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보드피아] 미드가르드의 챔피언 배송 일정과 주소 변경


안녕하세요. 보드피아입니다.
미드가르드의 챔피언 컴플리트 에디션 및 게이밍 매트 배송 일정과 주소 변경 기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배송 일정 안내

미드가르드의 챔피언 컴플리트 에디션 및 게이밍 매트는 생산이 완료되어 설 연휴 이전에 보드피아로 입고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오래 기다려주신 만큼 도착하는대로 설 연휴 전에 보내드리도록 하고 싶었으나,
설 연휴 이전 택배사 물류 증가 문제로 설 연휴 이후에 보내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설 연휴가 끝나는 25일~27일에 걸쳐 출고될 예정입니다.
출고는 27일에 완료를 목표를 하고 있으나 배송사 사정에 의해 출고 및 운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예정대로 통관이 별다른 문제 없이 진행되고 검수 후 이상만 없다면 1월 말에 미드가르드의 챔피언 컴플리트 에디션을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소 변경 마감일 안내

주소 변경 마감일은 1월 17일 오전 9시까지이며, 텀블벅 후원 내역에서 직접 수정이 가능하십니다.
별도로 미드가르드의 챔피언 게이밍 매트를 네이버에서 예약구매 해주신 고객님들의 주소변경은 네이버 톡톡 문의하기를 통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1월 17일 오전 9시 이후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소 변경 기한 이후 주소 변경 시 반품 재배송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왕복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tumblbug.com/mgcce/community/creator/66d3f93a-aded-43a9-8580-cc199df30568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