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보드게임긱] 스톰마이어 탐험 출시, 태피스트리 확장 정보


미국 퍼블리셔 인 Stonemaier Games 는 2023년에 두 개의 새로운 타이틀을 발표했습니다. Jamey Stegmaier  Expeditions 는 Scythe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독립형 게임입니다 . 2023년 3분기 릴리스에 대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Expeditions 는 거대한 운석이 Tunguska 강 근처에 충돌하여 고대의 타락을 깨운 시베리아로 새로운 모험을 떠나 플레이어를 보냅니다. Tarkovsky 박사가 이끄는 원정대는 운석과 그것이 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배우기 위해 타이가로 모험을 떠납니다. 모험을 갈망하는 전쟁의 영웅들은 유물을 찾고, 도전을 극복하고, 궁극적으로 영광을 얻기를 바라며 개인적으로 시베리아 탐험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보드 게임: 탐험

Expeditions 는 경쟁적인 카드 중심의 엔진 구축 탐험 게임입니다. 카드를 사용하여 힘, 교활함, 고유한 일꾼 능력을 얻습니다. 기계를 신비한 위치로 이동하고 타일에서 찾은 카드를 얻으십시오. 일꾼, 아이템, 운석, 퀘스트를 사용하여 기계를 강화하세요. 권력과 교활함을 사용하여 부패를 물리치십시오.
Expeditions 는 1~5인용이며 멀티플레이어 게임과 솔리테어 게임용 룰북은 모두 Stonemaier Games 웹사이트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

• 다른 타이틀은 2023년 1분기 출시 예정인 Tapestry: Fantasies & Futures 로, Chris Scaffidi  Mike Young 이 디자인한 Tapestry 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확장팩입니다 .

Tapestry: Fantasies & Futures 에는 10개의 새로운 문명, 38개의 새로운 태피스트리 카드, 12개의 새로운 기술 카드, Tapestry 및 3개의 확장팩에 대한 모든 규칙을 구성하는 포괄적인 룰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