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4명 | ㅋㄴㅋ

[보드게임긱] 엘도라도 신판외 소식 몇가지

2004년부터 2022년까지의 후원자 배지

KOSMOS 및 AMIGO에 대한 이전 게시물 에 이어 독일 퍼블리셔인 Ravensburger 는 2023년 초 게임 라인업을 공개하기 시작했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Ravensburger의 웹사이트에는 아직 발표된 바가 없지만 독일 소매 사이트에 곧 출시될 게임 목록이 나타나기 시작했으며 배치 중에서 가장 놀라운 타이틀은 Reiner Knizia  Wettlauf nach El Dorado 의 새 버전입니다 .



보드 게임: The Quest for El Dorado

The Quest for El Dorado 는 2017년 독일어, 영어, 프랑스어 버전으로 데뷔했으며 이 게임은 2017 Spiel des Jahres 후보에 올랐고 Kingdomino 에게 패했습니다 . 이 게임은 나중에 Ravensburger에서 이탈리아어/스페인어 에디션으로 등장했으며 Heroes & Hexes 확장판은 2018년 독일어/영어 에디션으로, 독립형 속편인 The Golden Temples 는 2019년 초에 다시 독일어와 영어로만 발표되었습니다.

Knizia Ravensburger가 The Quest for El Dorado 를 전 세계적으로 허가하기를 바랐지만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Knizia는 문제를 직접 해결했습니다. 2019년에 그가 나에게 말했듯 , "Ravensburger는 다른 영토를 커버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즉, 다른 모든 영토를 커버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 게임은 내 마음에 너무 가깝고 그들이 그것을 커버하고 싶지 않다면 나는하고 싶었습니다. 나 자신이야."

보드 게임: The Quest for El Dorado: Heroes & Hexes
 
보드 게임: The Quest for El Dorado: Dangers & Muisca
이 2019년 기사 에서 설명했듯이 Knizia는 Vincent Dutrait에게 아트워크 및 그래픽 디자인을 의뢰한 다음 Ravensburger가 적용되지 않는 국가의 퍼블리셔와 접촉한 다음 네덜란드 퍼블리셔 999 Games와 협력하여 기본 게임인 Heroes & Hexes 확장팩 의 제작을 감독했습니다. 새로운 프로모션 카드 팩( Telegram  Letter of Recommendation ), 두 번째 확장팩인 Dangers & Muisca 는 2022년 네덜란드 및 스칸디나비아 에디션으로 출시되었습니다. Ravensburger Verlag의 PR 매니저인 Katrin Seemann은 The Quest for El Dorado

의 새 버전을 출시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Vincent Dutrait 삽화 및 그래픽 디자인으로 2023년 1월 기본 게임. Seemann은 "물론 우리도 확장을 계획하고 있지만 먼저 재출시가 어떻게 받아들여지는지 기다려야 합니다. 첫 번째 확장은 Heroes & Heexes 가 될 것이고 두 번째 확장은 Dangers & Muisca 가 될 것 입니다. 그러나 구체적인 출시 날짜는 없습니다. 아직 확장을 위해." 이 새로운 Ravensburger 에디션은 999 게임 프로덕션과 일치하도록 원래 기본 게임보다 더 큰 카드를 제공합니다.

이 새 버전이 영어로 표시되는지 여부에 대해 여전히 Ravensburger North America의 응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019년 기사에서 썼듯이, 게임을 두 번 구매하고 싶지 않거나 확장팩이 출시될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강제로 구매해야 한다고 느끼지 않기 때문에 이와 같은 발표는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즉, Ravensburger가 기본 게임과 동시에 확장팩을 진행하는 것을 주저하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제가 3년 전에 언급했듯이, Ravensburger는 처음에는 게임 확장판을 출시할 계획이 없었습니다. 주로 확장팩을 출시하는 회사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alea 브랜드 외부). 하지만 이런 전개를 예상하지 못했을 텐데,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합니다. Wettlauf nach El Dorado

외에도 2023  초에 Ravensburger에서 출시되는 다른 타이틀에 대한 최소한의 정보가 있습니다.

Scotland Yard: 40 Jahre Jubiläumsedition , "컬트 복고풍 디자인"과 독자가 스토리 진행 방식을 결정하는 모험 책을 특징으로 하는 이 기념일 에디션. 새로운 게임 요소가 포함되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Michael SchachtProjekt Team III와 함께 디자이너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Schacht는 2014년 Scotland Yard Junior 를 디자인했으며 2013년 Scotland Yard Master 의 공동 디자이너였습니다.)

보드 게임: 사쿠라 히어로즈

 Michael , Emma  Maja Kallauch 의 Sakura Heroes 에서는 2~4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주사위를 굴려 작업을 완료하고 꽃과 행운의 부적을 수집하여 마법의 산 정상으로 계속 이동할 수 있습니다.  Rosie Roberson  쌍둥이  Spot it! 2~5명의 플레이어가 중앙 카드를 사용하여 자신의 카드에서 일치하는 항목을 찾으려고 하는 스타일의 게임 플레이입니다.  Johannes Schiller 의 Escape the Temple  방 탈출 스타일의 게임인 것 같습니다.





보드 게임: 쌍둥이
 
보드 게임: 성전 탈출
 
보드게임: 그건 모자가 아니야

 That's Not a Hat  Kasper Lapp 에서 제공하는 3-8인용 "하얀 코끼리" 카드 게임으로, 이상적인 선물을 골라야 합니다.

 덤 젤라우펜! Hajo Bücken  Dirk Hanneforth 에서 ; 엘퍼 라우스! ; 그리고 Elfer raus! Wolfgang Kramer 의 추가 기능 은 Ravensburger 카탈로그에 있는 주요 게임의 모든 새 버전입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