니다)가 디자인했기 때문에 제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습니다. 여기에 보드, 조각, 토큰 등의 정말 우수한 생산 품질을 추가하고 다시 한 번 협상 게임(모두 가져갈게요, 감사합니다)이므로 Zoo Vadis를 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이번 주 초 킥스타터에 올랐고 이미 목표를 넘어섰습니다.
3-7, 10, 20-40

플레이어 3-7명 • 10세 이상 • 20-40분

 

 

아마조니아의 삶

마커스의 선택:
아마조니아의 삶


이 게임의 전신인 Wild: Serengeti(명백하게 재인쇄 시 Life of the Serengeti로 이름이 변경됨)는 작년에 출시되었으며 상세한 동물 미플과 함께 매우 귀여웠습니다. 내가 그 게임에 대해 본 주요 비판은 환영을 한 라운드 정도 초과했다는 것입니다. 아마조니아는 작년 말 킥스타터에 왔고 세렝게티의 모든 위대한 것들을 보존하는 것 같습니다. 재규어와 타마린에서 돌고래와 매너티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사랑스러운 동물 미플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매우 다른 게임입니다. 동물, 꽃, 나무 및 다양한 환경으로 생태적으로 다양한 정글을 만들려고 합니다. 미학은 게임 상태의 다양한 요소를 추적하는 "생명의 폭포"를 포함하여 모두 훌륭해 보입니다(펀치보드 버전의 마모에 대해 우려하는 사람들을 위해 나무에서 사용 가능). 솔로 및 협동 모드를 포함하여 다양한 플레이 방법과 원하는 것보다 더 간결한 게임을 제공하는 "가벼운" 모드가 있을 것입니다. 완성된 제품을 보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 1-4명 • 14세 이상 • 60-150분

 

 

Arydia: 우리가 감히 밟는 길

제임스가 선택한 것:
아리디아이것은 거의 내 2022년 목록을 만들었지만 대부분의 Kickstarters가 늦게 전달되면서 그것은 내가 감히 밟을 길이 아니었습니다(감히 한 Brian Biewer와는 달리). 어쨌든 내가 Kickstarter에서 Cody Miller의 디자인을 처음 보았을 때 그것은 대부분의 던전 크롤러에서 눈에 띄었습니다. 컴퓨터 기반 RPG와 더 유사하여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사람과 장소와 상호 작용하고 제로에서 영웅이 되는 생생한 판타지 세계에서 . 다른 플레이어가 롤플레잉 만남을 갖는 것은 이 협력 게임을 실제로 RPG를 플레이하지 않고도 신화적인 보드 게임 상자 속 RPG에 도달할 수 있는 만큼 가깝게 만듭니다(D&D는 아마도 많은 게임에 비해 원래 게임이었을 것입니다). 게임에는 스토리가 있지만 과거의 잘못을 보상하기 위해 깃펜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오픈 월드이기도 합니다. 미리 칠해진 미니어처를 마을 주변으로 옮기고 오버레이를 사용하여 건물에 들어가 바텐더와 대화하여 퀘스트나 음료수를 얻을 수 있어 기쁩니다. 그런 다음 적과 싸우고 전리품을 얻을 수 있는 던전으로 이어지는 지하실에 두 번째 오버레이를 배치합니다. 전투 시스템은 더 높은 주사위 굴림과 2차 효과를 유발할 수 있는 적의 적중 위치로 무기 공격이 더 효과적이라는 점에서 흥미로워 보입니다. 적의 공격은 장비가 플레이어 보드를 채우는 타일로 표시되는 장비 시스템에 연결된 특정 신체 위치를 대상으로 합니다. 그리고 각 캐릭터 경로(직업/직업의 이름)에는 모험 중에 수집할 고유한 사용자 지정 장비가 있습니다.

플레이어 1-4명 • 14세 이상 • 60-120분

 

 

로마 시대

Chris의 선택:
로마 시대


저는 일반적으로 출시 예정 게임을 추적하는 데 능숙하지 않습니다.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종종 이전 연도의 "가장 기대되는 게임" 목록의 백로그가 내 관심과 시간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그래서 앞으로 몇 달 안에 출시될 사전 주문한 게임을 살펴보고 올해 출시될 가장 기대되는 게임으로 Age of Rome을 선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매 턴마다 회전하는 공간에 타일을 놓고 앞에 있는 보드의 어떤 섹션에 따라 모든 사람이 취할 수 있는 작업을 제한합니다. 독특한 컨셉인 것 같고 다양한 플레이어 수에서 이 모든 것이 어떻게 결합되는지 궁금합니다.

플레이어 1-4명 • 14세 이상 • 60-90분

 

 

Warhammer Age of Sigmar: 다크 엘프

조지가 선택한 것:
다크 엘프


나는 이것이 완전히 추측이고 전혀 실현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에서 시작하고 싶지만, 올해 말 Age of Sigmar에서 우리가 기다려온 다크 엘프를 마침내 볼 수 있다는 힌트가 떨어졌습니다. Warhammer Underworlds(새로운 카오스 워밴드일 수도 있음)의 로드맵에 워밴드 기호가 유출되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리더인 Malekith가 다른 책에서 여러 번 언급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대동맹의 판테온에서 그들이 어디에 해당하는지, 필멸의 영역이 그들을 어떻게 변형시켰는지, 그리고 그들의 모델 범위가 어떤 모습일지는 우리가 추측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 추측이 실현되면 확실히 전체 범위를 선택할 것입니다. 올해는 나타나지 않더라도 Age of Sigmar의 세 번째 에디션은 새로운 배틀톰 출시와 올해 출시될 것으로 확인된 새로운 모델로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기대할 것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나는 더 많은 단서가 떨어지기를 바라며 일년 내내 미리보기를 면밀히 주시할 것입니다.

플레이어 2명 • 10세 이상 • 40-180분

 

 

모터시티

맷이 선택한 것:
모터시티


Motor City는 머슬카 제국을 건설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디트로이트의 자동차 공장을 감독하는 엔진 제작 롤앤라이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디자이너 Matt Riddle과 Ben Pinchback의 더 무겁고 전략적인 롤앤라이트 게임 시리즈 중 세 번째이며 이번에도 Adam Hill과 함께 합니다. 이전의 두 게임인 Fleet: The Dice Game과 Three Sisters는 이 장르에 대한 훌륭한 진입작이었으며 후자는 작년부터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었습니다. 이 게임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만족스러운 콤보를 뽑아내어 수많은 능력을 발동하고 하나의 드래프트 주사위로 무수한 상자를 표시하는 기능입니다. Motor City에서는 프로토타입을 연구 및 엔지니어링하고, 머슬카를 생산하고, 트랙에서 테스트하고, 핫로드를 판매하게 됩니다. 운 좋게도 오늘 아침 모터시티 배송 알림을 받았고, 따라서 이 릴리스를 더 이상 기대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가 몇 번 플레이한 후에는 바로 이 사이트에서 단독 리뷰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Matt가 가장 좋아하는 머슬카는 1969 Dodge Charger입니다.

플레이어 1-4명 • 12세 이상 • 45-60분

 

 

Monster Hunter World: 보드 게임

Brian B의 선택:
몬스터 헌터 월드


저는 비디오 게임(Horizon Zero Dawn, Resident Evil)을 기반으로 한 Steamforged Games 보드 게임을 좋아하고 Monster Hunter는 제 역대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 중 상위 5개에 속하므로 이 게임은 저에게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올인했습니다. 이 게임은 2023년 초에 제공될 예정이며 기다릴 수 없습니다. 예, 미니는 환상적일 것입니다. 카드 기반 게임 플레이는 흥미로워 보이며 Monster Hunter로 알려진 부품 조각/장비 제작이 포함되어 있지만 정말 기다릴 수 없는 것은 내가 아는 사람들과 멀티플레이어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내가 아는 사람이 게임을 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 버전을 플레이할 때는 항상 임의의 로비에 참여해야 합니다. 테이블탑 버전을 통해 친구들에게 Monster Hunter의 세계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플레이어 1-4명 • 14세 이상 • 60-90분


https://www.boardgamequest.com/most-anticipated-board-games-of-2023/



한국회사인 배드코멧 게임 라이프오브 아마조니아 가 리스트에 뽑혔군요 한국판도 기대해봅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