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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킥스타터] 사이버펑크 2077 업데이트 #52


이봐 줌바!

우리는 모두가 잘되기를 바랍니다!

이제 캠페인이 끝났으므로 프로덕션 모드로 본격적으로 들어가기 시작하면서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우리는 플레이 테스트 라운드를 완료했고 TTS 모듈 로부터 귀중한 피드백을 받았 으므로 게임을 개선하고 구성 요소 텍스트를 개선하는 작업을 해왔습니다. 곧 그래픽으로 이동하기 전에 한 번 더 편집/교정을 위해 모든 파일을 준비할 것입니다. 한편, 우리는 안정적인 속도로 도달하는 수지 수치를 계속 검토하기 위해 제조업체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 디자인 다이어리 업데이트를 시작하기 전에 Pledge Manager가 2022년 10월 9일 에 종료될 예정임을 알려 드립니다. 마감일까지 설문조사를 확인하고 제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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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 조사를 완료하는 것은 서약을 받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

기한까지 지불하고 설문조사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것은 귀하의 서약을 보장하는 최종 기한이며 Backerkit에서 확인된 주문 수를 기준으로 생산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기한까지 설문조사를 확인하지 않으면 추후 서약을 완전히 제공할 수 없습니다.

아직 하지 않으셨다면 이전 업데이트 에서 서약 이행 보장에 대한 세부 정보와 중요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오늘의 내용으로 들어가 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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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동안 우리는 각 Core Box Gang과 능력에 대한 세부 정보를 보았습니다. 그것들을 따라잡고 싶다면 여기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 오늘 Francesco Rugerfred Sedda 는 게임의 다른 갱단 뒤에 숨겨진 디자인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각 갱단을 움직이는 요소와 이를 가장 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루거프레드를 입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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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에서 각 갱단의 디자인을 맡았을 때 우리는 게임의 다양한 다른 부분에 적용했던 것과 동일한 원칙을 적용하고 싶었습니다. 즉,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에 호소하고 사이버펑크 세계의 지식과 역사에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2077.

Core Box에서 우리는 각 갱의 매력을 명확하게 해야 했습니다.

  • 뜨거운 상호 작용 및 공격적인 플레이어를 위한 소용돌이.
  • 자원 관리에 더 중점을 둔 스펙트럼의 반대편에 있는 Valentinos.
  • 장기적인 관점에서 부두교 보이즈.
  • 복수심과 원한을 품은 플레이어를 위한 타이거 발톱.


그러나 Stretch Goals 및 Expansions Gangs의 경우 우리가 핵심에서 했던 것처럼 Gang 능력 간의 균형을 유지하고 지식 및 역사와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더 복잡하고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도입할 수 있습니다. 일련의 스트레치 목표를 통해 모든 후원자에게 잠금 해제된  6번가 부터 각 갱을 개별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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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번가는 자신의 영토를 주시하는 데 주력하는 애국자 자경단입니다. 그들의 자경단 순찰은 활성화가 끝날 때 존재가 있는 구역에 놓을 수 있는 토큰으로 표시됩니다. 이 토큰은 상대가 총격전에서 유닛을 잃으면 Street Cred를 부여하여 영역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에게 그들의 영토에 있는 그들의 부대 이상과 함께 공격과 방어 사이를 교환할 수 있는 여지를 제공하고 그들이 6번가의 위치를 공격하려는 경우 다른 갱에 대한 억지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수비 전략을 선호하는 플레이어에게 어필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다른 갱단이 은신처를 가지고 있는 지역에 자경단 순찰대를 배치할 수도 있기 때문에 더 공격적인 전술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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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milies and Outcasts 확장과 관련 하여 우리는 자원이 부족한 새로운 지구를 도입했지만 매우 흥미로운 관심 지점이 있습니다. 거기에서 시작하는 두 갱단은 모두 은신처 건설 액션 디스크를 대체하고 도시에 새로운 은신처를 지을 수 없기 때문에 독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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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decaldos는 무엇보다 커뮤니티이자 가족이므로 다른 갱단에서 추방자를 모집할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시작하지 않은 총격전에서 다른 갱단의 패배한 유닛을 변환하도록 함으로써 기계적으로 번역되었습니다. 게다가 커뮤니티가 클수록 RECLAIM 턴마다 더 많은 자원을 모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모든 것에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Edgerunner를 고용하는 것이 여전히 실행 가능한 대안이지만, 상대방의 유닛을 변환하는 것 외에도 많은 수의 신병을 게임에 참여시키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들은 일부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보다 더 도전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게임에 접근하는 탐색적이고 실험적인 방법에 관심이 있는 플레이어에게 더 매력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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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raiths는 매우 공격적이며 직접적인 상호 작용이 많고 다른 플레이어의 리소스 획득을 줄일 수 있는 갱을 원했습니다. 그들의 주요 역학은 솔로 유닛과 함께 디스트릭트에 진입하는 도시 중심의 습격입니다. 그들이 총격전에서 살아남는 경우, 그들은 해당 구역의 자원을 습격하여 Wraiths가 회수 차례가 될 때까지 다른 갱단이 자원을 확보하지 못하게 하고 이러한 자원을 스스로 요구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습격 후에 돌아와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각 Reclaim 턴이 끝날 때 그들의 모든 유닛을 Badlands로 돌려보내야 하기 때문입니다. Maelstrom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많은 상호 작용을 좋아하지만 전술적 각도가 다른 플레이어에게 어필합니다. 플레이어는 Wraiths로 플레이할 때 공격대를 잘 계획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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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마지막으로 갱 워즈 확장팩 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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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물들은 경호원 공연과 ㅁㅇ 밀수 사업 사이를 오갑니다. 이것은 기계적으로 두 가지 능력으로 표현됩니다. 그들의 부업은 Wild Action 디스크를 사용할 때 추가 수입원을 제공하는 반면, 다른 능력을 사용하면 Braindance 또는 Cyberware 거래를 잡을 때 싸움에서 추가 전력을 위해 일부 스테로이드를 숨길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Animals는 기회 포착과 공격성을 번갈아가며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전술 상황에 맞게 플레이 스타일을 조정하고 계획을 변경할 수 있는 유연한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추가 수입은 Edgerunners를 고용하는 데에도 사용되어 전술적 가능성을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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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게임 작업을 처음 시작할 때부터 도시 주변에 은신처를 짓는 것이 Moxes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Lizzie's Bar가 있고 그게 전부입니다. 반면에 바는 단순한 은신처가 아닙니다. 기계적으로 그들은 Build Hideout Action 디스크를 사용할 때 기지를 개선하여 선택한 순서에 따라 추가 수동 능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그들은 Firefights를 시작하지 않으려는 적응형 갱이 될 수 있지만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능력에서 얻은 추가 수입은 그들이 자신의 구역 외에는 어떤 구역에서도 절대 우위를 가질 수 없다는 사실에 의해 상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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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모듈로 설계되었지만 스캐빈저 모듈용으로 제작된 기회 카드가 게임 플레이에 잘 통합되어 스캐빈저를 갱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을 테스트 중에 발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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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부는 무질서하고 혼란스럽고 자신의 규칙에 따라 플레이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그들은 미리 결정된 구역에서 시작하지 않으며 은신처를 건설하고 두 번째 Wild Action 디스크를 가질 수 없습니다. 그들의 큰 불안정성은 그들이 게임에서 제거될 수 있는 유일한 갱이라는 사실과 유닛을 모집할 때마다 자원을 소비해야 하는 필요성에 의해 전달됩니다. 그들의 플레이 스타일의 핵심은 기회를 잡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다른 플레이어에게 많은 바람직하지 않은 효과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플레이하기 가장 복잡한 갱단 중 하나이지만, 그들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전술적 적응 가능성과 기회 카드에 의해 촉발되는 독특한 효과는 게임에서 그들을 매우 흥미로운 갱으로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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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가진 모든 갱단이 완전히 배치되었습니다. 어떤 갱단이 테이블에 오르면 가장 기쁠까요? 

다음, C-YA까지.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cmon/cyberpunk-2077-gangs-of-night-city/posts/3588975





역시 사펑이 진행되었어야 되는데.. 듄 정보 공개 될수록 안타까울 뿐입니다..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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