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보드엠] 서포터 직수령 안내 + 리부트 박스 소개 23.1.24


서포터 직수령 안내 + 리부트 박스 소개

2023.01.24 11:07



좀비사이드 서포터 여러분. 설 연휴 잘 보내고 계신지요?

지난 새소식에서 전해드린 워싱턴 Z.C. 와 헨드릭스 요새 확장에 이어, 오늘은 많은 궁금증들을 갖고 계신 박스 확장 '리부트 박스'를 소개 및 좀비사이드 펀딩 제품 직수령에 대한 안내를 전합니다.

리부트 박스란?

내러티브가 있는 스토리 확장이었던 워싱턴 Z.C.와 헨드릭스 요새 확장과 달리, 리부트 박스는 설명할 거리가 많지 않은 확장입니다.

001.png

좀비사이드 2판이 킥스타터 펀딩을 진행했던 지난 2019년 캠페인 중 달성되는 목표에 따른 보상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증정된 보상들은 기존 박스가 아닌, 별도의 박스에 모두 모아져서 출시되었습니다. 이 확장이 바로 리부트 박스입니다.

좀비사이드에서 피규어로 운용하는 캐릭터는 크게 생존자 아니면 좀비와 어보미네이션인데, 리부트 박스에는 다수의 생존자와 어보미네이션들이 들어 있습니다.

002.png

간단하게, 여러분들이 추후 좀비사이드를 다양한 미션들로 플레이할 때 재미삼아 이 확장에 들어있는 생존자나 어보미네이션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실 새소식에서 소개할 기회가 없을 다른 확장인 도시전설 확장팩과 대니 트레호 확장팩도 마찬가지로 기존 게임에서 자유롭게 교환이 가능한 피규어 팩입니다. 

단, 리부트 박스는 다른 확장들에 비해 엄청난 볼륨을 자랑합니다. 한번 사진으로 보시죠.

003.png

004.png

리부트 박스의 구성품들은 마구잡이로 쓰는 좀비들과는 달리, 한 명 한 명이 모두 개성이 있는 생존자요, 어보미네이션들입니다. 각 캐릭터의 모티프들도 유명한 코믹스나 영화 캐릭터, 혹은 실존 인물의 패러디까지 다양합니다.

리부트 박스의 구성품 중 독특한 것은 피규어가 없는 ID 카드들입니다. 무려 130여장이 있는데요...

006.png

이 카드들은 2012년에 나온 좀비사이드 1판과 그 확장, 프로모 캐릭터들을 모두 망라한 ID 카드들입니다. 다시 말해 과거에 나왔었던 피규어들을 수집해 뒀다면, 해당 피규어들을 좀비사이드 2판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카드들입니다.

007.png

사실 한글판 기준으로 하자면 좀비사이드 1판은 본판밖에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이 ID 카드들이 큰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영문판 확장들을 이미 갖고 계신 좀비사이드의 오래된 팬들이라면, 나름 이 카드들로 새로운 좀비사이드로의 도전도 가능하실 겁니다.


직수령 안내

현재 25일에 끝나는 와디즈 펀딩은 26일부터 여러차례에 걸쳐 결제가 진행되고, 최종 결제는 30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배송은 2월 첫 주부터로 예상됩니다.

직수령은 30일부터 결제 확인이 된 분들에 한해서 진행됩니다.

본인의 문자 안내등으로 결제 확인이 되고, 직수령을 원하시는 분들은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서 직수령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직수령 신청 기간 : 1월 28일까지.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로 신청.
  • 직수령 일정 : 2023년 1월 30일(월) ~ 2월 4일(토)
  • 시간 : 평일 오후 2시~오후 8시/ 토요일(4일) 오전 11시~오후 2시
  • 장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보드엠 매장 (매장 안내 링크)
    * 차량으로 오실 경우, 평일에는 지하 주차장에, 토요일에는 건물 앞에 세우시면 됩니다.

직수령 신청자 선물

직수령으로 수령하시는 서포터들께는 좀비사이드 플레이 시 유용한 '미니 카드 트레이 세트 (4개입)'를 증정합니다!

008.png


직수령 관련 유의 사항

  • 직수령을 하시려면 사전 신청은 필수입니다. 직수령 신청이 되지 않을 경우 송장이 출력되어 직수령과는 별도로 배송이 되어 반품 등의 불필요한 절차를 거쳐야 할 수 있습니다!
  • 문자 등으로 결제 확인이 되신 분들만 직수령이 가능합니다. 
  • 확장 패키지 이상을 수령하실 서포터의 경우 구성품의 수량이 상당합니다. 성인 남성이 혼자 들기도 버거울 정도이므로 가급적 자가 차량으로 오실 것을 권합니다.

009.png

완전 풀 패키지 구성품입니다. 큰 사이즈의 제품의 경우 가로/세로 길이가 30cm x 30cm입니다. 


펀딩이 하루 남았습니다. 아울러, 22년 1월 펀딩 서포터 가운데 아직 재결제를 하지 않으신 분들이 계십니다. 펀딩 종료 후 원활한 발송을 위해 다시 한 번 재결제를 부탁드립니다.

펀딩 마감 날인 25일(내일) 업데이트는 좀 더 상세한 배송 일정 및 일부 문의가 있는 '다크나이트 메탈 확장팩'에 대한 소개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Post/182727/news/296219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