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4명 | ㅋㄴㅋ

[보드엠] 2022년 12월 소식지



 

보드엠 팩토리 12월 소식지 입니다.




12월 소식지를 시작아래에 앞서, 올 한 해 동안 보드엠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사다난한 일 년이었지만, 보내주시는 따뜻한 응원 덕분에 매번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남은 2022년도 모두 잘 마무리 하시고, 다가올 2023년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정에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희는 2023년에도 더욱 발전한 모습과 훌륭한 제품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월 배송 / 출시 게임 소식



레지사이드

수려한 일러스트의 플레잉 카드와 신선한 협력 게임 시스템을 접목시킨 신작 레지사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미 여러 번의 오프라인 행사에서 여러분을 만나 뵙고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적 있는 제품이자, 입고 일정 문의가 가장 많았던 작품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실버:불릿



늑대인간이 또다시 마을에 쳐들어왔습니다! 실버 시리즈의 훌륭한 게임 시스템이 새로운 기능의 카드들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실버: 불릿]은 단독으로, 그리고 [실버:아뮬렛]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탠드얼론 확장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실버: 불릿]의 출시 역시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좀비사이드 : 무기를 들어라

좀비사이드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도전, 무기를 들어라! 무기를 들어라의 생산이 다음 주에 완료될 예정입니다. 물류 상황에 따라 12월 말 혹은 1월 초에 출시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좀비사이드: 무기를 들어라 한글판의 최종 샘플 사진입니다.



생산 중 게임 소식


좀비사이드 판타지 확장 2종

좀비사이드 판타지 라인의 확장팩인 [친구와 적들] 그리고 [사악한 자에게 쉴 곳은 없다]의 생산을 준비중입니다. [친구와 적들]은 새로운 생존자, 그리고 생존자의 여정을 함께할 사역마, 추가 퀘스트등이 들어있는 확장팩입니다. [사악한 자에게 쉴 곳은 없다] 확장팩에서는 새로운 드래곤인 강령술 드래곤, 그리고 새로운 좀비 유형인 고스트 워커와 쥐 떼가 출몰하여 여러분의 퀘스트 성공 가능성이 더욱 희박해집니다. 현재 두 확장팩은 번역을 마치고 디자인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운틴 고트

정상을 향한 염소들의 요절복통 레이스를 다룬 마운틴 고트가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품절되었습니다. 게임을 즐겨보신 분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빠르게 소진되는 재고를 확인하고 2쇄의 생산을 서둘러 시작하였습니다. 다시 한 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브라스: 버밍엄

브라스: 버밍엄 3쇄의 생산이 시작되었습니다. 2쇄에서 따로 변경된 부분이 없고, 구성품이 복잡하지 않은 게임인만큼, 생산에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보드게임 긱 2위에 빛나는 명작의 귀환,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정령섬, 정령섬 : 가지와 발톱

많은 분들이 기다리신 정령섬과 정령섬:가지와 발톱 확장의 디지털 샘플을 받았으며 현재 수검 작업이 마무리 되어가고 있습니다. 빠른 리프린트를 기대해 봅니다. 아울러 이와는 별도로 Jagged Earth 작업도 진행중입니다.


판타지 왕국 확장

생산이 진행중입니다. 별도의 소식이 나오는 대로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마블 유나이티드 확장 3종

[마블 유나이티드]의 확장 3종이 생산중입니다.  [마블 유나이티드]의 확장 3가지에 관한 추가적인 소식이 전해지면 별도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매시브 다크니스 2

대량 생산 샘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작사에서 생산 공장 근로자들내에 연쇄적인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생산이 다소 지연될 수 도 있음을 알려왔습니다.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은 제품인 만큼, 더 이상의 차질 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좀비사이드 2판

좀비사이드 2판의 생산이 막바지에 있습니다. 현재 예상되는 생산 완료 일정은 12월말입니다. 따라서 발송은 1월 초를 기약해야할 것 같습니다. 

 

 

 

좀비사이드 2판의 최종 샘플 사진입니다. 

좀비사이드: 다크나이트 메탈

좀비사이드 2판의 추가 캐릭터 확장팩인 다크나이트 메탈의 생산이 마무리 과정에 있습니다. 생산 순서상 좀비사이드 2판 보다는 살짝 늦게 입항할 것으로 예상되며, 현재로서 예상되는 출시 일정은 1월 중순입니다.

 

 

좀비사이드 : 다크나이트메탈의 최종 샘플 사진입니다


마블 좀비

제작사에서 마블 좀비의 생산이 2월중에 완료될 것 같다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선주문 참여자분들께서 마블 좀비를 받으시고 바로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보드엠 팩토리 사이트에 마블 좀비 규칙서를 공개해놓았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oardmfactory.com/marvelzombies




좀비사이드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이 운영중입니다. 들어오시면 좀비사이드와 다양한 보드게임 이야기를 나누실 수 있습니다.


그외 소식


보드엠 TV, 인스타그램 

 

보드엠의 다양한 소통 창구 중 현재 가장 자주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는 매체는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구독, 팔로우,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보드엠 인스타 링크 : https://www.instagram.com/boardm_insta/

유튜브 보드엠 TV : https://www.youtube.com/channel/UC_MWRLAlxKQtfMXkYB5KZ3Q


보드엠 파트너스

보드게임 지도사 선생님들 / 보드게임 카페 사장님들은 ‘보드엠 파트너스’ 멤버쉽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되시는 분들은 보드엠 카카오톡 “보드엠”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매일매일 업로드되는 수입 게임, 박손 제품들


보드엠 쇼핑몰에는 수입 게임 제품들과 박손 제품들이 매일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수입 게임의 경우, 대부분 영문판 제품들이며 매우 극소량의 재고만 남아있는 제품들입니다. 박손 제품들은 박스 손상의 정도를 확인하시고, 정상 제품보다 보다 저렴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몰의 해당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입 게임 판매 페이지: https://boardm.co.kr/front/product/product_list.php?pinid=24448


박손 제품 판매 페이지: https://boardm.co.kr/front/product/product_list.php?pinid=24442


 

 


 


https://boardm.co.kr/front/board/board_view.php?loadfile=board_paginglist&tid=notice&search_exec=y&page=1&listfrm_sortstatand_hw=DESC&listfrm_prtnum=10&tid=notice&seq=125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