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4명 | ㅋㄴㅋ

[sm] 테피스트리 3번째 확장 발매 예정


태피스트리: 환상과 미래

  • 디자이너  Mike Young & Chris Scaffidi
  • 아티스트  앤드류 ㅁㅁ리

판타지와 SF에서 영감을 받은 문명, 카드, 도시로 모험을 떠나세요!

확장(기본 게임 필요) 90-120분게임 시간 5분설정 시간 (기본 게임 포함) 1-5플레이어 중간게임 무게

최신 정보 유지

3월 1일 런칭!


스톤마이어 용사

Stonemaier 챔피언이 되어 모든 웹스토어 주문에 대해 20% 할인을 받으세요.

Tapestry의 세계에는 평행 우주가 많이 있습니다. Fantasies & Futures 확장팩은 플레이어에게 판타지와 SF에서 영감을 받은 문명, 기술, 태피스트리, 도시를 사용하여 문명을 건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구성품

Tapestry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확장팩에서는 10개의 새로운 문명, 6개의 고급 수도 매트, 38개의 새로운 태피스트리 카드 및 12개의 새로운 기술 카드가 Tapestry 및 3개의 확장에 대한 모든 규칙을 한 곳에서 구성하는 포괄적인 규칙 책과 함께 제공됩니다(예: 이전 확장팩의 몇 가지 대체 카드: 랜드마크 카드 3장, 유화, 이주). 일부 새로운 태피스트리 카드에는 일회성 보너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매력" 메커니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새로운 태피스트리 및 기술 카드에는 최종 소득 전환을 위해 예약된 흥미로운 보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Fantasies & Futures는 핵심 게임, 다른 Tapestry 확장판 및 천연 고무 플레이 매트의 모든 조합과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친환경적이고 견고하며 재활용 가능한 봉투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미디어

출시 세부 정보: 이 확장팩은 3월 초에 Stonemaier Games에서 선주문할 수 있으며, 몇 달 후 전 세계적으로 소매 출시됩니다.


  • 확장과 동시에 사용 가능: 원래 Tapestry 상자(팬이 만든 베이스 스냅 포함)에 모든 Tapestry 콘텐츠(핵심 게임 + 확장 3개)를 보관하기 위해 Folded Space에서 만든 별도의 공식 옵션 삽입물.

  • 2023년 후반에 이용 가능: 핵심 게임과 처음 두 확장팩에서 수정, 조정, 재조정된 문명 팩.

제품 세부 정보: 출시 예정


자주하는 질문

모든 것이 태피스트리 상자에 들어갈까요? 

원래 삽입물을 제거하면 원래 상자에 모든 구성 요소(코어 게임 및 모든 확장)를 넣을 수 있습니다. Folded Space와 협력하여 만든 맞춤형 인서트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Tapestry 콘텐츠를 원래 상자에 보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핵심 게임 문명 조정이 확장팩에 기록되어 있습니까?

예, 우리는 확장 룰북의 뒷 페이지에 그러한 조정 사항( 여기에서 찾을 수 있음)을 포함시켰습니다. 모든 조정은 항상 게임 시작 시 발생하므로 설정 후에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또한 문명 업데이트 팩의 형태로 일부 이전 문명의 최종 재인쇄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조정은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소매 출시를 위해 몇 달을 기다리지 않고 Stonemaier Games에서 선주문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소매 출시 날짜보다 훨씬 빠른 배송(미국, 캐나다, 영국 또는 호주의 주문 처리 센터에서 배송)을 제공하며 실제로 첫 실행 사본을 적시에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실제로 재고가 있는 제품을 판매합니다. 우리는 또한 소매 출시일에 선택한 소매점에서 게임을 주문하려는 모든 사람을 지원합니다.


모든 Tapestry 제품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습니까?

전적으로! 모든 Tapestry 제품은 웹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므로 관심 있는 모든 것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Stonemaier Champion이 되시면 추가로 2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 다이어리

저작권 2019 Stonemaier LLC. 태피스트리는 Stonemaier LLC의 상표입니다. 판권 소유. 이 콘텐츠는 Steam에 게시할 권한이 없습니다.


https://stonemaiergames.com/games/tapestry/tapestry-fantasies-futures-expansion/



한국은? 



img/23/02/02/1860fb303d950b2df.jpg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